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친거같아
17.03.19
조회 수 1479
추천 수 6
댓글 5








오늘 식사를 하다가 미세먼지 이야기가 나왔죠.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밖에를 못 나가겠다니깐..

 

미세먼지는 아주 오래전 부터 있었던 거라고..

그래서 제가 요즘 미세먼지는 옛날 황사하고는 좀 다른

개념이라니깐.

 

중국에 가봐서 아는데 거기 사람들은 진짜 심한날엔 앞도

못 본다면서.. 하는 말이 거기 있는 사람들은 그래도 잘 산다네요.

 

그러면서, 미세먼지가 걱정되면 여기서 못 살겠네? 이러네요.

 

정말 답답합니다. 뭐든 이렇죠 비정상적이면 정상적인걸로 돌릴

생각을 해야하는데

 

받아들이고는 나 괜찮소 하고 있으니 맨날 이 모양이죠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는 사람들에겐 왜 그렇게 유난 떠냐면서 그렇게

문제가 싫으면 여기서 살지 말란 식으로 대응하죠.

 

미세먼지가 위험한 건 이미 밝혀진 사실인데 그거 마시고 안 죽는

다는 식의 논리는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꼭 이런 무대포식 논리는 "살 사람은 무슨 짓을해도 산다" 라는

근거없는 말을 들고와서 마치 치트키라도 되는 양 사용하죠.






  • 교착상태Best
    17.03.19
    센숭이는 뇌가 없으므로 모든 사물을 2가지로 본다.

    여기에서는 뒤지느냐 아니냐 패턴으로

    안뒤지기 때문에 미세먼지는 나쁜게 아니다.

    라는 씹논리네.. 역시 상대할 필요가 없다.


    뭐 먹어도 안뒤져 괜찮아. 따위의 말을 종종 하는게 센징이니
    당연한 결과일둣
  • 조선임파서블Best
    17.03.20
    이거랑 같은 맥락으로 긍정의 뽕이라는 발암물질도 있죠. 
  • 교착상태
    17.03.19
    센숭이는 뇌가 없으므로 모든 사물을 2가지로 본다.

    여기에서는 뒤지느냐 아니냐 패턴으로

    안뒤지기 때문에 미세먼지는 나쁜게 아니다.

    라는 씹논리네.. 역시 상대할 필요가 없다.


    뭐 먹어도 안뒤져 괜찮아. 따위의 말을 종종 하는게 센징이니
    당연한 결과일둣
  • 위천하계
    17.03.20
    죽지만 않게 만들어주고 싶군요.
  • 이거랑 같은 맥락으로 긍정의 뽕이라는 발암물질도 있죠. 
  • 블레이징
    17.03.20
    짱깨 새끼들은 거 서민 주택에 도시가스조차 공급을 못해줘서 아직도 연탄이나 등유/경유 보일러를 사용하는데다가 산업화되면서 공장까지 가세한거지 ㅋㅋ 거기는 거기 문제인거고 알 바 없지만 이 짱깨 개새끼들이 우리한테까지 피해를 입히니 그게 문제다.

    막말로 이건 저 개새끼들이 우리한테 화학전 하고있는거다. 그렇게 받아들이면 존나 빡치고 그걸 해결하기 위해 우리도 똑같이 존나 비열하게 짱깨들에게 피해를 입혀서 짱깨들이 이걸 해결할 때 까지 반복해주면 되는거지, 근데 헬조선 정부 새끼들은 짱깨가 무서워서 뭐 시도조차 안하지 ㅋㅋ
  • real truth
    17.04.01
    지 구 
    전 세계 국가 대부분이  화폐 지배자 즉, 국제 은행가 밑에서 지배당하는 구조.


    즉, 전세계가 노예화 되었다.  사기 시스템인  은행으로 , 즉,  돈이 생성되는 과정이 완전 사기극



    ...
    .
    전세계 국가 미달러에서 자유 로운 나라가 있는가?

    .
    .
    전쟁, 테러 를 만드는  그림자 정부,  국제 은행가,  교황청,  영국 왕실,  미연준 FED


    이 사기 시스템에서 우리가 완전 노예라는걸  모른다.


    왜냐 

    태어나서, 부모로부터 돈이 필요하다 세뇌 당하고


    학교에서, 산업 노예과정..


    미디어, 방송, 언론,  자체가,   저 지배자들의 손아귀에 있기 때문에.



    화폐 , 즉 돈 자체가 사기라는것이다.


    .
    .
    .우리가 노예로서 힘들게 사는 이유.


    정치인들은 저 국제 은행가 밑에 꼭두각시.


     돈에 환장한 거짓말이뿐인 정치인들


      정치 자체를 없애야 인류가 해방, 종교 또한,   그리고 돈! 화폐

    .
    . 노예들끼리 과도하게 경쟁하게 치열하게 힘들게 살게 만든 구조의 근본 원인이 저 악들.


    FED 미연준


    Vatican city <--   Real evil



    Rothschild Khazarian Mafia (city of London)


    Royal family in UK  , Queen Elizabeth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10936 헬조선 화폐가치 전망 문의 1 new 헬반도탈센징 1112 1 2017.03.30
10935 [펌] 허드슨 강에는 헬센징이 없었다 2 new 퍽킹코리아 1018 4 2017.03.30
10934 조선징을 논리적으로 이해하려 하지마라. 4 newfile bb 1045 8 2017.03.30
10933 문재인 대학생 동원.txt 14 new 호9왓트 1103 6 2017.03.29
10932 애들의 괴롭힘에 자식들을 미국으로 탈조선 시킨 양수경의 사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4 6 2017.03.29
10931 일본에서 조센 뉴스좀 볼려니까 2 newfile 좀비생활 1034 4 2017.03.29
10930 이번대선이 완전흥하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7 1 2017.03.29
10929 내가 고재팬에 들어가서 헬조선식 주야2교대 노동을 까발렸을때 일본인들 반응.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6 2 2017.03.29
10928 미국 에서는 노동착취도 절도죄로 친다는 군요.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3 4 2017.03.29
10927 mre 파는데 아시는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75 1 2017.03.29
10926 딱두개여 한국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04 0 2017.03.29
10925 똑똑이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new 불타오른다 950 6 2017.03.29
10924 기계 및 인공지능이 노동력을 완전히 대체하는 시기는 아직 먼 훗 날입니다. 4 new 불타오른다 1070 4 2017.03.29
10923 아프리카랑 조선의 차이점 1 new 수드라 968 6 2017.03.29
10922 사실 말이야..가능성은 없겠지만.. 15 new 베스트프렌드 1104 5 2017.03.29
10921 인성에대한 질문합니다. 10 new 서호 990 5 2017.03.29
10920 일본도 이제 미세먼지 때문에 탈조선할만한 곳이 아닌 것 같은데 8 new 헬핼헬 1113 0 2017.03.29
10919 일본한테 너무 미안하다 3 new 좀비생활 941 4 2017.03.28
10918 사실 인생한탄 한다고 달라지는건 없어 new 생각하고살자 986 4 2017.03.28
10917 주52시간 노동시간 단축 불발.. 한국당 "대선 이후 처리하자" 16 newfile CARCASS 1274 3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