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7.03.20
조회 수 1070
추천 수 0
댓글 0








아니다. 그건 이미 옛말이다. 지금은 한국의 물가가 일본보다 더 비싸다.

이유는 바가지 팍팍씌우는 삼성, 롯데, 핸드폰 회사등의 힘없는 시민들 피나 쭉쭉 빨아먹는 갑질 행위 때문에 일본보다 더 비싸진 것이다.

 

씨팔.! 너네가 거머리여.?

 

이것이 미개한 짓이 아니면 뭐겠는가.? 태국이나 동남아 사우디 같은 후진국인 나라도 이런 근성보다는 낫겠다.

 

준법정신이 흐트러진 것임이 틀림 없으므로...

 

월급은 안 오르고 물가만 오른다. 당연히 불만이 많을수 밖에 없다.

 

이번에 중국에서 사드 보복한다고 롯데마트 철거까지 생각한다는군.?

 

중국 에서는 롯데과자도 안팔리는데 이건 시작일 뿐이다.

 

듣자하니 곧 뒤질날도 얼마남지 않았다는군. 신선한 고기들 이라 입맛이 확 당기는데.?

 

잘됐네... 덕분에 새로운 변수가 생겼어.  너네도 한번 당해봐라.! 죄를 지어도 적어도 분수를 알고 지어라 개자식들아.!

 

그리고 돈욕심으로 허세부리다간 조만간 망하는 날이 생긴다는거 몰랐지.?

 

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

 

꼽냐.? 그러면 똥구멍에 감자튀김 이라도 쑤셔 넣어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16 0 2015.09.21
10936 헬조선 화폐가치 전망 문의 1 new 헬반도탈센징 1112 1 2017.03.30
10935 [펌] 허드슨 강에는 헬센징이 없었다 2 new 퍽킹코리아 1018 4 2017.03.30
10934 조선징을 논리적으로 이해하려 하지마라. 4 newfile bb 1045 8 2017.03.30
10933 문재인 대학생 동원.txt 14 new 호9왓트 1103 6 2017.03.29
10932 애들의 괴롭힘에 자식들을 미국으로 탈조선 시킨 양수경의 사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4 6 2017.03.29
10931 일본에서 조센 뉴스좀 볼려니까 2 newfile 좀비생활 1034 4 2017.03.29
10930 이번대선이 완전흥하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7 1 2017.03.29
10929 내가 고재팬에 들어가서 헬조선식 주야2교대 노동을 까발렸을때 일본인들 반응.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6 2 2017.03.29
10928 미국 에서는 노동착취도 절도죄로 친다는 군요.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3 4 2017.03.29
10927 mre 파는데 아시는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76 1 2017.03.29
10926 딱두개여 한국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04 0 2017.03.29
10925 똑똑이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new 불타오른다 950 6 2017.03.29
10924 기계 및 인공지능이 노동력을 완전히 대체하는 시기는 아직 먼 훗 날입니다. 4 new 불타오른다 1070 4 2017.03.29
10923 아프리카랑 조선의 차이점 1 new 수드라 968 6 2017.03.29
10922 사실 말이야..가능성은 없겠지만.. 15 new 베스트프렌드 1104 5 2017.03.29
10921 인성에대한 질문합니다. 10 new 서호 990 5 2017.03.29
10920 일본도 이제 미세먼지 때문에 탈조선할만한 곳이 아닌 것 같은데 8 new 헬핼헬 1113 0 2017.03.29
10919 일본한테 너무 미안하다 3 new 좀비생활 941 4 2017.03.28
10918 사실 인생한탄 한다고 달라지는건 없어 new 생각하고살자 986 4 2017.03.28
10917 주52시간 노동시간 단축 불발.. 한국당 "대선 이후 처리하자" 16 newfile CARCASS 1274 3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