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난 솔직히 이게 시작이될수도 있다고들 말은하지만 

이미붕괴시켜놓은 나라상태가 복구가가능한지도 모르겠고

일본따라가는 헬조선이 정식명칭이었는데  사실상 동남아수준으로 가고있고

 

저게 수습이 되려나모르겄음.

 

과거의 역사를보면 항상 보수를 진보가 뒤엎어서 새로운 체제를 만들어가는게 맞긴한데

그 진보안에서도 결국은 보수와 진보가 다시 나뉘고 다시싸우게되어있음.

 

근본적인 시민의식의 향상이 가장중요한사항인데. (투표권때문)

과연 저 수많은 틀딱이들과 현체재의 입에 풀칠만하고 그것에 감사해하는 시스템을 유지하려드는

수많은 틀딱과 급식보수들이 과연 의식향상이 될지모르겠다.

 

이명박한테 그렇게 각종 부정부패와 비리로 호되게 당하고도 박근혜뽑아줬던사람들이

자기들 취업길막아놓고 또 나라한번 거하게말아잡숴보시겠습니다 하면서 으름장을 내놔도 투표참여율 오질라게 낮았던 20대들이

 

우왕! 박근혜 탄핵됬다 우리의 복수심을 박근혜에게 풀었다 

로 끝날지 새로운체제에대한 대안이라도 생각하고있을지

 

옛일들 생각해보면 그다지 미래가 밝다고 생각이 들지않는다.

 

물론 박근혜가 이제라도 탄핵된건개꿀






  • 기대하지마 시발ㅋㅋㅋㅋ
    독재자 딸년을 대통령 으로 올린 새끼들이다
    그런 새끼들에게 무슨 기대를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발 조센ㅈ 들은 밟히는걸 좋아해서
    더 밟아줘야해 아직 살만하니까 폭동 안일어나지
    ㅋㅋㅋㅋ그것도 조만간 이지만
    한국인 서민의 수준은 눈치보다 선동당하고
    정치에 관심과 책임이없는 독재국의 노예들이다
    막말로 정신차린 국민들이었다면
    지금 당장 서민계급의 대다수가 들고일어나
    나라 뒤엎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어야지 
    이 나라는 너무 멀리왔다
  • 어휴 속으로 잘되면 좋겠다는 생각은 계속하지만
    희망은안보이는거같음
  • 더 중요한건 이 개돼지들이
    세월호 뿐만 아니라 그 급의 여러사건들이
    잇었지만 냄비근성 으로 언제나 잊었다는 점이다
    한마디로 덜 당한거지
  • 자기들 배 불려준 다까기 마사오 그리워하면서 닥치고 1번에 찍은 대가가 오늘 탄핵 인용이니까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애초에 다까기 마사오도 국민들 배 불리면 독재를 하든 자국민 학살하든 외국에 자국민을 총알받이로 보내는 짓도 서슴지 않던 거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겠지만 지능 수준이 한 자리 수준인 틀딱들은 그냥 동물들마냥 사료만 주면 누구든 따르는 미개한 종특 때문에 암탉년에게 기대를 걸었는데 그에 대한 심판이 나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 문재인vs이재명vs안희정 구도가 지금 나오던데 저거 나오는거 본순간 단념함...
    다같이 으쌰으쌰 해서 나라살리기는 개뿔
    저중에 누군가는 보수가될거고 또 다른 누군가는 진보가되서 지들끼리 오질라게 싸울듯

    그냥 이번탄핵을 계기을 구시대적 이데올로기에서 새로운 헬조선식 이데올로기가 생길거같습니다
  • 뭐니뭐니 해도 탈조선이 답이예요
    나머지는 앰생 되는거고
    막말로 좀 산다는것들은 다 해외국적인데
    지들도 아는거ㅋㅋ 그걸 개돼지새끼들만
    모르고있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개 씨발년들아
    내수경제 박살났는데 이제 뭐해서 먹고살래?
    대기업들 돈 다빼돌린건 오래전부터고
    경제는 파산했지 x진해운 처 망하고
    관광객1위 중국은 한국여행금지 시켜 상인들
    모조리 뒈지고 한국 대기업들은 해외 대기업 상대할
    급도 못돼어 국민등골만 처 빨아대고 몰락중 이고
    이제 내수경제 돌리는 자금줄 다 끊겼네?
    니들이 몰빵한 대기업 사업은 몰락해버렸는데
    이 나라개돼지새끼들은 무슨 근거로 희망이 보이는지
    이해가 안감
    자원이있냐 인재가있냐 기술력이있냐 경제가있냐
    일제강점기 이후 근본은 50년간 하나도 달라지지 않는
    매국노후진국 주제에 무슨 염치로 희망을 내세우는지
    개 시발년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희망은 없다
    그 간단한 사실조차 망각한 개돼지들이 무슨ㅋㅋ
    니들 수준에 맞게 식민지국가 가 답이다

  • 방문자
    17.03.10
    아직도 민주주의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ㅋ 박근혜가 왜 불쌍해 보이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 노인
    17.03.10
    감옥 가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 hellrider
    17.03.10
    말은 좀 바로하자 ㅋㅋ

    자꾸 동남아 수준이라고 하는데 ㅋㅋㅋ

    베트남 태국어 등 현지어 못해서 그리고 비자 없고 영주권 없어서 한국인한테는 거지같은거지 동남아 국가는 다들 한국보다 사람 살기에는 좋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필리핀은 제외다 ㅋㅋ

    말은 좀 바로 하고 살자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94 0 2015.09.21
10776 소비에트에 대한 오해, 진실 4 new 달마시안 1047 3 2017.03.16
10775 준비하는사람들은 점점 많아진다 이제는 2 newfile 갈로우 1009 4 2017.03.16
10774 미래에는 인공지능과 로봇이 상당수 대신한다는 전문가들 5 newfile 노인 969 5 2017.03.16
10773 헬좆센 직장에서 고민상담은 금물입니다 8 new oldberry1800 1232 8 2017.03.16
10772 헬조선 청년 new 노인 793 1 2017.03.16
10771 블레이징 하는일을 보고서 생각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5 7 2017.03.16
10770 제 2의 최순실 우병우 1 newfile 노인 1189 3 2017.03.16
10769 헬조선 현실 1 new 노인 1103 2 2017.03.16
10768 예비균 제도에 관하여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3 2 2017.03.16
10767 ㅋㅋ 내가 얼마전 나이프 호신에 대해 글을 올렸었는데 41 new 블레이징 1054 7 2017.03.16
10766 헬꼰대 새끼들아~ 3 new oldberry1800 1108 4 2017.03.16
10765 한국은 강한 힘만이 곧법이고.. 약한자는.. 죄다. 2 new 하오마루5 1075 5 2017.03.16
10764 나대기를 좋아하는 한국인들. 4 new 하오마루5 1112 1 2017.03.16
10763 대왕카스테라VS먹거리 X파일 16 newfile 잭잭 1092 2 2017.03.16
10762 애처로운 흙수저들이 계속 자살한다면 9 new oldberry1800 1011 4 2017.03.16
10761 치매설 정면돌파 방법(김대중VS문재인) newfile 잭잭 845 1 2017.03.16
10760 흔한조센ㅈ 이중성 new 생각하고살자 957 0 2017.03.16
10759 흔한조센ㅈ 출산문제인식 1 new 생각하고살자 940 0 2017.03.16
10758 치킨값 인상좌절시킨 정부새끼들이 착해보이냐?? 31 new 블레이징 1123 5 2017.03.16
10757 내부모가 인간취급 못받는이유 1 new 하마사키 1005 4 2017.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