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교착상태
17.03.01
조회 수 1201
추천 수 5
댓글 7








기쁘다. 더 많이 해라.

 

내가 이전에 좌센징 마인드가 남아있을때

그러니까 조 센징에대한 일말의 기대가 남아있으며

잘못된 것을 해서는 안된다고 분노할때는

이런 일이 벌여지면 열받는게 남아있었다.

 

개 좆같은 조 센징 새끼들 하면서 말이지.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

기쁘다. 나는 한국이 더욱더 반일을 했으면 좋겠다.

아주 이번에 화끈하게 불태워서 위안부 합의 무효화시키고

이번기회에 아주  확실하게 합의 의 주체인 미국을 빡치게 만들기룰 바란다.

 

나는 아주 기쁘다.

이번기회에 일본과 단교까지 갔으면 좋겠는데

아니 최소한 일본이 단교를 시도하기를 바란다.

쥐새끼 같은 한국인종이 단교를 걸지는.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들이 손해니까.

 

뭐 단교되면 일본 부품 헌국기업에 판매하는 외국계브로커 생겨서

부품가격이 좆같아지면서 수출도 폭멍하겠지.

 

 

아니면 이번기회에 일본과 전쟝울 하는게 어떤가???

 

Uri의 자랑스러운 k-9 자주포와 특공대로 일본의 전함을 물리치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너무 잼있게 돌아간다.

 

좌센징은 요즘 홧병폭발하겠지만 내 마음은 새벽녘의 호수 처럼 고요하기 짝이 없다.

 

내가 진리를 깨닫지 못햤으면 지금도 홧병발작하고 있었겠지.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정말 나를 이런길로 인도햐준 역겔에 무한한 고마움을 느끼는 하루다






  • 양자역학Best
    17.03.02
    ㅋㅋㅋ북한타령하다가 타이밍 지나니까 또 반일선동을 해대네.이런 플롯은 몇년 전부터 계속되어왔죠.
    센징이들의 선동에 넘어가지 마시고 각자 할일 잘하시길 바랍니다.
  • 리아트리스Best
    17.03.02
    그런듯요. 반일과 북한타령은 이 나라가 건국되던 그 날부터 70년이 넘는 세월동안 주구장창 들먹이는 것인데, 여기에 넘어가는 인간이 아직도 많은 걸 보면 헬센징은 학습능력이라는 게 없는 거 같기도 하네요.
  • 선생님.
    역겔이 모에요?
    저도 인도받고 싶어요
  • 토파즈
    17.03.01
    http://m.dcinside.com/list.php?id=history

    디시인사이드 역사갤러리를 말한 겁니다.
  • 슬레이브
    17.03.01

    그 자주포가 독일거 베낀거라는건 인정 안하더군요 ㅋㅋ

  • 좀비생활
    17.03.01
    국뽕 마약에서 깨어나셨군요. 
    하지만 더큰 마약이 있습니다. 그것도 알고 계시겠지요
  • 양자역학
    17.03.02
    ㅋㅋㅋ북한타령하다가 타이밍 지나니까 또 반일선동을 해대네.이런 플롯은 몇년 전부터 계속되어왔죠.
    센징이들의 선동에 넘어가지 마시고 각자 할일 잘하시길 바랍니다.
  • 그런듯요. 반일과 북한타령은 이 나라가 건국되던 그 날부터 70년이 넘는 세월동안 주구장창 들먹이는 것인데, 여기에 넘어가는 인간이 아직도 많은 걸 보면 헬센징은 학습능력이라는 게 없는 거 같기도 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0565 보수라고 칭하는사람들이.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2 1 2019.01.05
10564 상대가 선넘어 극무례 범하면 물리폭력 대응 정당행위 인정해야함.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8 0 2019.01.05
10563 과학 발전시켜서 자웅동체 생식법 개발해야 한다 2 new 쿠소춍 1146 2 2019.01.05
10562 도대체 조센년들은 왜 이런거냐??.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28 2 2019.01.05
10561 수컷들을 경제활동 전면 금지하고 무급 사병으로 전부 보내야 한다 new 쿠소춍 893 1 2019.01.05
10560 페미니즘은 아주 유용한 전략이다. 여자라는게 본래 이용해야하는 법이다. new 멍뭉이 1106 1 2019.01.05
10559 이 웹싸이트를 하던 안하던, 어차피 앰생은 앰생이다. 1 new 멍뭉이 1212 1 2019.01.05
10558 좌익들 특징. JPG 7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9.01.05
10557 아직도 사상과 이념에만 머물러있는 헬조선사람들 진심 답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4 1 2019.01.05
10556 근본적인문제는 찾지 않으려하고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60 2 2019.01.05
10555 아니 도대체 그러고싶냐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9 1 2019.01.05
10554 헬조선에서 정치싸움은 사실 의미없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0 0 2019.01.05
10553 사실 짱개욕할 자격있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9 3 2019.01.05
10552 사실 한국사회보면 이성이 실종된것같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0 2 2019.01.05
10551 정치인들수준 = 국민들수준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4 2 2019.01.05
10550 본질을 흐리는게 가장 나쁜거라고봄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3 2 2019.01.05
10549 (온건이건 래디컬이건) 페미니즘의 실체를 한마디로 정의한다 new 쿠소춍 1110 0 2019.01.05
10548 2016년도 전생리딩 받앗을때 6개중 3개가 일본인 나옴 外.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7 0 2019.01.05
10547 니들이 보기에 이게 맞는말이냐?? [빨대론].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6 1 2019.01.05
10546 일한 역사 공동 연구위원회 한국측 참가학자들 행태 wwww.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3 1 201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