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슬레이브
17.03.19
조회 수 1027
추천 수 2
댓글 2








표출할 거리를 만들지요. 그게 바로 빨갱이 논리나 북센의 세뇌 기작입니다. 어떻게 부려먹든지 간에 스트레스 표출은 노예센진들 자기들끼리만 합니다.

 

미국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언더우드가 기름값 폭등에 미국인들의 폭동을 우려하고, 미국인 사망사건에 직접 군중으로 들어가 애도를 표하려 하니 경호원이 칼에 찔리거나 총에 맞으면 어쩌려고 그러냐고 막습니다. 애초에 미국은 기름세금도 별로 없는데 자기들이 잘못하면 폭동이 되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위해되는 표출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게 센진들의 기본적인 사고방식입니다. 당신이 만약에 센진들을 다루는 갑이 된다 하더라도 그냥 더 굴려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을까요? 군말없이 잘만 따라주는데 말이죠 ㅋㅋ 오히려 자기들끼리 합리화하고 파벌 만들어서 나한테 반항하는 세력을 몰아내 주기까지 합니다 ㅋㅋ

 

당신이 기득권으로서 계산해야 할 변수는 이거죠. 센진들에게 정보를 던져주고 미친듯이 끓어오르다가 식는 것을 수학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정보 던져주는 타이밍 재기나, 자신들한테 위협이 될만한 모든 무기류나 수단들을 해서는 안 될 것처럼 언론사에 선동을 주문하고,

무지하게 만들고 쓸데없는 지식으로 세뇌시키는 것이죠. 그리고 마지막이 딴생각 못하게 딱 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고살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리 괴로워도 지들끼리만 머리 굴리지 기득권한테는 표출하지않거든요. 물론 그러면 그럴 수록 이득은 더 얻을 테니 나는 좋죠 ㅋ

개성 없이 얼마나 자신들 원하는대로 아파트에 격납되면서 잘 살아갑니까 ㅋㅋ






  • 슬레이브
    17.03.19
    헬조선에 유독 댓글 표출충들과 국정원에 댓글 부대가 있다는게 내숭에 끝을 보여주면서 얼마나 행동은 없는 졸렬한 민족인지 잘 보여주는 대목인 것이죠.
  • 솔직히 그런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5 0 2015.09.21
10810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5 0 2018.12.19
10809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2 1 2018.12.19
10808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9 4 2018.12.19
10807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5 0 2018.12.19
10806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1 0 2018.12.19
10805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0 1 2018.12.19
10804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0803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0802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4 1 2018.12.20
10801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9 1 2018.12.20
10800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20 0 2018.12.20
10799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6 1 2018.12.20
10798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0797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0796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0795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794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2.20
10793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6 0 2018.12.20
10792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2 0 2018.12.20
10791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5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