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3.05
조회 수 987
추천 수 7
댓글 1








노예시장에 팔려나가는 노예들처럼

수갑을 차고 하루하루 죽지못해 사는것 같아

평범하게 산다는게 왜 이렇게 힘든건지

힘들고 괴로워 한번뿐인 인생 포기할때

얼마나 마음이 무너지는지

가해자는 비웃으며 행복하게 잘사는데

고통은 피해자의 몫 이지

사는게 더럽고 추해서 

더 이상 때 묻지 않으려고 양심을 간직한채

목숨을 버린 수많은 영혼들

순수의 이상과 세상의 현실은 정반대라서

너무나 비정한 현실이지

사자가 사슴 잡아먹는것 보다 더 더러워

사자는 배가 부르면 사냥을 끝내지만

인간생활은 사냥이 끝이없고 배가 불러도 사냥하고

사냥당하고 당해 반전을 기대할수 없고

짧은 순간의 죽음보다 더욱큰 기나긴 고통과

자신혐오 와 뒤엉킨 감정들 피곤함 과  스트레스 를

죽을때까지 받는다는걸 생각하면 인간은

사라져야할 악 인것같아

너희의 부모님은 좋은 사람이니

너에게 좋은 사람일지 몰라도

누군가에겐 죽이고 싶은 사람 일지도 모른다

좋은사람은 결국 본인 입장의 기준이지

아 모르겠다  탁함이 가득한  세상

현명한사람들이 그래서 모두 일찍 죽는구나

죽는게 답일지도 모르겠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6

    그래서 사람들이 제일 악 날 하다고 그려자나요 악마 는 둘체 치더래도요 이기주의 많아요 현제 살고 있는 지구 정치인들 행세 하는것을 보세요 흑수져 사람들 강제 세뇌 시키고 강제 노예 처럼 이용하고 거짓말 사기 잘 치는 최순실 같은 안좋은 사람들이 지구에 엄청 나개 많아요 크개 안보일뿐 이고요 그래서 한국은 선진국 에 진입을 할수 가 없어요 그리고 걷에만 민주주의 행세을 하지만 속은 민주주의 아무 관게 가 없는 독재자 처럼 박정희 했었져 져도 그련 예기 드려 밭내요 좋은 분들은 많이 일찍 돌아가시고 라는 말은 살기가 어렵던가요 아니면 치료비가 없어서 돌아 가시는 분들 개실거에요 그리고 기타 등등 이고요 안좋은 사람들만 오래 산다 그련 글 아니면 예기을 요 듣던가 아니면 글을 본것 같내요 부자는 왜 오래 살면 돈이 많고 치료 비 걱정을 안하셔도돼요 그만큼 돈이 많이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스트레스 흑수져 보단 들 싸이고 들 다쳐요 그래서 오래 살아요 큰 사고 안나기 전까지 적어도 오래 사는것 같내요 제 예감 이지 많은요 보통 좋은 사람은 대부분 흑수져 급 사람들 에게 많아요 부자 금수져=다이아몬드 분들은 좋은분 찾기가 보기 드문 존재 들이고요 그개 우리가 살고 있는 현제 지구 에서 벌어지는 현실이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10635 헬조선 이력서 욕하는 영상 new 노인 798 0 2019.01.01
10634 이것들 대체 뭐냐.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2 1 2019.01.01
10633 20세기 초반까지만 해도 유대인도 21세기 초반 무슬림처럼 차별받았습니다. 5 new 나키스트 968 1 2019.01.01
10632 러시아의 우경화 4 new 노인 1220 1 2019.01.01
10631 영어위키백과에 Radical right (United States) 문서를 보면 생각나는 점 2 new 나키스트 953 1 2019.01.01
10630 임차인 보호해준다는게 5년간 5프로인상이다.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1 new Direk 1240 2 2019.01.01
10629 터키 멍청이들 드디어 자폭하는구나. 2 newfile Direk 1102 1 2019.01.01
10628 남자는 남자다워야지 1 new 쿠소춍 1103 0 2019.01.01
10627 여자들은 스스로가 성적 상품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위선적임 2 new 쿠소춍 1314 0 2019.01.01
10626 일본에선 혁명이 일어날수가 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2 0 2019.01.01
10625 저출산이 심각하다고 그러지만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07 0 2019.01.01
10624 미국한테 대든나라는 운명이 하나같이 안좋았던것같음 . 1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8 1 2019.01.01
10623 어차피 전세계는 저출산시대임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3 0 2019.01.01
10622 아시아는 중국일본이 다해먹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17 0 2019.01.01
10621 남여는 평등한존재다.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03 1 2019.01.01
10620 판세가 바뀌는 시점이다ㅡ 2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51 2 2019.01.01
10619 통수 상품 ELS 뭔 줄 알고 가입하냐? new Direk 855 1 2019.01.02
10618 난 먼저 선넘는 극무례 모욕적 언동 하면 그 인간 구타 하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 생각함.ㅁ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5 1 2019.01.02
10617 자동차 생산직 임금, 근무조건 매우 좋은게 노조 파워 때문임? 노조 아니면 어느 정도 엿음? ...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9 1 2019.01.02
10616 남한 10년째 톱 여자 연예인.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29 1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