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3.09
조회 수 1495
추천 수 2
댓글 5








니들 아직도 실낯같은 희망을 가지고 있냐?

이새끼들 이거이거 아직 덜 당했네ㅋㅋㅋㅋ

감정적으로 생각하지말고 현실적으로 보자

그리고 나라 일어선다 해도 우리 다 죽은 다음임ㅋㅋㅋ

그리고 시발 모래성이 무너졌으면 다시

없애고 짖는게 낫지 반이상 무너진상태에서 수정을 어떻게하냐 돌대가리 새끼 아니랄까봐 

우리세대에서 이 비극을 끝내자 시발

다음세대 얼마나 불쌍해

헬조센 에 강제낳음 당한것도 모자라

학창시절 ㅈ빠지게 공부해도

취업은 안돼고 경쟁률은 500대 넘어가고

취업한다해도 쥐꼬리월급에 스트레스로 병걸리고

매일 야근에 꼰대 접대해야하고

그 다음은? 50살 돼서 모가지 짤리고

창업해서? 말아먹고?

ㅋㅋㅋㅋㅋㅋㅋ평생 고통받고 산다

그럼 누굴 원망하느냐 부모를 존나게

원망하는거야

사실 맞는말이지 인간은 어느 환경에 자라느냐에 따라

사람이99퍼 바뀌거든 

모자란 부모새끼 에게 높은수준의 교육을 바랄수없듯이

애새끼가 아무리 능력뛰어나도 가꾸는 사람이 좆병신이면

결국 말라죽어

오년뒤에 살인 존나일어나고 한국전체가

슬럼가 가 돼고 있는집 새끼들은 지들끼리 성벽을 구축하고

살꺼다 볼만하네ㅋㅋㅋㅋㅋㅋ

 

 






  • hellriderBest
    17.03.09
    환경으로 바뀌는게 아니고 
    유전일소이다 유전 

    그냥 양아치는 양아치로 태어나는거요 
    운이 좋아서 양아치가 돈이 많은 집안에 태어나면 돈 많은 양아치가 되는거지 ㅋ
    양아치 근성이 어딜 도망가는게 아니란 말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새끼이거
    17.03.09
    못배운거 졸라 티네기는 좆밥세끼가.이제야 정체를 들어내내.선거철이니까 이런식으로 라도 은근슬적 박근혜쪽으로 표 몰아주게 할려고.티난다 야
  • hellrider
    17.03.09
    환경으로 바뀌는게 아니고 
    유전일소이다 유전 

    그냥 양아치는 양아치로 태어나는거요 
    운이 좋아서 양아치가 돈이 많은 집안에 태어나면 돈 많은 양아치가 되는거지 ㅋ
    양아치 근성이 어딜 도망가는게 아니란 말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가투스
    17.03.09
    이미 선릉 삼성 주위 브랜드들 보면 장벽요새화 되어있지. 정치적 의미가 크다 
    아니, 송도같은 신 아파트들도 훨씬 더 고급스러워도 그런식으로는 안하거든 ㅋㅋㅋ 

    금수저 & 은수저 나 아는 친구들도 영미유학파 애들이고, 그중에 헬조선테크는 건너는 놈년 없다. 

    뭐, 헬조선테크를 거치는 사람들은 노예로 확정 된자들 뿐이고, 그 과정을 거친 노예들이 섬기는 마스터의 아들 딸들은 오히려 정규과정 안거치고 그냥 영미권에서 공부하고, 돌아오면 부모 정치력으로, 좋은 회사 쉽게 꽂아 들어가지. 구라가 아니라, 내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진짜 그렇다는거다. 

    다음세대까지 간다고 ㅋㅋㅋㅋ? 아니, 이번세대안에 이 역학은 박살날것이다. 5년도 안걸려. 

  • 교착상태
    17.03.09
    응? 누가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거야?

    닭이 탄핵되느냐에 나는 아무 관심도 없구만.


    나는 그저 약간의 기대가 있을 뿐이다.

    닭의 탄핵유무로 센징이 어떻게 반응할지가 흥미진진하다.



    정센승리 vs 홧병발작.

    뭐가 더 재미있을거 같냐?
  • 씹센비
    17.03.09
    헌재가 갑자기 기각하면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3 0 2015.09.21
10685 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9 2 2018.12.28
10684 헬조선 수출 6000억달러 달성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7 0 2018.12.28
10683 뭐 씨발 아무나 뽑으면 된다고? 아 이 머저리 새끼덜. newfile Direk 1054 2 2018.12.28
10682 연합뉴스 이 버러지 새끼덜아. ㅋㅋㅋㅋㅋ 이제 북한이 총 안 쏴주니까 일본을 꼬셨네. 2 newfile Direk 1160 1 2018.12.28
10681 도둑질을 도둑질이라고 하지 못하는 나라. newfile Direk 1039 1 2018.12.28
10680 어차피 돈의힘은 막강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8 0 2018.12.28
10679 소련의멸망과 일본의몰락.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1 0 2018.12.28
10678 이민가는애들 충분히 이해할만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5 0 2018.12.28
10677 68혁명을 폄하하는 정규재에게 2 new 노인 1169 1 2018.12.28
10676 그냥 남짓밟는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그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0 0 2018.12.28
10675 사실 이나라사람들이 인내심도 많이 사라졌다고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35 0 2018.12.28
10674 68혁명을 자의적으로 해석해 포스트모더니즘을 네오 맑시즘으로 보는 한국 개독 우파들에게 2 new 노인 1366 0 2018.12.28
10673 북한 핵무기 100기이상 생산가능하다는이야기 있더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0 2018.12.28
10672 여성 징병을 부정적으로 보는 바람계곡의 페미니즘에게 3 new 노인 1319 0 2018.12.28
10671 여야는 똑같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1 0 2018.12.28
10670 한국 페미들은 왜 노동 운동을 하지 않냐? 3 new 노인 1126 2 2018.12.28
10669 대체복무가 교정시설. ㅋㅋㅋㅋ 것도 군교정시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853 3 2018.12.29
10668 유튜버 유재일 대안우파다 new 쿠소춍 1014 0 2018.12.29
10667 소득주도성장에 대한 진실. 6 newfile Direk 1467 3 2018.12.29
10666 헬조선 오프라인에서 남녀 갈등이 일어났다 1 new 노인 905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