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3.06
조회 수 1176
추천 수 3
댓글 9








a2f11b12e9a3c31001de3e908c5be148.jpeg

 

장비 설치해주고 그런회사인데
신입 연봉 2000에 일생기면 추가준다는데

일을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모르겠다.
it쪽 전공인데 경력같은건 안쌓일거같은데

돈은 편하게 벌거같은느낌

에휴 출근을 해야되나.. 별로 하고싶은일은 아닌데

고민된다. 그냥 헬이니까 아무거나하면되나






  • 블레이징Best
    17.03.06
    그건 하루이틀쯤 일 하는거 따라가보고 결정해라 ㅋ 아무리 일 편해도 주변새끼들이 병신이거나 윗놈이 병신이면 걍 노답이거든.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Best
    17.03.06

    일을 사무직 쭉이면 힘 보단 정신적으로 심들고 용역이나 망노동 생산직 그 빡에 기타 등등은 힘이 많이 들고 정신렇은 들 드롬 그개 사무직 과 밭에서 일하는거 차이점이에요 근데 육체 노동 쭉은 다치 는게 부지 기수 랍니다 똑 하면 다침 사무직은 그련거 크개 없는데요 혈압이나 뇌출 혈 기타 등 등 은 있겠지많은요 월급 밭는 곳 다 편한곳 은 없어요 조금 식 다르 다는 것 뿐 세상에 꽁자가 없는것 처럼요 그분들도 돈을 벌어 야지 때문에 그냥 꽁자라는 글 을 쓰는거 뿐이고요 세상은 꽁자는 없다 라는 것을 세상 살다 보시면 알개 됄거에요 

  • 일편한거 찾을라면 편의점이나 관공서를 구해라 그게 제일 속편하다 물론일은 12시간혀야 200이넘지
  • 블레이징
    17.03.06
    그건 하루이틀쯤 일 하는거 따라가보고 결정해라 ㅋ 아무리 일 편해도 주변새끼들이 병신이거나 윗놈이 병신이면 걍 노답이거든.
  • 마자요~
    중요한 것은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이 누구인가이죠.
    정상인들하고 같이 일하면 아무리 힘들어도 어느정도 버틸 수 있지요.
    센징이들 하고 같이 있하면 ㅎㄷㄷㄷㄷㄷ
  • 교착상태
    17.03.06
    월급 받으면 안편하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6

    일을 사무직 쭉이면 힘 보단 정신적으로 심들고 용역이나 망노동 생산직 그 빡에 기타 등등은 힘이 많이 들고 정신렇은 들 드롬 그개 사무직 과 밭에서 일하는거 차이점이에요 근데 육체 노동 쭉은 다치 는게 부지 기수 랍니다 똑 하면 다침 사무직은 그련거 크개 없는데요 혈압이나 뇌출 혈 기타 등 등 은 있겠지많은요 월급 밭는 곳 다 편한곳 은 없어요 조금 식 다르 다는 것 뿐 세상에 꽁자가 없는것 처럼요 그분들도 돈을 벌어 야지 때문에 그냥 꽁자라는 글 을 쓰는거 뿐이고요 세상은 꽁자는 없다 라는 것을 세상 살다 보시면 알개 됄거에요 

  • 마자요.
    흙수저에게는 공짜가 없지요. 특히 자본주의사회의 임금노동자는 구조적으로 착취의 바탕위에 서있는 것이지요.
    근데 공짜는 많아요~~~
    몇분만 숨안쉬면 죽는데, 공기는 공짜
    물도 수돗물이외에 산에 가면 공짜
    그리고 옆집의 이쁜 소녀를 짝사랑하는 것도 공짜
    코스모스같은 아름다운 꽃을 보는 것도 공짜
    밤하늘에 은하수 볓빛에 휘감기는 것 공짜

    공짜.....공짜......공짜가 넘 많아요
    살기좋은 세상이죠?
  • 내가 추측해볼게
    17.03.06
    미래산업 아니냐?
  • it쪽이시라구요? 지금 서버쪽이심 네트워크쪽이심 아니면 코딩 프로그래머이심?

    서버 네트워크 보안 이쪽이라면 야간오피도 생각해 볼 일이다

    격일제에 오후6시출근 밤9시퇴근.. 일자체도 편하고 거의 없다시피하고 그 시간 공부한다

    뭐 웹서핑할수 있고 게임도 할수있고 음악도 들을수있고 심지어 프라모델 조립도 할수 있거든

    장애나면 장애처리하면되고

    이거 1년정도 하고 딴대로 이직해라

    물론 돈 쫌씩 올려서...

    장비설치하고 뭐 하고 이야기 들으니 주간일 같은데 그거도 좋지만 젊을때 야간오피한번 해보는거도 나름 좋은 경험이다

    젊을대 아니면 못하는거고...

  • oldberry1800
    17.03.06
    장비 설치일의 급여치곤 적네요. 근데 신입 연봉 2000이면 헬조선에선 적지않습니다.
    최저 연봉이 1400만원데 2000이면 헬대기업의 신입사원 연봉보다 적은 수준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1 0 2015.09.21
10642 헬조선 이력서 욕하는 영상 new 노인 805 0 2019.01.01
10641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6 1 2019.01.01
10640 20세기 초반까지만 해도 유대인도 21세기 초반 무슬림처럼 차별받았습니다. 5 new 나키스트 972 1 2019.01.01
10639 러시아의 우경화 4 new 노인 1221 1 2019.01.01
10638 영어위키백과에 Radical right (United States) 문서를 보면 생각나는 점 2 new 나키스트 959 1 2019.01.01
10637 임차인 보호해준다는게 5년간 5프로인상이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1 new Direk 1240 2 2019.01.01
10636 터키 멍청이들 드디어 자폭하는구나. 2 newfile Direk 1105 1 2019.01.01
10635 남자는 남자다워야지 1 new 쿠소춍 1104 0 2019.01.01
10634 여자들은 스스로가 성적 상품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위선적임 2 new 쿠소춍 1315 0 2019.01.01
10633 일본에선 혁명이 일어날수가 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2 0 2019.01.01
10632 저출산이 심각하다고 그러지만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8 0 2019.01.01
10631 미국한테 대든나라는 운명이 하나같이 안좋았던것같음 . 1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1 2019.01.01
10630 어차피 전세계는 저출산시대임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6 0 2019.01.01
10629 아시아는 중국일본이 다해먹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19 0 2019.01.01
10628 남여는 평등한존재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5 1 2019.01.01
10627 판세가 바뀌는 시점이다ㅡ 2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53 2 2019.01.01
10626 통수 상품 ELS 뭔 줄 알고 가입하냐? new Direk 859 1 2019.01.02
10625 난 먼저 선넘는 극무례 모욕적 언동 하면 그 인간 구타 하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생각함.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5 1 2019.01.02
10624 자동차 생산직 임금, 근무조건 매우 좋은게 노조 파워 때문임? 노조 아니면 어느 정도 엿음? ...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1 2019.01.02
10623 남한 10년째 톱 여자 연예인.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33 1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