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멍청하고 한심한 박근혜,맹목적 혐일로 미국,일본을 비롯한 자유진영과의 관계도 망친 한심한 박근혜가 탄핵당했지요..사필귀정이고 올바르다 봅니다만....무조건 기뻐하기만은 어렵단 생각도 듭니다...복지강화, 청년 실업 문제 해결,헬조선 현상 타파 모두 강력 지지하고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중공이 발톱을 드러내고 있는 이 상황에서 한미동맹을 기조로 한미일 3각협력 그리고 자유진영 국가들과의 굳건한 우호관계 강화가 그래도 지금 한국 경제발전의 초석이 되었다는 건 엄중한 사실입니다. 안보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번영도 모래 위의 성에 불과하다 생각됩니다. 누군가가 싫어하든 말든 이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제 곧 대선을 치루는데 이렇게까지 우리들의 선택에 따라 우리들의 운명이 극명하게 갈릴 선거는 근래 들어서 없었던 것 같습니다. 국제 사회는 그렇게 녹록한 동네가 아니고 자비로운 동네가 절대 아닙니다.
 
우리가 원하는대로 흘러가는 곳이 절대 아닙니다. 특히 지금 시대는 실수를 했다고 봐 줄 수 있는 여유로운 시대가 아닙니다. 한번 저지른 실수가 엄청난 파멸로 다가올 수 있는 시대인것 역시 절대 부인할수 없는 사실이고요....아무리 박근혜와 그 일당들을 폐기처분시킨다 할지라도 중공에게 굴종하고 북한 개정은 그 돼지놈에게 굴종하는 이런 사람들이 정부를 이끌면 되겠습니까! 무슨 근거없는 색깔론이나 이런게 아니라 여기 계신 분들도 다 동의하시는것이라 봅니다...박근혜 저 병X은 노골적으로 친중혐일을 펼쳐 미국,일본에게까지 완전히 버림받아서 망신을 당했죠...야당이 집권하면 분명 나아지는 것도 있을겁니다...당연히요...물론 그놈이 그놈이라는 식의 나약한 생각은 저 역시도 단호하게 배격하지만...
 
그들 역시 혐일이나 이런건 오히려 더 심하고<저 역시 일뽕이나 이런건 반대합니다..당연히요>많은 분들께서 주장하시듯 극단적 혐일에서 벗어나 일본과의 협력 강화는 중요한데 지금 소위 야당 주자들 대부분 위안부 협상 폐기니 심지어 국민 감정을 고려해 일본과 단교도 할수있다 이러니까..김대중,노무현 정부에서조차 실리적으로 할건 다 했는데 이건 잘못되었다봅니다! 국민 정서도 중공이 사드를 가지고 무모하면서도 치졸한 행태를 보이는데도 거기에 대해선 분노나 이런걸 안느끼고 당장 시급하지않은 일본과의 과거사에만 난리고...위안부 소녀상 전세계에 세우겠다면서,일본의 만행을 고발한다면서도 중공의 저러한 현실적 위협,북괴의 위협에 대해선 알리는 사람이 없는것봐도....
 
그리고 헬센징들의 시민의식이나 이런게 확 고쳐질지도 의문이고요..정말 여러분들같은 분들이 현실 세계에서 정치인들로 있었다면 진짜로 헬조선이 조금이라도 개선이 되고 제대로 된 나라가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여기계신 대다수 분들은 극단적 혐일을 혐오하시며 일본과의 협력 필요성 잘 알고계시고 개정은의 위험성도 잘 알고계시는데다 미국을 비롯한 자유진영과의 협력도 잘 알고계시면서 헬조선의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집어내시지요..근데 현실은 전혀 그렇지가 않으니...소위 맹목적 박빠들은 미국을 숭배할정도로 찬양하고 일본이나 자유진영과의 관계를 중시하는듯하지만 헬조선의 문제점에 대해선 한국이 좋은 나라,만족하고 살아라 아프리카,개발도상국 드립 이런식으로 빼애애애액거리고...
 
좌파,진보라는 분들은 헬조선의 문제점들을 분석은 잘 하는것같은데 중공이나 이북의 위험성에 대해선 가만히 있으시고..미국이 우리를 버릴 일이 없다고하지만 우리가 중공,이북에게 굴종하는 사람들을 뽑으면 과연 그게 유효하겠습니까...색깔론이 아니라 사실로요....여러분들같은 현실적인 분들이 없으니 아주아주 참담합니다...소위 촛불에 나선 분들도 폄하하고 이런건 아니지만그 분들도 국뽕끼가 있으신 분들도 의외로 많다봅니다....박근혜가 아웃된거 분명히 민심을 따른 올바른 결정이고 사필귀정이며 그 똘마니들 아주 혐오합니다! 절대 용서할수없죠! 하지만...
 
하지만 소위 야당으로 정권이 교체된다해도 헬조선이 극복될지,오히려 중공하고 개정은에게 굴복할지 참으로 걱정입니다...국민 정서를 이유로 가능성이 높진 않다지만 일본하고도 관계끊고 더 나아가 한미동맹끝나고 자유진영과의 관계도 끝나면....아 진짜 이건 헬조선 정도가 아니라 엄청난 지옥인데...중공하고 사이좋게 지내는거 좋지만 지금 하는 짓거리는 절대로 우리를 존중하는게 아니잖아요..입으론 패권을 안부리겠다면서 완전 깡패짓하는거지...국민의 한사람으로 권리를 행사하는건 중요하지만 각자 나름대로 방법들을 강구해서 건승들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고 답답한 마음에 삼가 올렸습니다...박근혜를 지지한다거나 근거없는 색깔론을 부린게 정말 맹세코 아니라 느낀 점,있는 그대로를 말씀드렸고 그만큼 여러분들같은 분들이 현실에 안계신것이 개탄스러워 말씀드린겁니다...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10704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3 0 2018.12.27
10703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0702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0 0 2018.12.27
10701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2.27
10700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0699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3 0 2018.12.27
10698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2 0 2018.12.28
10697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68 0 2018.12.28
10696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3 0 2018.12.28
10695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5 0 2018.12.28
10694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49 1 2018.12.28
10693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3 0 2018.12.28
10692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6 0 2018.12.28
10691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36 1 2018.12.28
10690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2 0 2018.12.28
10689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86 0 2018.12.28
10688 1명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는 체제는 무정부자본주의 뿐이다 new 쿠소춍 863 0 2018.12.28
10687 이명박이 개새끼의 작품, 거가대교. 1 new Direk 1282 2 2018.12.28
10686 대통령이 누가돼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9 0 2018.12.28
10685 명박이가 대통령 된것도 코미디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0 201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