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3.14
조회 수 1113
추천 수 6
댓글 3








사실상 가장 불쌍한 세대 가 아닐까

급격한 변화와 국가빚 까지 대신갚아줘야하고

연금 과 미래보장은 불투명하고 최악의 취업률과

자살률 거기다 내수경제는 박살났지 

성인돼서 막상 뭐해볼려니 나라가 망해버렸네..

 

하아..

 

이래나 저래나 치이기 바쁜 90년대생

다들 왜 그렇게 열심히 사냐

망한인생 인데 

나라 떠나지않는한 죽을때까지 고통받아야하는

한국인들의 삶이다

숨좀 트고 살아 그러다 정말 노예가 되어버린다

 

마음 놓고 얘기할수있는 친구 하나 없는게 내탓이냐

이 빌어먹을 정부가 숨통트이게 놔두질않고

국가의 중심이라는 정부새끼들이 사람을 목 졸라

죽이면서 애새끼는 싸지르라고 하고

 

정말 최악의 인생이다

 

뭔 놈의 돈이 그렇게좋아 숨쉬는것 빼고 다 돈으로

만들어 놨는지 

사실상 너희들도 온몸으로 느끼고 있잖아

점점 사는게 더 ㅈ같아 진다는걸

 

그러니 너무 힘들게 살지마

니가 우선이지 일이 우선이 아니야

ㅈ같으면 일 때려치우고 언제 죽을지 모르는 인생

하고싶은거 해

그리고 애 낳는건 큰 죄악이야

 






  • 17.03.14
    공감이 안가는건 아닌데 계속 같은 레퍼토리로 찌질거리면 솔직히 보기싫음
    리아트리스같은 애들처럼 생각있는 글을 쓰던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14
    몸이 제일 중요 하긴 중요 하져 몸이 있어야지 돈도 버는데요 근데 돈보단 몸 건강이 제일 중요 헤요 져분 말대로 사는게 올해보단 미래 가 더 안좋아 지니간 이글을 올린뜻 보이내요 한국 현실이 부정부페 에다 비리뇌물 노예 처럼 사니간 물건 구입할려면 물건값이 올라 가서 구입 하기도 어렵고 해서 요줌 에는 7포 세대 보단 n포세대 가 더 심들어 질듯 헤보여요 거기 다가 흑수져급 피차 일반 이고요 정치인들은 자기 자신 이기주위 퍼럼 돈 만 드려 오는것만 생각 하고 서민들 생각 은 크개 생각을 안 하는것 같내요 정치인 역할은 부정 부페 나 비리뇌물이 없게 만들고 거짓말 세뇌 없고 노예도 없고 서민들 다같이 잘 사는 그련 것을 만들어야돼는 현제 는 이기주의 최순실 박근헤 처럼 돈만 생각 하는분들이 많이 개시는 것 같내요 이려면 완전한 노예 나 후진국 나라 로 갈수 밭에 없게 돼여
  • oldberry1800
    17.03.14
    대리이하인 80~90년대 동료들이 불쌍하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10736 헬지구의 비만 이야기 1 new 노인 1089 0 2018.12.24
10735 비트코인 시총 180조 증발. 부동산은? 4 new DireK 1168 1 2018.12.24
10734 사후 보도관제에 대한 합의에 의한 댓가성 금품지급은 금지되어야 된다. 그리고, 이 것이 원청에도 적용되어... new DireK 1158 1 2018.12.24
10733 트루스 시커 따윈 없다 퍽킹 옵세스일 뿐이지. newfile DireK 699 1 2018.12.24
10732 씨발민국 고대사. 민폐민족. newfile DireK 872 2 2018.12.24
10731 일본이랑 한국이랑 소득차이 엄청크던 20세기에 일본취업 하는 사람들 왜 별루 없엇던거야?ㄹ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24 1 2018.12.24
10730 한국의 기독 자유당과 기독 우파들이 북한의 종교 탄압을 보고 쉴드 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39 0 2018.12.25
10729 20세기 한국 상황 이거 ㄹㅇ임? 해외취업 금지??. PN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0 2018.12.25
10728 꼬리잘라 도망가는 귀여운 도마뱀. GIF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1 0 2018.12.25
10727 80년대 일본 아주 심한 구인난에, 임금도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시기라는데. 대체 왜 외국인 취업허용을 안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0 0 2018.12.25
10726 나의 야후재팬 블로그다 내글 구경하러 와봐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678 0 2018.12.25
10725 대안우파는 타칭 PC충이 위선적이라고 지랄하지만 1 new 나키스트 915 2 2018.12.25
10724 헬조선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만연한 원인은 여가부나 페미니스트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다. 1 new 노인 1093 0 2018.12.25
10723 한국의 개독 우파들은 독재 정권을 추종하는 자칭 보수들의 연장선이다. 즉, 파시스트들이다. 5 new 노인 897 1 2018.12.25
10722 만약에 독재 정권의 잔재를 청산했다면 빨갱이 몰이가 사라졌을텐데 이를 하지 않았다. 1 new 노인 1038 0 2018.12.25
10721 자본주의적 사고방식일수록 진보적인 주장 해야 하지 않나 4 new 쿠소춍 1527 0 2018.12.25
10720 먼가 한반도에는 거사혁명이 필요하다 한반도가 제대로된 나라들이 될려면말이다 3 new 파크라슈 1312 0 2018.12.25
10719 조선인에 결여된 것 들.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7 0 2018.12.26
10718 현대 반도인과는 하등 무관한 씹오랑캐 고구려의 역사. new direk 1100 0 2018.12.26
10717 조선일보 ㅅㅂ 해도 너무한거 아니냐??? new 헬조선극혐 606 0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