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7.03.10
조회 수 1216
추천 수 6
댓글 5








2017-03-10.jpeg

 

 

..인정..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

닫기
작가에게 커피 한잔(후원)을 사주세요.

후원하셨던 이름을 알려주세요.

후원 완료
후원하셨다면 [후원 완료] 버튼을 눌려주세요.
  • 사실 나도 개인적으로는 암탉년 탄핵된 건 기쁘긴 하지. 나도 사람인데 안 기쁘다면 이상하지 않나. 기계도 아니고. 다만 지나치게 기뻐해서 현실을 도피하는 건 아니라는 거지. 암탉년 하나 사라졌다고 내일 아침부터 헬조선이 헤븐조선으로 바뀌는 건 아니니까. 어찌 보면 암탉년의 끝이 새로운 시작인 걸수도 있지.

    다만 오늘은 지금까지 탄핵 ㅈ나게 반대했던 박사모 새끼들 데꿀멍 하는 걸 보면서 팝콘 먹고 치킨 뜯으면 되니까 우선은 그걸로 만족하는 게 나을까 싶은데.
  • 블레이징
    17.03.10
    탈조선이라도 했냐? 센징이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고 내전으로 발전하도록 만들어주진 못할망정 왜이리 산통깨는 글을 올려대냐
  • 사실 나도 개인적으로는 암탉년 탄핵된 건 기쁘긴 하지. 나도 사람인데 안 기쁘다면 이상하지 않나. 기계도 아니고. 다만 지나치게 기뻐해서 현실을 도피하는 건 아니라는 거지. 암탉년 하나 사라졌다고 내일 아침부터 헬조선이 헤븐조선으로 바뀌는 건 아니니까. 어찌 보면 암탉년의 끝이 새로운 시작인 걸수도 있지.

    다만 오늘은 지금까지 탄핵 ㅈ나게 반대했던 박사모 새끼들 데꿀멍 하는 걸 보면서 팝콘 먹고 치킨 뜯으면 되니까 우선은 그걸로 만족하는 게 나을까 싶은데.
  • 블레이징
    17.03.10
    내전이 일어나서 죽을놈들을 다 죽여야 뭐든 바뀝니다. 이번 탄핵은, 내전이 나도 이길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줌으로서 헬조선 몰락의 속도를 증가시킬겁니다. 자신들의 힘으로 자신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서 더 극단적으로, 싸울 의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한 사건이죠.

    이러면 내전 일어나기도 아주 수월해집니다.
  • 사실 저도 내전 일어나는 거에 대해서는 반대하고 그러는 건 아니긴 해서 뭐라고 하기가 그러네요. 뭐 일어난다면 어쩔 수 없는 거고 언젠가 한 번 터질 고름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길 수는 있습니다. 제가 뭐 안정적인 사회 바라는 건 아니지만요. (공무원 하는 거 생각하면 무슨 개소리지 하겠지만)

    저도 탄핵 기뻐하는 거는 그렇게 달가워 하는 건 아니죠. 이미 헌재에서 탄핵한 거는 오늘부로 기정사실이니까 번복되지 않는 한 임탉년은 대통령직에서 강제로 끌려 나오게 되는 건 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암탉년이 뽑은 공안검사 출신 총리 황교활이가 버젓이 남아 있기에 완전히 끝난 게 아닌 건 알고 있죠. 더욱이 탄핵 반대했던 박사모 일당들이 탄핵 됐네 집에나 가야지 하고 물러설 놈들도 아니라는 건 알고 있습니다. 분명히 다름 기회를 노린다면서 맨날 하던 방식대로 문재인 빨갱이 드립 치면서 어그로나 끌 게 뻔하니까 이런 놈들 족치는 거에 대해서는 전 뭐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 주갤에서 맨날 퍼오네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84 0 2015.09.21
10702 피해자 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 로 처벌하는 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것 아니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3 0 2018.12.27
10701 무엇을 어떻게 매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인가요 이 문장 비정상적인 문장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48 0 2018.12.27
10700 경찰년이 전화통화 하면서 존나 기분 개더럽게 말하는데 이래도 되는거냐? ㄹ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20 0 2018.12.27
10699 한국인들. 도대체 머리의 상태, 정신상태가 어떻게 되어있는건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0 0 2018.12.27
10698 헬조선20대남성들이 분노하고있다고한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9 0 2018.12.27
10697 아베 집권한지 6년정도 됐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3 0 2018.12.27
10696 한국처럼 국가가 자국민에 강제노역 노예노동 시키는 나라들 또어디어디 있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2 0 2018.12.28
10695 플리즈 헬츠 미 new 헬조선극혐 968 0 2018.12.28
10694 헬조선 대사관의 문제점들 new 노인 632 0 2018.12.28
10693 헬조선은 물 스트레스 국가 1 new 노인 955 0 2018.12.28
10692 역시나 문제는 서울이야. 서울 노예들이 문제인거다. new Direk 1048 1 2018.12.28
10691 페미니즘이 원하는 세계룰은 물론 이퀄리즘조차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new 쿠소춍 1053 0 2018.12.28
10690 대통령선거 남녀별, 세대별, 지역별 자료는 있는데. 저 셋중 2~3가지 조합한건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더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5 0 2018.12.28
10689 방위비 분담금으로 태클이나 거는 언론 버러지 새끼덜. new Direk 535 1 2018.12.28
10688 황색언론 펜앤드마이크에서 활동하는 돌팔이 교수 박정자에게 new 노인 1082 0 2018.12.28
10687 사고가 생겨도 책임 안지는 헬조선 new 노인 786 0 2018.12.28
10686 1명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는 체제는 무정부자본주의 뿐이다 new 쿠소춍 862 0 2018.12.28
10685 이명박이 개새끼의 작품, 거가대교. 1 new Direk 1282 2 2018.12.28
10684 대통령이 누가돼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9 0 2018.12.28
10683 명박이가 대통령 된것도 코미디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9 0 201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