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문송이자살각
17.03.19
조회 수 1004
추천 수 6
댓글 8








흔한, 바람 문제랑 돈문제인데 뭐......걍 홀가분하면서도 ㅈ같다

 

탈조선이 아니라 탈집안이라도 하고 싶다.

 

그냥 집에 있는게 ㅈ같음






  • 헬조선 노예
    17.03.19
    문송이자살각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7.03.19
    우리 부모도 싸우는데 빨리 탈조선 하고 싶다
  • 블레이징
    17.03.19

    다 좋은데, 절대 지금의 그 부정적 감정이 니 가슴까지 잠식하도록 두지는 마라. 최악의 상황이라도, 덮인 구름 위의 맑은 하늘을 꿈꾸며 살아가야 된다, 가뜩이나 헬조선인데 거기서 고통받는 것도 억울한데, 최대한 이겨내야지.

  • 방문자
    17.03.19
    많이 힘드시겠군요.. 힘내십시오!
  • 교착상태
    17.03.19
    중고생이면 무언가를 배워서 직업을 준비하는게 좋다.
    대학생이면 니 할일이나 열심히 하고..

    그리고 센징 가정의 80%는 문제있고 그중 절반은 이혼이다.
    그냥 센태계의 일부니 별일 아니다.
    흔한 일이지만 자식으로서 좆같은 것은 당연하다.

    이때에 무언가 생산적인것에 몰입하기를 추천한다.
    소설류를 제외한 좋은 책들을 미친듯이 쳐읽거나
    몸짱이 될정도로 운동을 해보거나 해 봐라.

    그렇게 해서 너 자신의 자존감을 높이고
    그 가운데서 너의 가치를 찾아라.

    그렇게 한다면 인생을 잘 이겨낼수 있을거다.

  • 위로하는 뜻에서 헬추 먼저 드립니다. 애초에 일반적인 센징이들은 결혼한다고 하면 흔히 말하는 사고 치거나 아무 생각 없이 남편/아내 쪽에 돈이 많네 이런 걸로만 보고 결혼하지 진짜 마음 맞아서 하는 경우가 드물죠. 결혼하고 나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싸우게 되는데 이게 싸우고 어느 정도 대화하고 타협하면서 잘 보내면 되는데 센징이들 종특상 무조건 박박 우기고 지 잘났다고 개기면서 버틴 결과가 이혼이라고 봅니다. 센징이 남자들은 유교 탈레반들이 말하는 남성 우월주의를 이용해서 여자와 북어는 패야 제 맛이라는 개소리 지껄이면서 남자가 여자를 패는 걸 합리화하는 것도 일조하고요.
  • 서호
    17.03.19

    거기에 하나를더 추가하자면 결혼하고나서도 자신이 자라왔던 방식그대로 자식에게 그대로 똑같이 행동한다는것이 문제죠. 내가 이렇게 자랐으니

    너도 이렇게 자라야한다는 식이랄까요

  • 위천하계
    17.03.19
    그냥 아는게 없는거임. 자신이 경험했던 것만 아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0803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4 0 2018.12.19
10802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0 1 2018.12.19
10801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8 4 2018.12.19
10800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3 0 2018.12.19
10799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0 0 2018.12.19
10798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9 1 2018.12.19
10797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0796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0795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3 1 2018.12.20
10794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9 1 2018.12.20
10793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19 0 2018.12.20
10792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4 1 2018.12.20
10791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0790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0789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0788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787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2.20
10786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5 0 2018.12.20
10785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2 0 2018.12.20
10784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4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