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생은고통
17.03.06
조회 수 1178
추천 수 4
댓글 8








자유가 없음

어릴때는 공부만 하다가 성인이 되서 약간의 자유가

주어지나 했더니 취업하면 그때부터는 정말 자유가 없음

 

평생 공부만 하고 일만 하다가 본인이 하고싶은 욕구를

억압 당하면서 사니까 사는게 힘든거다..

자유가 없으니 사는게 힘들고.

하고싶지 않은 일을 해야되니 사는게 힘들지.. 

 

 

 

 

 






  • 地狱
    17.03.06
    보장되는 자유란 굶어죽을 자유뿐
  • 단식.
    총칼들고 저항하는 것보다, 어쩌면 훨 강력한 저항수단이 될런지도.....
  • 헬국
    17.03.06
    자유도 없고 여유도 없음. 그러니 각박해지고 서로 못 믿는거고 사소한 일에도 악착같이 물어뜯는 악만 남음 

  • 헬국
    17.03.06
    여유가 없다보니 뒤로 한발자국만 밀려나도 손해 본다는 마인드가 강하고 이런 마인드를 가진놈들끼리만 살다보니 상호 이해보다는 내 이익이 우선. 외국같으면 아이엠쏘리, 익스큐즈미 한마디로 끝날 일을 주먹다짐까지 오가고 살인까지 발생하게 되는 요마악귀의 지옥국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6
    거기 에다 성인돼서 결혼까지 하면 자유 는 꿈 애들 키어야 돼고 일 다녀 야 돼서 자유 가 없개 돼져 거이 노예 처럼 살으셔야 돼요 결혼을 안해도 노예 처럼 일을 해야 돼고요 자유 라는 뜻 은 누가 세뇌 나 터치 나 관섭을 안하는게 자유 인데 말이져 
  • 꼭 직업을 가져야 하나요?
    꼭 일을 해야 하나요?
    과연 사람이 일하기 위해 태어났을까요??
  • hell planet earth
    17.03.07
    일을 하기 위해 태워나지 않았습니다.

    지금 시스템 의 지배자가 세뇌시킨 결과입니다. 교육. 미디어 방송 언론,  각종 다른 매체 를 통해서 선동. 광고


    소비자가 현재 노예들입니다.  먹고, 사기위해 일해야 만 하도록 고의 만듬


    현재

    만한 자유 에너지 기술이 잇습니다. 이미 100년정에 니콜라 테슬라 부터

    인간이 소수만 조금 관리해주면, 

    고루 분배한다면 인류 70억이상 전체 풍요롭게 살수 있습니다.


    깊에 연구 조사하면  이 런 정보와 데이터, 기사들을 볼수 있습니다.



  • oldberry1800
    17.03.06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자유없다는 건 끔찍한 일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2 0 2015.09.21
10642 헬조선 이력서 욕하는 영상 new 노인 803 0 2019.01.01
10641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6 1 2019.01.01
10640 20세기 초반까지만 해도 유대인도 21세기 초반 무슬림처럼 차별받았습니다. 5 new 나키스트 971 1 2019.01.01
10639 러시아의 우경화 4 new 노인 1220 1 2019.01.01
10638 영어위키백과에 Radical right (United States) 문서를 보면 생각나는 점 2 new 나키스트 959 1 2019.01.01
10637 임차인 보호해준다는게 5년간 5프로인상이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1 new Direk 1240 2 2019.01.01
10636 터키 멍청이들 드디어 자폭하는구나. 2 newfile Direk 1103 1 2019.01.01
10635 남자는 남자다워야지 1 new 쿠소춍 1104 0 2019.01.01
10634 여자들은 스스로가 성적 상품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위선적임 2 new 쿠소춍 1315 0 2019.01.01
10633 일본에선 혁명이 일어날수가 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9 0 2019.01.01
10632 저출산이 심각하다고 그러지만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8 0 2019.01.01
10631 미국한테 대든나라는 운명이 하나같이 안좋았던것같음 . 1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1 2019.01.01
10630 어차피 전세계는 저출산시대임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5 0 2019.01.01
10629 아시아는 중국일본이 다해먹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17 0 2019.01.01
10628 남여는 평등한존재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4 1 2019.01.01
10627 판세가 바뀌는 시점이다ㅡ 2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52 2 2019.01.01
10626 통수 상품 ELS 뭔 줄 알고 가입하냐? new Direk 858 1 2019.01.02
10625 난 먼저 선넘는 극무례 모욕적 언동 하면 그 인간 구타 하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생각함.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5 1 2019.01.02
10624 자동차 생산직 임금, 근무조건 매우 좋은게 노조 파워 때문임? 노조 아니면 어느 정도 엿음? ...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0 1 2019.01.02
10623 남한 10년째 톱 여자 연예인.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31 1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