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3.06
조회 수 1165
추천 수 3
댓글 9








a2f11b12e9a3c31001de3e908c5be148.jpeg

 

장비 설치해주고 그런회사인데
신입 연봉 2000에 일생기면 추가준다는데

일을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모르겠다.
it쪽 전공인데 경력같은건 안쌓일거같은데

돈은 편하게 벌거같은느낌

에휴 출근을 해야되나.. 별로 하고싶은일은 아닌데

고민된다. 그냥 헬이니까 아무거나하면되나






  • 블레이징Best
    17.03.06
    그건 하루이틀쯤 일 하는거 따라가보고 결정해라 ㅋ 아무리 일 편해도 주변새끼들이 병신이거나 윗놈이 병신이면 걍 노답이거든.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Best
    17.03.06

    일을 사무직 쭉이면 힘 보단 정신적으로 심들고 용역이나 망노동 생산직 그 빡에 기타 등등은 힘이 많이 들고 정신렇은 들 드롬 그개 사무직 과 밭에서 일하는거 차이점이에요 근데 육체 노동 쭉은 다치 는게 부지 기수 랍니다 똑 하면 다침 사무직은 그련거 크개 없는데요 혈압이나 뇌출 혈 기타 등 등 은 있겠지많은요 월급 밭는 곳 다 편한곳 은 없어요 조금 식 다르 다는 것 뿐 세상에 꽁자가 없는것 처럼요 그분들도 돈을 벌어 야지 때문에 그냥 꽁자라는 글 을 쓰는거 뿐이고요 세상은 꽁자는 없다 라는 것을 세상 살다 보시면 알개 됄거에요 

  • 일편한거 찾을라면 편의점이나 관공서를 구해라 그게 제일 속편하다 물론일은 12시간혀야 200이넘지
  • 블레이징
    17.03.06
    그건 하루이틀쯤 일 하는거 따라가보고 결정해라 ㅋ 아무리 일 편해도 주변새끼들이 병신이거나 윗놈이 병신이면 걍 노답이거든.
  • 마자요~
    중요한 것은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이 누구인가이죠.
    정상인들하고 같이 일하면 아무리 힘들어도 어느정도 버틸 수 있지요.
    센징이들 하고 같이 있하면 ㅎㄷㄷㄷㄷㄷ
  • 교착상태
    17.03.06
    월급 받으면 안편하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6

    일을 사무직 쭉이면 힘 보단 정신적으로 심들고 용역이나 망노동 생산직 그 빡에 기타 등등은 힘이 많이 들고 정신렇은 들 드롬 그개 사무직 과 밭에서 일하는거 차이점이에요 근데 육체 노동 쭉은 다치 는게 부지 기수 랍니다 똑 하면 다침 사무직은 그련거 크개 없는데요 혈압이나 뇌출 혈 기타 등 등 은 있겠지많은요 월급 밭는 곳 다 편한곳 은 없어요 조금 식 다르 다는 것 뿐 세상에 꽁자가 없는것 처럼요 그분들도 돈을 벌어 야지 때문에 그냥 꽁자라는 글 을 쓰는거 뿐이고요 세상은 꽁자는 없다 라는 것을 세상 살다 보시면 알개 됄거에요 

  • 마자요.
    흙수저에게는 공짜가 없지요. 특히 자본주의사회의 임금노동자는 구조적으로 착취의 바탕위에 서있는 것이지요.
    근데 공짜는 많아요~~~
    몇분만 숨안쉬면 죽는데, 공기는 공짜
    물도 수돗물이외에 산에 가면 공짜
    그리고 옆집의 이쁜 소녀를 짝사랑하는 것도 공짜
    코스모스같은 아름다운 꽃을 보는 것도 공짜
    밤하늘에 은하수 볓빛에 휘감기는 것 공짜

    공짜.....공짜......공짜가 넘 많아요
    살기좋은 세상이죠?
  • 내가 추측해볼게
    17.03.06
    미래산업 아니냐?
  • it쪽이시라구요? 지금 서버쪽이심 네트워크쪽이심 아니면 코딩 프로그래머이심?

    서버 네트워크 보안 이쪽이라면 야간오피도 생각해 볼 일이다

    격일제에 오후6시출근 밤9시퇴근.. 일자체도 편하고 거의 없다시피하고 그 시간 공부한다

    뭐 웹서핑할수 있고 게임도 할수있고 음악도 들을수있고 심지어 프라모델 조립도 할수 있거든

    장애나면 장애처리하면되고

    이거 1년정도 하고 딴대로 이직해라

    물론 돈 쫌씩 올려서...

    장비설치하고 뭐 하고 이야기 들으니 주간일 같은데 그거도 좋지만 젊을때 야간오피한번 해보는거도 나름 좋은 경험이다

    젊을대 아니면 못하는거고...

  • oldberry1800
    17.03.06
    장비 설치일의 급여치곤 적네요. 근데 신입 연봉 2000이면 헬조선에선 적지않습니다.
    최저 연봉이 1400만원데 2000이면 헬대기업의 신입사원 연봉보다 적은 수준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10696 냉철하게 보는 대한민국 현재 상횡.jpg 5 newfile 허경영 1214 6 2017.03.10
10695 니들 존나 큰 착각하고있다 4 new 생각하고살자 988 3 2017.03.10
10694 굿바이 박사모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5 1 2017.03.10
10693 탄핵, 뭐 Vive la révolution 아니냐. 13 new 블레이징 1088 7 2017.03.10
10692 서강대 단톡방 상황.jpg 1 newfile 잭잭 1411 5 2017.03.10
10691 박근혜 탄핵에 대한 일본2ch 반응.jpg 1 newfile 잭잭 1274 0 2017.03.10
10690 ??? : 아빠 좀 나와봐 2 newfile 잭잭 1181 1 2017.03.10
10689 걸스데이 재평가.jpg 1 newfile 잭잭 1222 3 2017.03.10
10688 닭그네 탄핵됐네요 15 new Hell고려 1461 3 2017.03.10
10687 한국에서 따돌림을 당했을때 2 newfile 북대서양조약기구 1027 6 2017.03.10
10686 저출산 고령화 + 비수도권 낙후화 3 newfile CARCASS 966 4 2017.03.10
10685 복잡한 대입전형 4 newfile 노인 966 2 2017.03.09
10684 유럽 첫 '소녀상'에 90세 위안부 피해 할머니 끝내 눈물... 1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8 3 2017.03.09
10683 ? 박그네 한번 더 뽑자ㅋㅋㅋ 5 new 생각하고살자 1495 2 2017.03.09
10682 조센ㅈ 들 박그네 탄핵돼면 끝인줄 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286 2 2017.03.09
10681 즐겨 이것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8 0 2017.03.09
10680 근데 박그네탄핵돼봤자 뭐가달라지냐 11 new 생각하고살자 1089 2 2017.03.09
10679 북한놈들이 핵 미사일 서울에 쏘면 어디로 가야되냐? 6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97 1 2017.03.09
10678 진짜 가지가지들 한다 ㅋㅋㅋ 8 new 블레이징 1051 2 2017.03.09
10677 사설토토 대통령 탄핵 배당.jpg 3 newfile 잭잭 1083 3 2017.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