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3.09
조회 수 770
추천 수 6
댓글 4








엘리베이터 부품단합이네,자국기업 보호명목으로 열차 불량부품 사용이네,중소기업 보호라면서

저질 재난장치 사용이네,잘보면 AED도 헬조선제가 분명 있을건데 내가 암만 심장마비로 뒈지기

일보직전이랄지도 그냥 죽고말지.안전장치,재난장치에 왜 민족감정이네 국민감정이네를 대립시

키고 자빠졌지요?박근혜년이 세월호 사고때도 미군이랑 일본 해자대가 도와주겠다고 하는데도

거절했잖아요?미친짓이지,그런 상황에 자국 프라이드네 할시간이 어딨어.아 맞다 박근혜년은 그

시간에 딴짓하고 있었댔죠.내가 자꾸 그걸 까먹네.

 

그리고 ktx입찰때 신칸센이 탈락된 이유가 수리는 일본에서 받으래서,그리고 기술이전에 부정적

이여서.병신아니요?당연히 헬조선같은 산업스파이 집단들에게 기술이전 해주고픈 기업은 지구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그리고 일본에서 수리받으래서,이것도 병신인게 부산에서 선적하고

일본까지 가는편이 병신같은 부품을 사용해서 복구시키는것보다 싸거든.내가 철도회사 사장같으

면 그렇게 합니다.철도안전은 일본이 세게 제일이거든.어디서 건방지게 헬조선의 저질 철도차량

들과 비교를하나.이건 완벽한 하극상입니다.

 

진짜로.일본과 한국의 안전을 비교하는 국뽕들 잘들어.안전에서 재난상황에서까지 국뽕질이라?그냥

손목긋고 죽는건 어떠쇼?그상황에서까지 그짓하는 놈들은 도통 눈뜨고 못보겠거든. 






  • 다프Best
    17.03.09
    공공장소 비치된 AED 거의 다 헬조선 제품이라고 함.
  • 헬조선 제품은 진짜 믿을 만한 게 없음. 해외에 수출하는 거는 좋아 보이게 만든 거고. 특히 자국민 호갱 취급해서 국내에는 창렬한 걸로 소비자 엿 먹이는 샘숭 씨발새끼들.
  • 다프
    17.03.09
    공공장소 비치된 AED 거의 다 헬조선 제품이라고 함.
  • 헬조선 제품은 진짜 믿을 만한 게 없음. 해외에 수출하는 거는 좋아 보이게 만든 거고. 특히 자국민 호갱 취급해서 국내에는 창렬한 걸로 소비자 엿 먹이는 샘숭 씨발새끼들.
  • 보여주기식 안전장치
    17.03.09

    헬조선 정부 기관 이나 꼭 정부 뿐만이 아니라 사기업 제품이나 안전장치만 봐도 전부 장식용이다.특히 3D업종 공장에서 일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안전창치가 제대로 안되어있고 열악하다.실제로 공장에서 일하다 다치는 사람도 많고.

    헬반도에서는 각자도생.

  • Mihel
    17.03.09
    마인크래프트의 하드코어모드도 헬조선보다는 나을겁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60 0 2015.09.21
10676 대체복무뉴스기사댓글보면서.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9 2 2018.12.28
10675 헬조선 수출 6000억달러 달성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7 0 2018.12.28
10674 뭐 씨발 아무나 뽑으면 된다고? 아 이 머저리 새끼덜. newfile Direk 1052 2 2018.12.28
10673 연합뉴스 이 버러지 새끼덜아. ㅋㅋㅋㅋㅋ 이제 북한이 총 안 쏴주니까 일본을 꼬셨네. 2 newfile Direk 1160 1 2018.12.28
10672 도둑질을 도둑질이라고 하지 못하는 나라. newfile Direk 1036 1 2018.12.28
10671 어차피 돈의힘은 막강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7 0 2018.12.28
10670 소련의멸망과 일본의몰락.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0 0 2018.12.28
10669 이민가는애들 충분히 이해할만하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5 0 2018.12.28
10668 68혁명을 폄하하는 정규재에게 2 new 노인 1169 1 2018.12.28
10667 그냥 남짓밟는게 일상이 되어버려서 그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9 0 2018.12.28
10666 사실 이나라사람들이 인내심도 많이 사라졌다고봄.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34 0 2018.12.28
10665 68혁명을 자의적으로 해석해 포스트모더니즘을 네오 맑시즘으로 보는 한국 개독 우파들에게 2 new 노인 1366 0 2018.12.28
10664 북한 핵무기 100기이상 생산가능하다는이야기 있더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9 0 2018.12.28
10663 여성 징병을 부정적으로 보는 바람계곡의 페미니즘에게 3 new 노인 1317 0 2018.12.28
10662 여야는 똑같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590 0 2018.12.28
10661 한국 페미들은 왜 노동 운동을 하지 않냐? 3 new 노인 1123 2 2018.12.28
10660 대체복무가 교정시설. ㅋㅋㅋㅋ 것도 군교정시설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853 3 2018.12.29
10659 유튜버 유재일 대안우파다 new 쿠소춍 1014 0 2018.12.29
10658 소득주도성장에 대한 진실. 6 newfile Direk 1467 3 2018.12.29
10657 헬조선 오프라인에서 남녀 갈등이 일어났다 1 new 노인 905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