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3.18
조회 수 852
추천 수 2
댓글 7








IMG_1570.JPG

 






  • 헬조선 노예
    17.03.18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1948 이스라엘 재건이나 시오니스트들에게 관여한것도 하나도 없으면서 무슨 역사적 자격으로 태극기를 놓는단 말이냐? 
  • 노인
    17.03.18
    이러니 매국노죠
    애국 보수가 아니라 반동분자 밖에 안보임
  • ILoveFuckingJesus!
    17.03.19
    Christian Zionism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건국에 Christian Zionism을 믿는 미국인과 영국인들이 주도를 한것 입니다.

    지금도 미국정치인들은 인사청문회에서 이스라엘이 미국의 우방이라는 점을 거론하고 대통령 후보로 나오면 유태인협회의 지원을 받고 당선이 되면 이스라엘을 방문을 하고 통곡의 벽에서 기도를 합니다. 이건 사실 정치적이라고 말하기 어렵고 종교적인 이유입니다.

    결국 저 집회는 기독교 인들이 주로 한 집회이고
    접회의 성향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종교적인 요소들이 스며들어가 있습니다.

    미국의 한인기독교 협회와 국내 기독교 협회들이 주도를 했을것 입니다.

    지구상의 어떤 우파들도 절대 남의 나라국기를 들고서 집회를 하지는 않습니다.

    일본의 극우파들도 미국기를 흔들지는 않습니다.

    헬조선에서만 있는 매우 특이한 일이죠.

    사실 헬조선의 우파는 우파가 아니라 매국파입니다.
  • 태극기하고 성조기는 양립 불가다.
    정치적으로도 헬조선은 파시스트고 나치독일처럼 정치적 연계가 깊어서 중공 카르텔과 사실은 하나이고, 미국은 그저 군사적 패권우위 편승 이라는 이기적인 이득 때문에, 이 매국노들이 미국을 이용해먹고 속이는것이다. 진정한 민주주의를 위해서가 아니란뜻. 진짜 미국과의 동맹을 맺기로 결심했으면, 자치제와 연방제를 실천하고 모든 억압규제를 풀어야함. 

    다윗의 별이랑도 양립 불가.
    이스라엘은 정통과 시스템이 있는 오직 하나의 신 monotheistic 인 야훼인, 유대교를 섬기며, 미국도 사실은 종교적자유를 허용하나, 근본 뿌리는 결국 하나님 = 야홰 이다. 그러나, 박근혜만 하더라도 박정희의 혼령을 섬기고, 귀신과 내통하는 무당인 최순실이 그녀의 고문관이지 않는가. 귀신신앙과 조상 제사를 지내는 이 불역적 인간들이 유일신 시스템을 가진자들과 가진 관계는 한 가닥도 없다. 1948년 이스라엘 재건때, 미국이 도와주면 도와주었지, 조잡한 조선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그래서 헬조선 틀딱 매국노 새끼들은 미국과 이스라엘의 정치적 & 종교적 대의를 위해서도 죽여버려야 한다.  내가 유일신이나 사탄의 권력을 양도 받으면, 이 마귀 새끼들을 잡아서 다 뜨거운 기름에 튀겨버려야 겠구나. 
  • 암탉년 짤려서 쫒겨난 지가 언젠데 아직까지도 불복하면서 지랄해대는 거 보면 안 지치나 싶다. 미친 새끼들, 그렇게 시간 남아돌아서 저러는 것도 아니고. 뭐 시간이 썩어넘치는 틀딱들 동원하니까 가능하겠지만. 지치지 않고 저러는 건 인정해야겠다. 언제까지 가나 한 번 봐야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19
    져련거 할수 있는거면 어려운 고아원 이나 어려 운 흑수져 급을 도와 좋는개 좋음 져련거 하는건 안좋음 져련돈 은 있는거 보면 어디 에 많은 돈 이 있다 는 예기 같내요 스스로 져거 차을 같다 대고 져련짓 을 안하는것 같내요 어디서 자금 즐이 있기 때문에 져개 있는 것 같내요 자금 즐이 있는거 보면 오래 동안 져련개 오래 동안 비슷 한개 오랜 세월동안 있겠내요 하루 이틀 많에 없어 질지 않을것 같고요 오래 갈것 같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2 0 2015.09.21
10802 믿을 건 집밖에.... 1 new 헬조선극혐 1294 0 2018.12.19
10801 일본 멸망 축하다. 2 newfile DireK 1230 1 2018.12.19
10800 한중일 죄다 개좃망이다. 아직도 화살이 어디로 오는지도 모르는 병신새끼덜. 3 new DireK 1338 4 2018.12.19
10799 한국에 있는 베리칩 음모론 신봉자에게 1 new 노인 1613 0 2018.12.19
10798 여적죄가 실체가 없는 쓰레기 법인 이유 new 노인 940 0 2018.12.19
10797 조선인은 모든 인간관계가 기싸움이다.PNG ㅇㄱㄹㅇ?ㅁ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8 1 2018.12.19
10796 헬반도에서는 카를 마르크스에 대한 오해가 심각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045 2 2018.12.19
10795 우파들이 사회주의를 제대로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 이유 1 new 나키스트 1122 2 2018.12.19
10794 ㅋㅋㅋ 여읔시 겉다르고 속다르다. 혼내와 다테마에. 쪽바리 정당들. new DireK 882 1 2018.12.20
10793 뭐 씨발 중국이 분열된다고? 또라이냐? newfile DireK 1079 1 2018.12.20
10792 한국인들은 역사를 잘 못 가르치고 있다. 그 것은 보수이 아니라 평등을 압살하는 그릇된 방식이다. 1 new DireK 1419 0 2018.12.20
10791 요새 헬조센에 매스큘리스트들이 안 보입니다. 2 new 나키스트 1364 1 2018.12.20
10790 주류페미들이 주장하는 여성혐오의 정의는 마법의 말입니다. 2 new 나키스트 936 1 2018.12.20
10789 한국인은 갑질하기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닌가싶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95 0 2018.12.20
10788 민주당이나 .. 자한당이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3 0 2018.12.20
10787 이재용석방이 될때부터 게임은 끝났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9 0 2018.12.20
10786 일본걱정할때가 아닌것같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55 0 2018.12.20
10785 남자들 피해의식 많은거 아니냐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5 0 2018.12.20
10784 카풀택시에대해서.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2 0 2018.12.20
10783 아니 여자들이 뭘 어떻게하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04 0 201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