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마이드라인
17.03.09
조회 수 828
추천 수 2
댓글 5








http://m.news.naver.com/read.nhn?oid=032&aid=0002767878&sid1=102&mode=LSD “고스펙 여성들 눈 낮춰 결혼” 국책기관 저출산 해법 ‘황당’

한마디로 저출산인 이유가 여성들이 기본적으로 남성보다 높은 지위에 있고 고스펙 이다 보니 남성들이랑 결혼을 안하는게 정부 주장

근데 다들 못믿겠지만 한국은 현재는 물론이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남자보다 여성의 지위가 상승 됩니다.

즉 정부의 분석은 제 생각으로는 맞는 분석이네요.

 

%EA%B2%B0%ED%98%BC%EC%8B%9C%EC%9E%A5_%EC

(위에 뉴스 링크와는 다른 곳에서 나온 내용)

 

구지 정부가 저런걸 저출산의 이유로써 말한다는 건 

중상층 의 상당수가 1인여성일 가능성이 높다고 봄. 

이 부분에 대해선 자료검색이 필요할 듯 싶음

근데 내 예상으론 1인 남성 보다 1인 여성 가구가 보통 2배 이상 경제력 이 더 높다고 생각하네요.

 

한국의 정황상 으로는 여자민국 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여성민국이 되는 이유는 다들 노예처럼 2년 군대로 끌려가서 남성이 

경제력을 상실하는게 주 원인이고요.

 

http://blog.naver.com/qwe4051/220936707534 전주한대사 한국인으로 안태어나서 다행

링크 가서 보시면 나와 있고요. 이미 지금 우리 주변에도 여성만을 위한 제도가 

많이 보이고 있지 않나요?

 

부산의 여성전용칸,대중교통의 임산부석 등

 

(2017년 3월 9일 추가 내용)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3/08/0200000000AKR20170308125700063.HTML?input=1195m (탈성매매 자활 여성에 월 100만원 지급)

역시 점점 여성만을 위한 제도가 생겨나기 시작하네요.

이제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이는 심해 질 겁니다.

 

http://hellkorea.com/hellge/1036455(17년 2월 27일에 올린 원본)

 






  • 사토리
    17.03.09
    미친건가ㅋㅋㅋ 성매매 하는 년들 힘들게 일하기 싫고 편하게 몸 팔아서 세금 안 떼이면서 돈 벌려는건데 지원한다고? 진짜 헬조선 남자는 무조건 해외로 떠야하는구나
  • 허경영
    17.03.09
    헬추.. 사진이짤림
  • 저출산이 답이다
    17.03.09

    정부가 잘하고 있네.이런 역차별 짓거리를 할수록 오히려 저출산을 부추기는거지.

    (그래야 남성들이 탈조선의 의지를 불태우고 더 나갈려하지)

    이 자원도 없는 코딱지만한 작은 땅에 과잉출산으로 5천만명 너무 많고 부딪기며 사는거 지긋지긋하다.오히려 저출산은 축복이다.

    인구수가 적어야 사람 귀한줄 알고 함부로 못한다. 저출산이 답이다!

  • 다프
    17.03.09
    음??
  • 여자 입장에서 생각해봐도 이건 솔직히 도를 지나치긴 한 거 같네요.

    애초에 성매매라는 것도 인신매매 피해자가 아니면 그냥 직업의 하나일 분인데, 구태여 거기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성매매라는 건 아주 전업이거나 범죄색출에 걸린 게 아니면 헬조선에서는 공식 기록이 남지 않으므로, 병행하는 무리들이 생길 거라고 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7 0 2015.09.21
10821 헬조선 학생의 불만 6 new 노인 1090 5 2017.03.20
10820 명문주의)한 여성운동가의 메갈리아에 대한 충고 2 new 노인 962 2 2017.03.20
10819 일본의 물가가 한국보다 비싸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1 0 2017.03.20
10818 닭그네 집 앞에 있는 변태 체포 9 newfile 노인 1067 3 2017.03.20
10817 한국 출산율 전세계 최저 25 new 마이드라인 1084 9 2017.03.20
10816 100여년전 잭런던 형님.txt 3 newfile 이거레알 1275 7 2017.03.20
10815 지옥에서 살자 5 new 다프 1179 2 2017.03.20
10814 두유 노우 탄핵? 6 new 센아이덴티티 1058 2 2017.03.20
10813 미세먼지에 대한 한 어른신의 말씀. 5 new 미친거같아 1484 6 2017.03.19
10812 닭사모가 애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 1 newfile 노인 1066 1 2017.03.19
10811 틀딱세대와 태극기집회에 대한..... 어느정도의 이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66 0 2017.03.19
10810 미세먼지 - 답없는 헬조센 새끼들 남탓 3 new 허리케인조 1117 1 2017.03.19
10809 자라면서 봐온 헬조선의 모습 3 new 서호 1159 6 2017.03.19
10808 좌파와 우파란 무엇인가? 4 new 노인 1049 5 2017.03.19
10807 행동적 표출과 정신적 표출 2 new 슬레이브 1030 2 2017.03.19
10806 전 세계 어디서든 취직이 가능한 직업 12 4 new 노인 1082 5 2017.03.19
10805 [주관적 견해] 강 인공지능 과 인류의 미래 3 new 아몬 1093 1 2017.03.19
10804 하.. 진짜 군대... 23 new 김밥 1098 2 2017.03.19
10803 학창시절 이야기2 1 new 서호 947 5 2017.03.19
10802 부모님 이혼함 크으 8 new 문송이자살각 1009 6 2017.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