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7.03.20
조회 수 1071
추천 수 0
댓글 0








아니다. 그건 이미 옛말이다. 지금은 한국의 물가가 일본보다 더 비싸다.

이유는 바가지 팍팍씌우는 삼성, 롯데, 핸드폰 회사등의 힘없는 시민들 피나 쭉쭉 빨아먹는 갑질 행위 때문에 일본보다 더 비싸진 것이다.

 

씨팔.! 너네가 거머리여.?

 

이것이 미개한 짓이 아니면 뭐겠는가.? 태국이나 동남아 사우디 같은 후진국인 나라도 이런 근성보다는 낫겠다.

 

준법정신이 흐트러진 것임이 틀림 없으므로...

 

월급은 안 오르고 물가만 오른다. 당연히 불만이 많을수 밖에 없다.

 

이번에 중국에서 사드 보복한다고 롯데마트 철거까지 생각한다는군.?

 

중국 에서는 롯데과자도 안팔리는데 이건 시작일 뿐이다.

 

듣자하니 곧 뒤질날도 얼마남지 않았다는군. 신선한 고기들 이라 입맛이 확 당기는데.?

 

잘됐네... 덕분에 새로운 변수가 생겼어.  너네도 한번 당해봐라.! 죄를 지어도 적어도 분수를 알고 지어라 개자식들아.!

 

그리고 돈욕심으로 허세부리다간 조만간 망하는 날이 생긴다는거 몰랐지.?

 

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

 

꼽냐.? 그러면 똥구멍에 감자튀김 이라도 쑤셔 넣어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4 0 2015.09.21
10821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6 0 2018.12.19
10820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4 1 2018.12.19
10819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40 4 2018.12.19
10818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7 0 2018.12.19
10817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5 0 2018.12.19
10816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4 1 2018.12.19
10815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9 2 2018.12.19
10814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6 2 2018.12.19
10813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6 1 2018.12.20
10812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86 1 2018.12.20
10811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22 0 2018.12.20
10810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8 1 2018.12.20
10809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7 1 2018.12.20
10808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6 0 2018.12.20
10807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4 0 2018.12.20
10806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805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6 0 2018.12.20
10804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7 0 2018.12.20
10803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7 0 2018.12.20
10802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8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