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고려
17.03.21
조회 수 1103
추천 수 9
댓글 2








https://youtu.be/KBJqDBSd-yE

 

구구절절 다 맞는 소리네요. 댓글들 보면 거의 다 공감하는 분위기던데, 그렇다해도 국민 전원이 입대 거부나 시위를 하는 일은 없겠죠...






  • 이런 거는 온라인에서 욕하는 게 아니라 진짜 국방부 찾아 가서 국방부 장관 앞에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뭐 국방부 오자마자 헌병 새끼들이 족치겠지만 그건 차치하고. 국방부 장관이라는 작자부터가 방산비리가 생계형 비리라고 개소리 지껄이고 윤 상병 사건 때 유족들 앞에서 그런 사소한 거 가지고 지랄하냐며 개소리 해대는 판에 미인드가 에미없는데 그 밑에 있는 따까리 새끼들은 말해 무엇하나.

    원래 사관학교 나온 애들 진짜 4년 간 생도 신분이라곤 해도 훈련 받고 군생활 하는 건데 대체 4년 간 뭘 배웠는지 묻고 싶다. 수능 번호찍기 ㅈ나게 잘하고 사관학교 자체 시험(수능 같은 건데 수능보다는 어렵게 내는 정도)도 통과하고 몸도 좋은 새끼들이 학위도 두 개나 받고(군사학 학위하고 자기 원하는 전공 학위, 역사 좋아하면 군사사학과 학위 이런 거) 품위 유지비라 불리는 용돈 받거나 다른 복지혜택도 받아쳐먹던 새끼들이 뭘 만족하지 못하는데 대체. 아예 일본이나 북한에게 이 나라 팔아먹어야 그제서야 만족할 새끼들이지. 나라에서 세금 걷어서 돈 주고 키웠는데 이완용 뺨치는 매국노가 나온다니 헬조선답긴 하다.

    군대 이야기는 댓글로 쓰기에는 지면이 부족하긴 하지만 진짜 ㅈ같은 징병제 운영하고 전시라고 떠벌이면서 사병들 개돼지 취급하고 대놓고 해쳐먹는 건 일상이고 다치면 아몰랑 시전하고 배째라 하는데 가고 싶겠나. 밥은 진짜 미군들마저 얼굴 찌푸리면서 놀랐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그리고 보병 중대에서는 5대기 하고 불침번도 하고 화기 중대면 위병소 근무 서고 본부 중대면 지통실, 통신대 근무 서고 근무 명령만 ㅈ나게 하고 일과 때도 개같이 굴리면서 ㅈ같이 대우하는데 군대 가라는 거는 그냥 대놓고 뒤지라는 거나 다름없지.
  • 17.03.21
    양심없는 한국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0842 조선어의 병신성.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5 0 2018.12.17
10841 글 잘읽히는 정도를 가독성이라 하는데 잘 들리는 정도 단어는 왜없냐?호 7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05 0 2018.12.17
10840 작년 일자리 31만개↑······'질 좋은' 대기업·제조업 사라져 new 헬조선극혐 887 0 2018.12.17
10839 역갤러들이 일본 쉴드칠 자격이 없는 이유 new 노인 1050 1 2018.12.17
10838 한국 사회에서 타 아시아 인종을 보는 시각 new 노인 817 1 2018.12.17
10837 한국 사회에서 외국인에 대한 시각 new 노인 942 1 2018.12.17
10836 한국 사회에서 혼혈인에 대한 시각 1 new 노인 1011 0 2018.12.17
10835 한국인들이 우리 된장녀가 달라졌어요 2(원제:You're Cut Off2)을 보고 깨달아야 하는 점 new 노인 1242 0 2018.12.17
10834 이딴 책이 발간되는 위대한 국가 1 newfile CARCASS 1417 0 2018.12.17
10833 유교사상 뿌리 뽑으려면 부모부터 줘 패야 한다 6 new 잘가라 1223 0 2018.12.17
10832 ILO 핵심협약 비준 불이행.... 3 new 헬조선극혐 1633 0 2018.12.17
10831 조선왕조 최악의 친일파는 이완용이 아니다. 고종이다. 4 new DireK 989 1 2018.12.17
10830 남한 OECD 가입 및 퇴출안되는것 이것들 아니냐.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7 0 2018.12.18
10829 최저임금 개구라치는 씨발새끼덜 죽여버리고 싶다. 5 new DireK 933 2 2018.12.18
10828 조폭들 대체 어떻게 이렇게 사냐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6 0 2018.12.18
10827 아사노 요시나가 무섭게 생겻냐 ?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3 0 2018.12.18
10826 20대 대통령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938 0 2018.12.18
10825 자영업 그거 좀 있으면 다 나아지는 걸로 자한당이 그러는 거다.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2 new DireK 1098 2 2018.12.18
10824 맛칼럼리스트 황씨의 하루. PN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5 0 2018.12.18
10823 헬조센 대안우파가 리브레위키를 장악하려고 수작부리고 있는데 3 new 나키스트 1374 3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