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호9왓트
17.03.10
조회 수 1050
추천 수 1
댓글 8








아오.. 작년에 다니던 회사는 실수령 250씩 꼬박 받았는데

텃세랑 부조리에 지쳐 옮겼더니

이번 회사는 경영 위기네요

월급도 오후4시 넘어서 받고...

급여가 142만원.. ㅠㅠ

일을 많이 한검 아닌데 저렇게 깎일리가 없는데....

 

에휴 대기업 이번에 지원한 곳 떨어지면 아산에서 

일당 용접쟁이로 뛰려고여

이 월급 갖고는 못 살겠네요

 

어찌 지원하려는 회사마다 경영위기에

중소기업 다니는 친구 얘기들으면 거기도 노답이고

진심 해외밖에 답이 없나봐요






  • 교착상태
    17.03.10
    경력에 도움이 되는거 아니면 하루빨리 옮기는게 나을듯

    조립공장에서 일해도 250정도는 나옵니다.
  • 호9왓트
    17.03.10
    용접이라 경력은 됩니다. 근데 원래는 용접하려던 사람은 아니였는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근데 이번에 가고싶은 기업 채용이 떠서 지원했습니다 
  • hellrider
    17.03.10
    월급 나온게 원래 합의된 월급이 적합한 공제 되서 나온거임?
    아니면 원래보다 적게 나온거임???

    그게 중요하지

    그리고 월급은 25일이면 그날 자정 12시까지만 입금되면 되는거임 
    오후 4시에 들어왔으면 정상인거임 

    도대체 뭐가 문제임?
    님이 협의한 금액보다 적게 나왔다면 (그건 사기임) -- 당장 옮기길 추천
    그게 아니라면??? 도대체 뭐가 문제임?? 님이 문제 아님?????
  • 호9왓트
    17.03.10
    보통 급여 일찍 들어오는 회사가 좋다해서 4시넘어서 들어왔다 쓴 것입니다. 보통 대부분 늦어도 3시면 다 받거든요 제가 계산했을 때랑 비교하면 적게 나와서 올린 겁니다.
    그리고 지난달은 병원비랑 수당 20만원까지 추가로 준다고 했는데 저정도면은 말이 안되는거죠
    적어도 제 계산으로는
    그리고 요새 일 없다고 5시에 갈래?? 이런식으로 물어보니 겁나는 겁니다.
    그리고 헬라이더님은 댓글로 시비를 거는 건가요?
    제가 잘못한거면 잘못 계산한거지 문제는 아닌데요?

  • 교착상태
    17.03.10
    헬라이더는 원래 저런 애임.
  • hellrider
    17.03.10
    일단 죄송스럽소

    어줍잖게 남의 일에 끼어든건 전적으로 내 잘못이요 

    문제는 없소이다 
    아무튼 
    알아서 잘 하길 바랄뿐이요 

  • 어느 회사에서 어떤 업무를 해서 140 정도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140이면 그냥 최저임금 수준에서 불쌍하니까 더 준 정도밖에 안 되는 거 아닌가요? 무슨 공무원 월급 수준도 아니고. 공무원은 수당이라도 챙겨 주는데 사기업이면 월급만 챙겨 주고 수당이나 복지 혜택은 안드로메다로 떠난 지 오래라고 해도 진짜 에미없는 수준이네요, 세금(소득세) 적게 뗀다고 해도 이건 뭐 그냥 밥만 먹고 세금만 내면 자고 일어나니까 사라질 돈 수준이네요,
  • ㅇㅇ
    17.03.11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좆되니까 빨리 좋은데 찾던지 살길찾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0705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3 0 2018.12.27
10704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0703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1 0 2018.12.27
10702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2.27
10701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0700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3 0 2018.12.27
10699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2 0 2018.12.28
10698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70 0 2018.12.28
10697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4 0 2018.12.28
10696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5 0 2018.12.28
10695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49 1 2018.12.28
10694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4 0 2018.12.28
10693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8 0 2018.12.28
10692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36 1 2018.12.28
10691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2 0 2018.12.28
10690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88 0 2018.12.28
10689 1명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는 체제는 무정부자본주의 뿐이다 new 쿠소춍 863 0 2018.12.28
10688 이명박이 개새끼의 작품, 거가대교. 1 new Direk 1282 2 2018.12.28
10687 대통령이 누가돼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1 0 2018.12.28
10686 명박이가 대통령 된것도 코미디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0 201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