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블레이징
17.03.09
조회 수 1051
추천 수 2
댓글 8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421&aid=0002601343

 

원본보기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 전경(현대중공업 제공). © News1
(서울=뉴스1) 이철 기자 = 현대중공업의 변압기 제품이 미국에서 반덤핑 관세 폭탄을 맞았다.

9일 현대중공업에 따르면 최근 미국 상무부는 현대중공업이 수출하는 대형 변압기에 61%의 반덤핑 관세를 물리기로 최종 판정을 내렸다. 

이번에 관세 폭탄을 맞은 제품은 2014년 8월부터 1년간 미국에 수출한 물량이다. 

앞서 미국 상무부는 지난해 9월 예비판정에서 현대중공업 3.09%, 일진 2.43%, 효성 1.76% 등의 반덤핑 관세를 매긴 바 있다.

현대중공업은 미국 국제무역법원(CIT)에 이번 판정이 부당하다며 행정소송을 제기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납득이 안가는 결과"라며 "법적인 절차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중공업과 달리 효성, 일진 등은 예비판정과 비슷한 수준의 최종판정 결과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미국 변압기 제조업체의 견제와 트럼프 정부의 보호무역주의 기조가 맞물리면서 관세 폭탄이 내려진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ABB, 델스타, 펜실베니아 트랜스포머 테크놀로지 등 미국 변압기 제조업체들이 현대중공업을 지속적으로 견제해왔다"며 "여기에 최근 트럼프 정부의 자국 보호무역주의 기조가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ABB는 지난 2012년 캐나다에서도 한국산 관련 제품에 대해 반덤핑 제소를 한 바 있다.

iro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병신같은 헬조선 기업 새끼들은 매년 덤핑시비 붙어서 반덤핑 관세 쳐 물으면서도 끝까지 덤핑질을 해서 또 관세를 쳐먹는지 이해가 안된다, 오너새끼들, 이사회 새끼들 다 잡아다가 머가리를 도끼로 까서 대체 뇌 구조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고싶다.

 

미친새끼들...
 






  • 블레이징Best
    17.03.09
    예전에도 안봐줬어 ㅋㅋㅋ 헬조선 븅신 새끼들은 매년 연례행사처럼 관세폭탄 쳐맞았는데 원인조차 분석을 못하고 있으니...
  • 우선 관세 폭탄 받은 헬조선 기업은 ㅈ된 건 확실한 거 같네요. 그 와중에 사드 설치하게 해줬는데 관세로 되돌려준다면서 미국이 배신했다는 드립 치는 국뽕들이 보이는데 애초에 사드가 헬반도 보호해 주려고 자선사업 하는 게 아닌데 아직도 천조국 폐하의 은혜 이딴 식으로 생각하는 놈년들이 너무나 많다는 게 문제 아닌가 싶습니다.
  • 헬국
    17.03.09
    그동안 '봐준걸' 왜 더 안봐주냐고 지랄하는 센징이들.. 미국은 어쩌자고 헬온어스를 되살려내고말았는가.. 
  • 블레이징
    17.03.09
    예전에도 안봐줬어 ㅋㅋㅋ 헬조선 븅신 새끼들은 매년 연례행사처럼 관세폭탄 쳐맞았는데 원인조차 분석을 못하고 있으니...
  • 헬국
    17.03.10
    봐준거지. 저건 덤핑 치는것 중에 극소수만 처벌한거고 덤핑하는거 다 잡아서 물리는것도 아니고 저짓을 매년 반복하는데 다른 추가제제도 없는게 봐주는거지 뭘 더 봐줘야 봐줬다고하냐
  • hellrider
    17.03.09
    다 눈먼돈으로 쳐 막아 넣을거니까 걱정 안하는거외다 ㅋㅋ
    거기다가 수출 많이 했다고 더 퍼주기도 하고 ㅋㅋㅋ
    기업이야 뭘로 벌든 돈만 벌면 그만이니까 ㅋㅋㅋㅋ
  • 레가투스
    17.03.09
    80년대에서나 대만 상대할때나 제대로 먹혔던 짓을 ㅋㅋㅋㅋ 
  • 그냥 헬조선이 국제적인 상도덕과 관례를 무시하고 덤핑을 하기 때문 그것뿐이죠.
  • 블레이징
    17.03.09
    맞습니다, 바로 그 문제인데 이 븅신 새끼들은 바뀔 생각이 없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8 0 2015.09.21
10682 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9 2 2018.12.28
10681 헬조선 수출 6000억달러 달성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7 0 2018.12.28
10680 뭐 씨발 아무나 뽑으면 된다고? 아 이 머저리 새끼덜. newfile Direk 1053 2 2018.12.28
10679 연합뉴스 이 버러지 새끼덜아. ㅋㅋㅋㅋㅋ 이제 북한이 총 안 쏴주니까 일본을 꼬셨네. 2 newfile Direk 1160 1 2018.12.28
10678 도둑질을 도둑질이라고 하지 못하는 나라. newfile Direk 1039 1 2018.12.28
10677 어차피 돈의힘은 막강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8 0 2018.12.28
10676 소련의멸망과 일본의몰락.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0 0 2018.12.28
10675 이민가는애들 충분히 이해할만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5 0 2018.12.28
10674 68혁명을 폄하하는 정규재에게 2 new 노인 1169 1 2018.12.28
10673 그냥 남짓밟는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그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0 0 2018.12.28
10672 사실 이나라사람들이 인내심도 많이 사라졌다고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35 0 2018.12.28
10671 68혁명을 자의적으로 해석해 포스트모더니즘을 네오 맑시즘으로 보는 한국 개독 우파들에게 2 new 노인 1366 0 2018.12.28
10670 북한 핵무기 100기이상 생산가능하다는이야기 있더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0 2018.12.28
10669 여성 징병을 부정적으로 보는 바람계곡의 페미니즘에게 3 new 노인 1318 0 2018.12.28
10668 여야는 똑같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1 0 2018.12.28
10667 한국 페미들은 왜 노동 운동을 하지 않냐? 3 new 노인 1126 2 2018.12.28
10666 대체복무가 교정시설. ㅋㅋㅋㅋ 것도 군교정시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853 3 2018.12.29
10665 유튜버 유재일 대안우파다 new 쿠소춍 1014 0 2018.12.29
10664 소득주도성장에 대한 진실. 6 newfile Direk 1467 3 2018.12.29
10663 헬조선 오프라인에서 남녀 갈등이 일어났다 1 new 노인 905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