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3.02
조회 수 1005
추천 수 3
댓글 4








ㅋㅋㅋㅋ허리띠 졸라메고 거지처럼 살고있는데

어떻게 여기서 더 졸라매냐

그냥 죽으라는거네ㅎㅎ

우리같은 90퍼 서민들은 반항한번 못해보고

온갖병 걸려 죽겠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3.02

    무한 에너지 만들어 보세요 유튜브 에 보시면 무한 에너지 만들 은 분들도 개세요 그거 만들면 전기세 안내시고 그거 만들면 집에서 전기 안쓰 셔도 돼요 무한 에너지로 만드 셔서 사용 하시면 돼요 집에서 간단 하게 여름 때 더우시면 미니 선풍기 래도 돌릴수 있는거 전기 세 안내도 돼고 그거 적은 몋만원 안밭에 만들수 있어요 크개 만들면 전기 보일러 나 전기 레인지 냉장고 돌아 갈수 있는 전기 만들 수 있는 기게도 만들수도 있고요 근데 그거 큰거 만들려면 최소 몋백 에서 몋 천만원 있어셔야돼고요 간단한거 불 빛 전구 같은건 몋만원 이면 만들 수 있어요 동영상 무한 에너지 치시면 유튜 브 자세 하게 나올거에요 만드 는 방법은 어깨 넘어로 배우시면 돼고요 제가 

    우측 사이트 알려 드릴개요 거기 서 많은 정보 지식 알으시기 바래요 우측 싸이트 보시면 돼요 화살표 지나서요  ------->  https://www.google.co.jp/search?q=%EB%AC%B4%ED%95%9C%EC%97%90%EB%84%88%EC%A7%80&hl=en&biw=1680&bih=919&source=lnms&sa=X&ved=0ahUKEwiV6_mX3LfSAhVDVZQKHfPSC6QQ_AUIBSgA&dpr=1#q=%EB%AC%B4%ED%95%9C%EC%97%90%EB%84%88%EC%A7%80&hl=en&tbm=vid&* 
  • 노인
    17.03.03
    근데 그것은 과학적으로는 불가능함
    자기장 에너지를 이용해서 휴대폰 충전하는 것은 있는데 말야 
  • 반헬센
    17.03.02
    솔까, 당신말대로 서민들이 반항한번 못해본 것이라기보단, 반항한번 "안"해본놈들이 90%일 것이다.
    해보도 안코 말로만 투정하는 게지..
  • 블레이징
    17.03.02
    그래서 난 함께 모여 저항한다 따위의 짓은 안해. 모두에게 평등한 불지옥을 원할 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10722 반기문 이미 정치 출마 실패했으니 반사모는 가치가 없다 2 newfile 노인 820 2 2017.03.12
10721 늦었지만... 이제 생각해보면, AI조류독감 닭 3000만마리 살처분 했다는 뉴스는 지가 언론조작해서, 달걀값... 2 new 야가미라이토 872 2 2017.03.12
10720 일본으로 일하러 가기 쉽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1 0 2017.03.12
10719 한반도 미래를 예언한 자? 5 newfile 노인 1073 0 2017.03.12
10718 ㅋㅋㅋㅋㅋㅋㅋ 2 new Kaboyi 923 1 2017.03.12
10717 사실 두려움 외에는 좋고 나쁘고의 판단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6 new 슬레이브 956 1 2017.03.11
10716 베스트 간 변태민국 여행목적 반박글 (우리가 개돼지인 EU) 11 new 안철수 1023 2 2017.03.11
10715 박사모 틀딱새끼들을 눈에 보이는 대로 쳐 죽어야 되는 이유 분석 10 new 불타오른다 1089 9 2017.03.11
10714 남한과 북한의 인권침해 6 newfile 노인 1160 3 2017.03.11
10713 북한과 남한의 군부보다 일제 시대가 나은 진짜 이유? 7 new 노인 1051 1 2017.03.11
10712 헬조선 알바 체험기 4 new 호9왓트 1110 9 2017.03.11
10711 금호 타이어도 중국에 팔렸음...... 7 newfile CARCASS 1034 2 2017.03.11
10710 박그네가불쌍하다는인간은매국노아님? 3 new 생각하고살자 904 4 2017.03.11
10709 일베는 한국사람아닌놈도 많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27 0 2017.03.11
10708 일베의 성향을 잘 이용하면 잘 될거 같다. 8 new 블레이징 1154 7 2017.03.11
10707 링컨이 독재자? 박정희와 비교? 4 new 좀비생활 1116 1 2017.03.11
10706 정상인들이 없으니 1 newfile 좀비생활 773 2 2017.03.11
10705 이직한 회사가 참.. 8 new 호9왓트 1051 1 2017.03.10
10704 이야 이거 함 봐라 얘들아 ㅋㅋㅋ 13 new 블레이징 1194 5 2017.03.10
10703 박근혜 탄핵 100% 지지하고 올바르다 봅니다..하지만 말이죠... 1 new 진정한애국이란 906 0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