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VOGUE USA 잡지를 인터넷에서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런 쓰레기 상태의 잡지가 배송 오네요ㅋㅋㅋ

 

 

 

IMG_1258.JPG

 

 

 

책 위쪽 모서리 부분이 뜯어지다 못해 완전히 아작이 나있네요 ㅋㅋㅋ

 

이딴 상품을 고객한테 아무렇지 않게 제공하는 최소한의 기본조차 안된 것들 때문에 헬좆센에서는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까지도 걱정을 해야 하네요.

 

 

쓰레기 놈들.png

 

 

고객 배송요청사항에다가 비닐포장되어 있는 상품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배송받았을 때는 이미 비닐포장이 다 뜯겨있었습니다.

 

헬좆센 잡지도 아니고 좆센외 국가의 잡지들은 원래 기본적으로 비닐포장 되어서 판매되는데 그거를 일부러 뜯어서 보내네요ㅋㅋㅋ

 

가장 기본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는 전혀 없고 오히려 고객 엿먹어봐라 하는 마인드로 상품을 보내는거 보면 놀랍습니다ㅋㅋㅋ

 

고객이 가격을 다 지불하고도 정상상품을 받아야 할텐데 하고 고민해야 하는 더러운 땅, 역시 헬좆센입니다ㅋㅋㅋ






  • 블레이징Best
    17.03.18
    토익책 사기 당하는 애들도 수두룩하더라...24권 받아야하는데 12권째 부터는 아예 안보냄. 헬센징 새끼들은 마케팅 = 사기 인줄 알고있다.
  • 저 씹 저 저젖 저...   
  • 블레이징
    17.03.18
    토익책 사기 당하는 애들도 수두룩하더라...24권 받아야하는데 12권째 부터는 아예 안보냄. 헬센징 새끼들은 마케팅 = 사기 인줄 알고있다.
  • 이 거짓공화국에서는 사기와 통수가 능력이죠ㅋㅋㅋ
  • 이따구로 장사 하면서 법은 ㅈ나게 잘 피해가는 새기들이라고 생각하니까 ㅈ나게 극혐이다. 새제품 보내 달라니까 기분 나빠서 엿 먹어 보라는 것도 아니고 저건 진짜 고객보고 엿 먹으라는 걸로밖에 안 들린다. 하긴 홈쇼핑에서는 더하더만. 음식 같은 경우에는 다 터져서 나오질 않나 (양형석 갈비인가 하는 거) 배송할 걸로 농구하는 것도 아니고 저건 뭐냐 진짜.
  • 노인
    17.03.18
    소비자 고발 생각나네
  • 저도 다른 사람 ㅈ되는거 보면서 희열 느끼는 이 좆센진의 근본적으로 더러운 DNA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거를 저렇게 메시지를 보냈는데도 일부러 뜯어서까지 보내는거 보고 이것들은 역시 사람으로서의 최소한의 기본이 안되어 있구나 하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네요. 
    그나저나 음식을 시키셨는데 그게 터져서 배송이 온다니 역시 헬좆센이네요 ㅎㄷㄷ
  • 노인
    17.03.18

    헬조선 보면 비정규직 노동자가 택배 배달 하는거 봤는데 
    침묵이나 자꾸 해서 할 말도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13 0 2015.09.21
10856 현직 공익이 말하는 요양원의 실태.hell 6 newfile 불타오른다 1223 6 2017.03.23
10855 도가니 피해자 임시 보호시실에서 또다시 학대당해 3 newfile Hell고려 855 7 2017.03.23
10854 공무원이 대거나 사람이 돈이많아지면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1 4 2017.03.23
10853 공뭔커뮤티니 여기저기 가보니까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2 3 2017.03.23
10852 무하마드 알리와 강제징병, 센징의 배아픔천성 8 newfile 슬레이브 1075 7 2017.03.23
10851 예비군 & 민방위 제발좀 없애라. 7 new 하마사키 1000 1 2017.03.23
10850 진짜 이런짓 하는 놈들 저렇게 죽여버리고 싶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2 1 2017.03.22
10849 견념념., 3 new 서호 884 2 2017.03.22
10848 강제징병제는 아무 쓸모없는 악법이고 현대판 노예제 18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01 6 2017.03.22
10847 오늘도...죽어나간다... 6 newfile 절망 1364 5 2017.03.22
10846 공고 제도가 잘못되있긴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6 2 2017.03.22
10845 50~60대가 제일 위험하다 1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8 5 2017.03.22
10844 배울건 배우자 드립 6 newfile 이거레알 1365 8 2017.03.22
10843 한국인으로 태어난 것만큼 억울한 것이 있나요? 5 new 세진2324 1030 2 2017.03.22
10842 국적은 바꿀 수 있는 것임 new 세진2324 501 4 2017.03.22
10841 기회가 없는나라. 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098 2 2017.03.22
10840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노무현은 타살일까요 자살일까요? 17 new crypt01 1192 1 2017.03.22
10839 획일적이고 배타적인 한국, 일용직 노동의 처우 7 new 세진2324 1032 1 2017.03.22
10838 한국 망한다고 생각안하는 사람 많아요? 6 new 생각하고살자 1173 0 2017.03.22
10837 한국인은 죽여야 아름답다 1 new 생각하고살자 887 3 2017.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