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몬
17.03.19
조회 수 1092
추천 수 1
댓글 3








저는 개인적으로 강인공지능 즉 자아를 가진 인공지능은 필히 나타날것이라고 보고,

 

그런 인간 수준에 필적하거나 그 이상(사실상 자아를 가지면 이미 인간을 뛰어 넘었다고 보는게 맞겠죠)이

 

되면 인간은 필히 멸망하고, 새 시대는 그 인공지능이 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이것이 다른 동물들과

 

다른 인간 진화의 순환의 한 부분 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지구에 번성했던 종들은 필히 멸종을 맞았고, 인간이란 존재도 예외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태양, 이 우주 마져도

 

영원하지 않을진데, 인간,인류가 영속한다는것은 그냥 헛된 망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19
    인공 지능 로봇이 생기 개 돼면 그때 부턴 흑수져 급 직업은 점차 즐어 들개 뻔한 사실이에요 세게 인 인구 감소 도 더 돼고요 양극화 도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19
    돼신 우리 지구인 이 못하는 일을 돼신 일을 처리 해즐지도 몰로 것내요 한마디로 일본 원자력 사고 난거 대신 수리을 해즐지도 몰로 는 날도 올지도 몰로 것내요 
    이 로봇이 없으면 원 자력 사고 난거 일본인들이 그대로 방치 해나서 오랜 세월동안 수리을 안하 것져 거긴 사람들이 얼신 하질을 안거든요 잘못하면 피폭 당하면 그분들 생명 감소돼고 병나고 애들 을 임신 하개 돼면 장애인 출산을 하기 때문에 근쳐 접근을 잘 안해서 사고 난거 수리 는 현제 로서는 거이 불가능 할것으로 보이내요 대 신 인공 지능이 많이 발전돼서 그련거 래도 수리 하는 로붓이 생기면 인간 돼신 일을 할수 있는 날이 올지도 몰로 것내요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21
    rolling-boston-dynamics 퍼옴 싸이트 는 요 https://techcrunch.com/2017/02/01/boston-dynamics-adds-wheels-to-its-already-chilling-robot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10807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5 0 2018.12.19
10806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1 1 2018.12.19
10805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8 4 2018.12.19
10804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4 0 2018.12.19
10803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0 0 2018.12.19
10802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9 1 2018.12.19
10801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0800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0799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3 1 2018.12.20
10798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9 1 2018.12.20
10797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20 0 2018.12.20
10796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5 1 2018.12.20
10795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0794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0793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0792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791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2.20
10790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6 0 2018.12.20
10789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2 0 2018.12.20
10788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5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