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3.03
조회 수 1232
추천 수 1
댓글 16








미국 서부 해안 방어를 책임진 미 해군 3함대가 북한의 위협에 대비해

서태평양 지역으로 전진배치된 것으로 확인됐다.

 

트럼프 행정부 “미·중 전쟁 가능성 70% 이상”

일본 언론, “단순한 인사 차원이라고 생각하기 어렵다” 반응


내일이라도 전쟁 날려하네 요즘 많이 무섭다.

자다가 뒤지는건 아닌지






  • Kaboyi
    17.03.03
    폴아웃 4 현실화인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4
    쓰리 스타 *** 한국 에서 함대 가 멀리 안떨어 진대 와 있다고 하내요 머 미국 함대 들이 한국에만 와 있지 않고요 일본은 스텔스 F-35 배 치 을 하고 있고요 세게 곳곳 근쳐에다 함대 배치 을 해낳 다고 하내요 이거 흑씨 드려 보셧져 노스 트라 다무스 3차 세게 대전 됄수 있으면 고비 라는개 있어요 앞으로 10-20년안에 위험 한 험한 세상 돼기전 시기라서요 나라도 깨 어려 울 수 잇을지 몰로 는 세상이고요 그리고 전쟁 올지 도 몰로 는그련 시기 에요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4
    퍼옴 그림 과 사진 
     
    부산항에 입항한 미 해군의 핵추진 항공모함 칼빈슨[연합뉴스= 자료 사진]
    기동훈련 중인 미 해군 3함대 소속 함정들[미 해군 제공]
    맨 밑에 쓰리 스타 **** 분은 영구 함대을 한반도 배치 하는 분들 이에요 이분 해군 그만들 때가지 
    미 해군 7함대 사령관 오코인 중장[위키미디어 커먼스 제공]
  • 노인
    17.03.03
    닭그네 덕택에 전쟁 날 판국이네 
  • 헬조선 노예
    17.03.03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블레이징
    17.03.04
    전쟁 좋지~ 대신 금수저 쳐물은 개새끼들도 빠져나가지 못하게 해줄거다.
  • 진짜야.. 나도 공항에서 죽창들고 잇다가 튀는새끼 염통에다가 한방 꿰뚤어버릴거야 개새끼들 혼자 살려고 도망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4

    금수져 나 쁜 사람들이고 비겁자 들임 도망 가기 바쁠 거에요 전쟁이 나면은요 이기주의 혼자 살려고 누구는 개인 전용기 로 비행기 타고 도망 가는분들도 있겟고요 누구는 배로 누구는 예전에 다른 나라에 땅을 사나서 그빡에 엄청난 집 호화 스런 기타 여러가지을 사 낳을것이고요 안바도 비디오 돈은 님들 노예 처럼 부려먹고 월급은 적개 좋고 흑수져 님들 돈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월급은 적개 좋고 그련돈 으로 호화스러운 빗산거 만 거이 사버렇다고 말하는개 님들 흑수져급 님들이 이해 렇이 빨로 겠져 

