헬조선


불타오른다
17.03.23
조회 수 1223
추천 수 6
댓글 6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헬조선 원투데이도 아니고 딱히 놀랍지는 않은데 저런 국공립 요양시설은 주로 경제력 떨어지는 노인들이 가는곳인데 저렇게 노비들한테도 수평폭력 당하는거 보니까 좆같으면서도 짠하고 그렇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23
    노인 을 한부로 대하고 져렇개 하면 님 들도 부메랑 처럼 똑같은 일 이 돼돌아 옴 님 전생 업보 안좋게 찾아 옴 
  • 다프
    17.03.23
    요양원이라고 도둑놈들밖에 없지
  • 하긴 돈 줘도 노인들 돌보라고 하는 거 힘들다고 하는데 자원봉사로 하라고 하면 아무도 안 하겠지. 진짜 군대나 요양원이나 헬조선 전반에 센징 독둑놈들이 깔렸네 진짜. 종특 자체가 안 좋은 쪽으로 스텟 찍힌 게 아닌가 싶다.
  • 번데기
    17.03.23
    헬조선, 정말 장애인에게는 요마악귀의 세계다.
  • 내가 요양원에서 10년째 봉사활동하고 있는데..
    다른 곳은 모르겠고 내가 가는 요양원의 경우에는 요양원 직원, 즉 요양보호사의 부모님이 3분 정도 계심.
    요양원은 보통 14명 정도 입소한다. 그보다 더 규모가 커지면 행정적인 어려움이 많아서 보통 그 정도 규모에서 맞춤.
    내가 사는 지역의 경우는 대부분 교회에서 요양원을 설립한다..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상당히 많은 곳은 교회에서 운영함.
    일단 식사문제는 대부분 요양보호사나 직원이 먹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
    일부러 싼 음식을 준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란 말이지.
    그리고 내가 경영 현황도 어느 정도 알고 있는데..
    사실 14인 시설인데 14인을 채워야 직원 급여주고 아주 조금 남는다..한 2-3백이나 남을까?
    문제는 14인을 꼭 채우기가 그리 쉬운 일은 아냐.
    12명일수도 13명일수도 있고..그런다고 해서 직원을 줄일 수는 없잖아?
    그러다보니 수익이 거의 안 남는다..특히 2-3명 정도가 빠진 상태로 한동안 지속되면 바로 적자가 발생하지.
    적자가 발생하다보면 아무래도 음식이나 이런 게 부실해질 가능성이 있겠지?
    투자한 돈도 있는데 폐업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니까..
    그런 이유로 혹시 어르신을 요양원에 모실 생각이나 처지에 있다면
    가능하면 정원을 거의 채운 곳에 모시는 것이 좋음.
    만성적 적자가 지속되는 곳에서 좋은 처우를 할 리 없지 않음?
  • oo
    17.03.24
    저도 공익출신 입니다. 제가 2년간 근무하면서 봐왔던 공무원들은 일제대로 안합니다. 하루 실근무시간 2~3시간 정도고 그런데 그마저도 공익한태 일떠넘기기식이고 뭔 문제생기면 공익한태 덤탱이 씌울려고 합니다. 그리고 폭언 병무청에 신고해봤자 그들도 한패더군요. 다음번에 시간나면 2년 공이갱활 후기 적어볼까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4 0 2015.09.21
10862 조선족에게 피해 망상을 갖고 반중 성향을 보이는 자칭 보수들에게(퍼옴) 11 newfile 노인 1034 0 2018.12.14
10861 반중 성향을 보이는 자칭 보수들에게 2(퍼옴) 2 newfile 노인 945 0 2018.12.14
10860 면접 합격한 기념으로 한번 써본다. 6 new 헬조선극혐 1116 3 2018.12.14
10859 한국에서 안 되면 외국에서는 더 안 될 수 있다. 탈조센은 씨이발 조까고 있네. new DireK 1079 3 2018.12.15
10858 그게 다 심리적인 트랩인거다. 결국 문재인이 옳고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는 거다. 1 new DireK 897 2 2018.12.15
10857 폐지줍는 사람등의 노동생산성 : 1만원 이하 new 헬조선극혐 903 1 2018.12.15
10856 연동형 비례대표제란 무엇인가? 1 new DireK 926 2 2018.12.15
10855 자주와 주체는 똑같은 것이다. newfile DireK 1149 2 2018.12.15
10854 한국교사들은 왜 학교폭력 방관 방조함?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3 0 2018.12.15
10853 예를들어 아시아국가들 학교에서 학교측과 교직원들 학생들에게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5 1 2018.12.15
10852 상대가 먼저 도발하고, 상대가 먼저 계속 무례한 언동하고 잘못하고,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5 0 2018.12.15
10851 피해자없는범죄 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 노예 로 보는 거 아니냐?호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1 0 2018.12.15
10850 ㅋ하하하 나경원 보지년이 자한당 원내대표란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DireK 1171 1 2018.12.15
10849 애국심? ㅈ까라 그래라 ㅅㅂ 꼰대놈들아. 1 new 헬조선극혐 906 2 2018.12.15
10848 자국민 운운 하며 이민 반대 외치는 헬조선인들 특징 13 new 노인 1424 0 2018.12.15
10847 프랑스의 친환경 남성 공중 소변기 vs 한국의 여성 전용 화장실 newfile 노인 1272 0 2018.12.15
10846 텐구를 포함한 역갤러 특징 8 newfile 노인 1409 0 2018.12.15
10845 아시아 국가들 법에의한 지배가 아니고, 권력자 관습 작은사회의룰 에 의한 지배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2 0 2018.12.15
10844 아시아 국가 사회들 이렇게 노예적 문화 구조 되어잇는게 총기소지권 과 자기방위권이 없기 때문. 이게 큰 ...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4 0 2018.12.16
10843 부동산 솔직히 폭락한다고 뭐 방구석에서 쌤통이네 그럴 것 같냐? 1 newfile DireK 1175 1 201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