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7.03.20
조회 수 1070
추천 수 0
댓글 0








아니다. 그건 이미 옛말이다. 지금은 한국의 물가가 일본보다 더 비싸다.

이유는 바가지 팍팍씌우는 삼성, 롯데, 핸드폰 회사등의 힘없는 시민들 피나 쭉쭉 빨아먹는 갑질 행위 때문에 일본보다 더 비싸진 것이다.

 

씨팔.! 너네가 거머리여.?

 

이것이 미개한 짓이 아니면 뭐겠는가.? 태국이나 동남아 사우디 같은 후진국인 나라도 이런 근성보다는 낫겠다.

 

준법정신이 흐트러진 것임이 틀림 없으므로...

 

월급은 안 오르고 물가만 오른다. 당연히 불만이 많을수 밖에 없다.

 

이번에 중국에서 사드 보복한다고 롯데마트 철거까지 생각한다는군.?

 

중국 에서는 롯데과자도 안팔리는데 이건 시작일 뿐이다.

 

듣자하니 곧 뒤질날도 얼마남지 않았다는군. 신선한 고기들 이라 입맛이 확 당기는데.?

 

잘됐네... 덕분에 새로운 변수가 생겼어.  너네도 한번 당해봐라.! 죄를 지어도 적어도 분수를 알고 지어라 개자식들아.!

 

그리고 돈욕심으로 허세부리다간 조만간 망하는 날이 생긴다는거 몰랐지.?

 

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

 

꼽냐.? 그러면 똥구멍에 감자튀김 이라도 쑤셔 넣어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7 0 2015.09.21
10908 난 국방부 장관 같은 애들이 질의 응답할때 털리는거 보는게 너무 좋음 2 new crypt01 1433 2 2017.03.28
10907 탈조선할 동남아추천좀 11 new 생각하고살자 1152 1 2017.03.27
10906 문화적인 관점에서 봤을때 통일이 허황된 구호인 이유 8 new 조선임파서블 1199 5 2017.03.27
10905 헬조선에서 그나마 다행인 것은 11 newfile 노인 1051 1 2017.03.27
10904 다들 열심히 사는데 결과는 왜그래 3 new 생각하고살자 1080 7 2017.03.27
10903 국민연금으로 다 땜빵할려고 하네 2 newfile 이거레알 1053 5 2017.03.27
10902 헬조선 해군이 참 이상해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5 4 2017.03.27
10901 미친 개한심한 꼰대들 다 죽이고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44 1 2017.03.27
10900 개좆대한민국 자영업자 현실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96 3 2017.03.27
10899 법도 안지키는 새끼들이 애국자 행세한다. 1 new 이거레알 1034 5 2017.03.27
10898 군대에서 헌혈.txt 3 new 호9왓트 1122 5 2017.03.27
10897 "임금 10% 반납할게요" 대우조선 생산직도 고통 분담 7 newfile CARCASS 1069 2 2017.03.27
10896 정말좋은글 new 생각하고살자 858 0 2017.03.27
10895 다른 헬조선 사이트 추천좀 4 new 생각하고살자 959 2 2017.03.27
10894 지금, 헬좆센에 필요한 대통령은 뭐다? 23 new 반헬센 1110 7 2017.03.27
10893 소심한성격 3 new 서호 1035 3 2017.03.27
10892 제발 그놈의 "세계가 부러워하는"이란 소리는 하지마라. 10 new Mihel 1176 8 2017.03.26
10891 나는 일베를 나쁘게는 안 본다 33 new 베스트프렌드 1105 5 2017.03.26
10890 암걸릴거같다 9 new 수드라 1257 2 2017.03.26
10889 블레이징아 캠핑 사이트.같은거 좀 알려주라. 13 new 교착상태 1000 2 2017.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