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슬레이브
17.03.19
조회 수 1029
추천 수 2
댓글 2








표출할 거리를 만들지요. 그게 바로 빨갱이 논리나 북센의 세뇌 기작입니다. 어떻게 부려먹든지 간에 스트레스 표출은 노예센진들 자기들끼리만 합니다.

 

미국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언더우드가 기름값 폭등에 미국인들의 폭동을 우려하고, 미국인 사망사건에 직접 군중으로 들어가 애도를 표하려 하니 경호원이 칼에 찔리거나 총에 맞으면 어쩌려고 그러냐고 막습니다. 애초에 미국은 기름세금도 별로 없는데 자기들이 잘못하면 폭동이 되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위해되는 표출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게 센진들의 기본적인 사고방식입니다. 당신이 만약에 센진들을 다루는 갑이 된다 하더라도 그냥 더 굴려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을까요? 군말없이 잘만 따라주는데 말이죠 ㅋㅋ 오히려 자기들끼리 합리화하고 파벌 만들어서 나한테 반항하는 세력을 몰아내 주기까지 합니다 ㅋㅋ

 

당신이 기득권으로서 계산해야 할 변수는 이거죠. 센진들에게 정보를 던져주고 미친듯이 끓어오르다가 식는 것을 수학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정보 던져주는 타이밍 재기나, 자신들한테 위협이 될만한 모든 무기류나 수단들을 해서는 안 될 것처럼 언론사에 선동을 주문하고,

무지하게 만들고 쓸데없는 지식으로 세뇌시키는 것이죠. 그리고 마지막이 딴생각 못하게 딱 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고살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리 괴로워도 지들끼리만 머리 굴리지 기득권한테는 표출하지않거든요. 물론 그러면 그럴 수록 이득은 더 얻을 테니 나는 좋죠 ㅋ

개성 없이 얼마나 자신들 원하는대로 아파트에 격납되면서 잘 살아갑니까 ㅋㅋ






  • 슬레이브
    17.03.19
    헬조선에 유독 댓글 표출충들과 국정원에 댓글 부대가 있다는게 내숭에 끝을 보여주면서 얼마나 행동은 없는 졸렬한 민족인지 잘 보여주는 대목인 것이죠.
  • 솔직히 그런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0 0 2015.09.21
10938 안철수는 안랩부터 ... 7 new 수드라 1111 0 2017.03.30
10937 민주당경선은 아마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769 1 2017.03.30
10936 헬조선 화폐가치 전망 문의 1 new 헬반도탈센징 1114 1 2017.03.30
10935 [펌] 허드슨 강에는 헬센징이 없었다 2 new 퍽킹코리아 1021 4 2017.03.30
10934 조선징을 논리적으로 이해하려 하지마라. 4 newfile bb 1048 8 2017.03.30
10933 문재인 대학생 동원.txt 14 new 호9왓트 1104 6 2017.03.29
10932 애들의 괴롭힘에 자식들을 미국으로 탈조선 시킨 양수경의 사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4 6 2017.03.29
10931 일본에서 조센 뉴스좀 볼려니까 2 newfile 좀비생활 1038 4 2017.03.29
10930 이번대선이 완전흥하네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43 1 2017.03.29
10929 내가 고재팬에 들어가서 헬조선식 주야2교대 노동을 까발렸을때 일본인들 반응.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7 2 2017.03.29
10928 미국 에서는 노동착취도 절도죄로 친다는 군요.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9 4 2017.03.29
10927 mre 파는데 아시는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78 1 2017.03.29
10926 딱두개여 한국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06 0 2017.03.29
10925 똑똑이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new 불타오른다 952 6 2017.03.29
10924 기계 및 인공지능이 노동력을 완전히 대체하는 시기는 아직 먼 훗 날입니다. 4 new 불타오른다 1073 4 2017.03.29
10923 아프리카랑 조선의 차이점 1 new 수드라 971 6 2017.03.29
10922 사실 말이야..가능성은 없겠지만.. 15 new 베스트프렌드 1105 5 2017.03.29
10921 인성에대한 질문합니다. 10 new 서호 992 5 2017.03.29
10920 일본도 이제 미세먼지 때문에 탈조선할만한 곳이 아닌 것 같은데 8 new 헬핼헬 1116 0 2017.03.29
10919 일본한테 너무 미안하다 3 new 좀비생활 942 4 2017.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