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뽕애국자
17.03.14
조회 수 1010
추천 수 7
댓글 9








이미 너무많이 죽어서 더이상 죽을 사람이 없음.. 그럼에도 37명씩 죽어나가는 헬조선 클라스

 

내가 말했지? 한국의 자살은 타살이며 체크메이트다. 자살 직전까지 사회가 몰고가놓고 체크메이트를 외치면 사람들이 스스로 목숨을 끓는거라고.






  • Best
    17.03.14
    난 이등병때 전술훈련 받다가 넘어져서 전투복 찢어지고 물통도 엎어져서 설움에 북받쳐서 순간적으로 좆같은 헬조선이라고 소리질렀죠
    저도 그렇게 관심병사가 됬습니다
  • 그러니까 죽을 사람은 진작에 다 죽어서 그렇다는 거네요. 하긴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진작에 탈조선 했을 테고 못한 사람들만 최후의 수단으로 자살을 선택한 거니까요. 이런데도 아직도 자살을 뒤집어서 살자 라고 드립치는 정부 개새끼들은 제정신인가 싶네요.
  • 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살리라고 니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실 저도 군대 있을 때 관심병사로 지정되었는데 (그 때문에 화기중대 90mm 무반동총 사수에서 본부중대 정훈병으로 보직이전했죠. 애초에 억지로 군대 끌려왔는데 군대 환경까지 ㅈ같은데 관심 병사가 안 나오면 이상한 거지만) 관심병사 지정되니까 외부에서 상담사가 와서 정기적으로 상담하더라고요. 그전에 군대에서 워낙 자살 사건 많으니까 외부에서 강사 와서 여러분 자살하시면 부모님이 슬퍼해요 아니면 기독교(교회, 성당)에서는 여러분 자살하면 영혼이 연옥에서 떠돕니다 이딴 개소리만 씨부려 대면서 현실은 시궁창인데 자살하지 말라니 어이가 없었죠.
  • 영혼잉연옥에소 ㄸㅓ도는것과 현세 헬조선에 떠도는것 어떤게 더 고통일까요? 목사는 정신좀 차려야해요 ㅎㅎㅎ
  • 17.03.14
    난 이등병때 전술훈련 받다가 넘어져서 전투복 찢어지고 물통도 엎어져서 설움에 북받쳐서 순간적으로 좆같은 헬조선이라고 소리질렀죠
    저도 그렇게 관심병사가 됬습니다
  • oldberry1800
    17.03.14
    맞는 말씀이십니다. 
  • ㄷㄷ 영창 안 간게 천만다행이네요. 이 새끼 사싱이 불량한 거 아니냐면서 간부들 부들부들거렸을 수도 ㄷㄷ
  • 지구가 감옥
    17.03.15
    한국인 특징.

    침을 길거리에서 뱁는다.


    ,

    .어깨를 부딫혀도 사과하지 않는다.
    .
    .
    .,약자에게 강하다.

    배려가 없다.  길거리에서.
    .

  • ㅇㅇ
    17.03.15
    정확한 지적
    이미 죽을사람은 다 죽었음
    이제부터는 타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1 0 2015.09.21
10750 헬지구의 비만 이야기 1 new 노인 1090 0 2018.12.24
10749 비트코인 시총 180조 증발. 부동산은? 4 new DireK 1168 1 2018.12.24
10748 사후 보도관제에 대한 합의에 의한 댓가성 금품지급은 금지되어야 된다. 그리고, 이 것이 원청에도 적용되어... new DireK 1160 1 2018.12.24
10747 트루스 시커 따윈 없다 퍽킹 옵세스일 뿐이지. newfile DireK 700 1 2018.12.24
10746 씨발민국 고대사. 민폐민족. newfile DireK 873 2 2018.12.24
10745 일본이랑 한국이랑 소득차이 엄청크던 20세기에 일본취업 하는 사람들 왜 별루 없엇던거야?ㄹ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27 1 2018.12.24
10744 한국의 기독 자유당과 기독 우파들이 북한의 종교 탄압을 보고 쉴드 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40 0 2018.12.25
10743 20세기 한국 상황 이거 ㄹㅇ임? 해외취업 금지??. PN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3 0 2018.12.25
10742 꼬리잘라 도망가는 귀여운 도마뱀. GIF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5 0 2018.12.25
10741 80년대 일본 아주 심한 구인난에, 임금도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시기라는데. 대체 왜 외국인 취업허용을 안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1 0 2018.12.25
10740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내글 구경하러 와봐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683 0 2018.12.25
10739 대안우파는 타칭 PC충이 위선적이라고 지랄하지만 1 new 나키스트 915 2 2018.12.25
10738 헬조선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만연한 원인은 여가부나 페미니스트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1093 0 2018.12.25
10737 한국의 개독 우파들은 독재 정권을 추종하는 자칭 보수들의 연장선이다. 즉, 파시스트들이다. 5 new 노인 897 1 2018.12.25
10736 만약에 독재 정권의 잔재를 청산했다면 빨갱이 몰이가 사라졌을텐데 이를 하지 않았다. 1 new 노인 1040 0 2018.12.25
10735 자본주의적 사고방식일수록 진보적인 주장 해야 하지 않나 4 new 쿠소춍 1528 0 2018.12.25
10734 먼가 한반도에는 거사혁명이 필요하다 한반도가 제대로된 나라들이 될려면말이다 3 new 파크라슈 1315 0 2018.12.25
10733 조선인에 결여된 것 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8 0 2018.12.26
10732 현대 반도인과는 하등 무관한 씹오랑캐 고구려의 역사. new direk 1101 0 2018.12.26
10731 조선일보 ㅅㅂ 해도 너무한거 아니냐??? new 헬조선극혐 609 0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