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리케인조
17.03.19
조회 수 1115
추천 수 1
댓글 3








 황사, 미세먼지 심각해진게 벌써 10~20년이 되가는 거 같습니다. 진짜 봄만 되면 눈물, 콧물, 기침, 발암물질, 중금속 물질 장난이 아닙니다.

 중국의 산업화 영향이 큰 원인이기도 하지만 제 생각에는 이 헬조선도 원인제공을 만만치 않게 하는거 같습니다. 제 주위만 봐도 기름값 세금 싸다고 경유차 타는 사람들 널렸고요. 돌아 다니다 보면 굴뚝에 검은 연기 실컷 내뿜는 공장도 종종 보여요.

 근데 문제점은 여기에 대해서 한국사람들은 대부분 중국탓만 한다는 겁니다. 따지고 보면 옆나라 일본은 미세먼지에 대해서 아주 쾌적한데도 말이죠.

 내부에서 개선점을 찾고 외부로 확대시키려는 노력은 일절없고요, 오로지 짱개탓이에요. 언론이고 댓글다는 사람들 답답하고 한심합니다. 이거 심각한 한국 사람들 특징인거 같아요. 문제가 있으면 남탓으로 돌려버리고 어쩔수 없지 않냐 하면서 손놓아 버리는 거, 그러면서 환경오염을 통해 추구하던 이익을 놓치 않으려 하죠.

센징 새끼들 답답합니다.

Screenshot_2017-03-19-18-03-43.png

 






  • 위천하계
    17.03.19
    http://www.tenki.jp/particulate_matter/

    일본 기상협회의 미세먼지 예보입니다. 재생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헬조선의 경기도 공업단지 미세먼지도 상당하지만. 중국에서 오는걸 무시못하죠. 일부러 뿌리는 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 아무튼 중국과 둠조선의 오염이 겹치며 더욱 상승하는 것 같지만
  • real truth
    17.04.01
    지 구 
    전 세계 국가 대부분이  화폐 지배자 즉, 국제 은행가 밑에서 지배당하는 구조.


    즉, 전세계가 노예화 되었다.  사기 시스템인  은행으로 , 즉,  돈이 생성되는 과정이 완전 사기극



    ...
    .
    전세계 국가 미달러에서 자유 로운 나라가 있는가?

    .
    .
    전쟁, 테러 를 만드는  그림자 정부,  국제 은행가,  교황청,  영국 왕실,  미연준 FED


    이 사기 시스템에서 우리가 완전 노예라는걸  모른다.


    왜냐 

    태어나서, 부모로부터 돈이 필요하다 세뇌 당하고


    학교에서, 산업 노예과정..


    미디어, 방송, 언론,  자체가,   저 지배자들의 손아귀에 있기 때문에.



    화폐 , 즉 돈 자체가 사기라는것이다.


    .
    .
    .우리가 노예로서 힘들게 사는 이유.


    정치인들은 저 국제 은행가 밑에 꼭두각시.


     돈에 환장한 거짓말이뿐인 정치인들


      정치 자체를 없애야 인류가 해방, 종교 또한,   그리고 돈! 화폐

    .
    . 노예들끼리 과도하게 경쟁하게 치열하게 힘들게 살게 만든 구조의 근본 원인이 저 악들.


    FED 미연준


    Vatican city <--   Real evil



    Rothschild Khazarian Mafia (city of London)


    Royal family in UK  , Queen Elizabeth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9 0 2015.09.21
10810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6 0 2018.12.19
10809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2 1 2018.12.19
10808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9 4 2018.12.19
10807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5 0 2018.12.19
10806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1 0 2018.12.19
10805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1 1 2018.12.19
10804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0803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0802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4 1 2018.12.20
10801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9 1 2018.12.20
10800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20 0 2018.12.20
10799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6 1 2018.12.20
10798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0797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0796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0795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794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2.20
10793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6 0 2018.12.20
10792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4 0 2018.12.20
10791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5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