  • 금수저들 얄미워요.
    특히 헬조선금수저는 더 얄미워요
  • 사토리
    17.03.04
    세계3차대전이 현실화 되는건가!? 전쟁나면 난 그냥 야동보며 딸치고 누워서 자다가 죽을란다 중화사상으로 물든 짱깨랑 민족주의로 뭉친 양키들은 절대 화해할 수가 없지 어떻게 하늘에 태양이 두개겠어.트럼프가 러시아와 나름 친하게 지내려하던데 전쟁나면 러시아는 중립을 지키려나 중국 지원해주려나 미국 지원해주려나 일본은 전쟁남과 동시에 바로 미국 지원 확정일거고
  • 마르쿠스 플레비우스 아쿨라
    17.03.04
    얘낸맨날 똑같잔어.마치 헬센징새끼들 술집에서 싸우는거랑 비슷함 "때려봐시발" "어쭈때렸어?때렸어.?경찰부른다?" "때려바씨발" "경찰부른다?" ---> 무한반복
    국제정세로 보아 미국도 예전의 조지고부시는 그런게아닌듯 그냥 지들한테 불리하거나 이득볼게없으면 군대파견안하고 입만털다 끝날꺼같음 (그루지아 침공을 기억해보세요)
    90년대생인데 어렸을때부터 이런 상황 수백번은 본거같음ㅋㅋㅋㅋㅋ 전쟁은 난다 난다 난다 휴전이다 이딴 병신같은 공포감 심게하고 부칸은나쁘고 새누리는착하다 식의 병신같은 선동과세뇌에 질렸음ㅋㅋ그냥 난그놈의 전쟁좀 터졌으면 좋겠음 . 그에반해 중꿔 일본은 때린다고하면 진짜때리는새끼들인데 ㅋㅋ이놈의 헬센징들은 입만털고입만살아서는ㅉㅉ
  • 가능성은 낮고, 새로이 들어선 트럼프 행정부와 관련해서 도는 찌라시 수준의 것이라고 보면 되겠지요.
    자칫 잘못하면 3차세계대전급으로 문제가 커지니, 대부분은 외교 수단으로서의 엄포정도만 놓고 끝날 것입니다.
  • 선생님의 댓글을 보니 조금은 안심되어요
  • 씹센비
    17.03.04
    진짜로 전쟁이 날 리는 없다. 내가 보기엔 그냥 미-중-러 가 짜고 치는 것 같은데.. 그보다 좌-우 파 내전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또한 상황에 따라 미국이 한반도를 포기할 수도 있음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4

    마르독 아눈나키 혼혈인 이라고 Related image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0602 여기에 왜 문화맑시즘 내새우는 작자들이 있는지 모르겠다. 3 new 나키스트 908 1 2019.01.03
10601 중국이 우주기술에서 미국 앞섰다던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5 1 2019.01.03
10600 근데 북한도 과거사에대해 사죄해야되는거 아닌가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92 0 2019.01.03
10599 현10, 20, 30대 남자들의 반문 정서는 그냥 철부지들의 투정일 뿐이다. 17 new 쿠소춍 1075 1 2019.01.03
10598 상대가 명백하게 먼저 도발하거나, 상궤 벗어난 언동 을 해도.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9 1 2019.01.04
10597 부모가 잘못하면 애가 부모 패야함.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9 1 2019.01.04
10596 레이더사건 이거 사실임?.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1 2 2019.01.04
10595 니들 아직도 순진하게 문재인이 노무현의 연장선이라고 보냐? 2 new 멍뭉이 1106 1 2019.01.04
10594 특정비밀보호법 이란거 내용을 보니 국가기밀법이네.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8 1 2019.01.04
10593 일본 관련된 사안들 하나하나 제대로 보면 전부 다 너무 이상해.txt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3 1 2019.01.04
10592 야 이 병신같은거 아직도 하냐? 난 탈출이다. 15 new Direk 1237 4 2019.01.04
10591 사회상규에 위배되지 않으면 범죄 아니다 이런 법률 다른나라들도 잇냐??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7 1 2019.01.04
10590 65년 이후 일본이 한국 안도와줬으면 한국 경제 급성장 못햇을건데.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2 2019.01.04
10589  일본 헌법은 점령군 미군이 만든 것. 이것 자체가 상궤를 벗어나 있다. q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6 1 2019.01.04
10588 헬조선 보건복지부가 내놓는 피임 포스터의 문제점 1 newfile 노인 1143 0 2019.01.04
10587 한국어가 가청성 개병신인 언어인가?? ㄱ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2 1 2019.01.04
10586 조선어의 병신성.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32 1 2019.01.04
10585 남괴 공중파 방송국에서 하는 뉴스채널.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2 1 2019.01.04
10584 남괴 가정->학교->군대로 이어지는 20년 성장기. txt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6 2 2019.01.05
10583 헬조선이 답이 없는이유.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42 1 201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