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3.10
조회 수 1194
추천 수 5
댓글 13








https://youtu.be/JsEiQRl4soY

 

 

ㅋㅋㅋ 이거 함 봐라. 개웃기다 진짜.

 

계속 저렇게 틀딱새끼들 병신짓도 좀 하고 지속적으로 소요사태좀 일으켜줬음 좋겠다.

 

내전도 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정리될거 정리되고 하면 확실히 나아질거다.

 

 






  • 박사모 새끼들 나이 쳐먹고 힘이 남아돌아서 GTA 찍는 것도 아니고 진짜 미개한 티를 못 내서 안달이네 ㅋㅋㅋ 빨리 뒤져줬으면 좋겠다 진짜. 나이 쳐먹고 미개한 짓거리 하는 데 힘이 남아도나 보네.
  • 블레이징
    17.03.10
    아닙니다, 죽이러 가야됩니다. 죽일 수 있도록 예비군 소집령을 내려주던지, 자경단을 조직하던지 해야 됩니다. 사람 썰어보고, 빠따로 곤죽만드는 느낌을 손에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앞으로의 전투에서는 아군도 적을 것이고, 적도 더 많아질테니 말입니다.
  • 하긴 그게 맞는 말일 거 같네요. 백날 틀딱들 뒤져라 하고 외치기만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틀딱들 부들거리는 볼륨만 더 커지는 거죠. 진짜 작정하고 몇놈 본본기로 처단하면서 생존할 준비 하는 게 이득일 거 같습니다.
  • 자신들은 소위 빨갱이들이 시위할때 경찰을 공격하면 사살하라느니 어쩌니 하면서 지들은 저게 무슨 짓인지 아주 추하고 이기적이고 이중적인 잣대라 봅니다...저놈들이야말로 빨갱이,역적들이란 생각이 들더군요...ㅋㅋㅋ 그놈이 그놈이란 식의 나약한 생각은 저도 싫어하지만 극단적 혐일에 빠진 야당이나 헬센징들의 저질적 시민의식 이런걸보면...말씀대로 각자도생이 최고인것같고.....될대로 되라입니다...ㅠㅠ 각자 건승하는게 최상의 방법같아요....
  • ㅅㅂ것들 빠다로 존나쑤셔야한다 어휴 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확실히 걍 개념인증 하는 평화시위대보단 틀딱들이 재밋긴 재밋네 ㅋㅋ
  • 교착상태
    17.03.10
    왜그러냐 더 많이 하게 냅둬라. 이런 행동은 장려해야한다.
  • hellrider
    17.03.10
    저런넘들 공통점이 뭔지 아냐? ㅋㅋ

    원래부터 태어나서부터 인생 막장이라 사람만 패고 살았지 지가 맞아본적도 없는 인간들이여 ㅋ

    그러니까 무서운게 없는거지 ㅋㅋ

    저러넘들은 몇대 쥐어박아봐라 ㅋㅋ 오줌싸고 울고 지랄하고 자빠졌다 ㅋㅋㅋㅋㅋ 

    이런 막장 인간들이 지금까지 한국이란 나라를 지배하고 
    한국이란 나라의 국적을 가진 사람들을 지배한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aboyi
    17.03.10
    먼가 브금이깔리면 재미있을듯하네.
  • ㅋㅋㅋ 진짜 그러네요. 마성의 비금 아무거나 하나만 넣어 줘도 분위기 날 거 같습니다.
  • 사토리
    17.03.11
    저런 틀딱새끼들 밑에서 자라온게 지금의 부모세대들이고 그 부모세대 밑에서 자라온게 지금의 청년들
  • 틀딱들은 다른사람을 위해 죽어줘야할 필요가 있다
  • 다프
    17.03.11
    미친놈들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9 0 2015.09.21
10705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3 0 2018.12.27
10704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0703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1 0 2018.12.27
10702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2.27
10701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0700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3 0 2018.12.27
10699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2 0 2018.12.28
10698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68 0 2018.12.28
10697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4 0 2018.12.28
10696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5 0 2018.12.28
10695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49 1 2018.12.28
10694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4 0 2018.12.28
10693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8 0 2018.12.28
10692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36 1 2018.12.28
10691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2 0 2018.12.28
10690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87 0 2018.12.28
10689 1명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는 체제는 무정부자본주의 뿐이다 new 쿠소춍 863 0 2018.12.28
10688 이명박이 개새끼의 작품, 거가대교. 1 new Direk 1282 2 2018.12.28
10687 대통령이 누가돼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1 0 2018.12.28
10686 명박이가 대통령 된것도 코미디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0 201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