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혼자밥먹는건 식당에선 못하지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3.01
조회 수
1315
추천 수
1
댓글
8
남들시선도 있고 불편하긴하지 그래서 집에서 해먹거나
편의점가는게 최고지 ㅎㅎ 식당에서 혼자먹는사람도 있다던데 혼자는 못가것다 ㅋㅋㅋㅋㅋ
헬조선
1
죽창
-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이순신(을지문덕)장군님
17.03.01
1
저는 혼자 많이 가는데요.
짜장면먹고 싶으면 중국집에도 혼자가고, 쫄면먹고 싶으면 혼자도 분식집가요.
아무도 이상하게 보는 사람 없던데요
답글
신고
방문자
17.03.01
1
저는 혼자 먹을 때 많습니다. 뭐 아무도 신경 안 쓰고 눈치보일 일 없고..
답글
신고
번데기
17.03.01
1
정신적 탈조선 수양이 부족하다. 고등 탈센징은 남들 눈치와 여론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달마시안
17.03.01
1
혼자먹어야 오히려 더 맛있는걸요? 맛집에서 음식의 맛에 더 집중할 수 있으닌까 더 깊은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답글
신고
헬조센노예사육장
17.03.01
2
어제 가족이랑 돈가스 먹었던집(그저께?)가서 돈가스 혼자 먹고왔는데? 난 신경안쓰이더라.
뷔페도 혼자서 통닭사먹을값으로 먹을까 생각중.
답글
신고
서호
17.03.01
0
밥을 혼자서 먹는것을 이상하게 여기는건 본인의 생각인가요? 혼자서 먹어?하며 혼자먹는것을 이상하게 바라보는 타인의시선 때문인가요?
답글
신고
地狱
17.03.02
0
식당 종류에 따라 혼밥난이도가 다르긴 하죠.
편의점이나 분식중식같은 건 실제로 혼밥난이도가 낮다고 알려져있죠.
맛을 음미할 만큼 대단한 접시가 나오는것도 아니고요.
난이도 높다고 알려진 고깃집, 패밀리레스토랑은 전 도전하고싶지도 않네요.
맛집에 가서 다양하게 시켜서 다양하게 맛보기엔 여럿이 가는게 좋고
굳이 그런거 아니면 알아서 따로 먹고오는게 젤 좋은거같아요.
제일 싫은건 맨날 평범하게 가는 밥집이나 가면서 (맨날 같은데 가는게 부지기수)
회사점심시간에 다같이 가서 다같이 먹고오는 일... (막내가 맨날 수저세팅하는 악습도 빠지지않음.)
기본적으로 이런 모임에 빠지는건 이상하게 보여서 좋게좋게 잘 말해야 놓아줌.
답글
신고
asdf
17.03.02
0
안녕하세요 저는요 거짓말 하는것이 아닙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저는 1990년생입니다 저는 서울 사당동에 살고있구요
저는 아직도 사당동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뉴디딤돌학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있는겁니다 저는 그 원장 사업가에대해서
괴씸합니다 싹수없고 양심이 없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그 학원을 다녔습니다
지금은 옆건물로 옮겼지만 저는 그 학원원장이
교육에는 전혀관심없고 짐승처럼 복종에만 관심이
있는사람입니다 예전에는 학원이름이 디딤돌학원이었는데
왜 디딤돌학원이었는줄아십니까 학생들이 돈줄이기때문입니다
그 원장은 자녀가 두명있는데 둘다 여자입니다 근데전 그자식들한테는 악감정이 없고 상관없습니다
우리나란 자본주의고 나 아니면 남입니다 그여자는 공무원이 아니고
남인데도 학원 선생들한테 애들을 손발바닥머리때리고 욕하라고 시켰습니다
죽여버린다고 윽박지르고
그리고 집에도 못가게 남으라고 했습니다 자기는 밥먹고 학생들은 굶겼습니다 초등학교시험때에는 짐승처럼 길들이고
남으라고 강압적으로 명령했습니다
그여자는 소시오패스입니다 그여자는 한국인인척하는 일본인
니다
그여자는 손과발로 노동을 하지않고 남이만든 문제집을 외우는 일개 장사치이고 노동자들을 멸시합니다
사기꾼들이 조동아리로 거품을 만듭니다
그여자는 영어밖에모르고 대학나왔는지도 모르고
상명하복밖에모르고 강압적인걸 좋아합니다 무식하고
교육학 심리학 물리학도 모릅니다
때렸다고 그러면 부인합니다 사악하고 졸렬한 이중인격자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만만하니깐 길들이는것입니다
이걸 전세계사람들이 알길원합니다 고소하고 싶습니다만
수치심 죄책감도 없었다는게 문제입니다
답글
수정
삭제
신고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0565
보수라고 칭하는사람들이.
7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2
1
2019.01.05
10564
상대가 선넘어 극무례 범하면 물리폭력 대응 정당행위 인정해야함.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8
0
2019.01.05
10563
과학 발전시켜서 자웅동체 생식법 개발해야 한다
2
쿠소춍
1146
2
2019.01.05
10562
도대체 조센년들은 왜 이런거냐??.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28
2
2019.01.05
10561
수컷들을 경제활동 전면 금지하고 무급 사병으로 전부 보내야 한다
쿠소춍
893
1
2019.01.05
10560
페미니즘은 아주 유용한 전략이다. 여자라는게 본래 이용해야하는 법이다.
멍뭉이
1106
1
2019.01.05
10559
이 웹싸이트를 하던 안하던, 어차피 앰생은 앰생이다.
1
멍뭉이
1212
1
2019.01.05
10558
좌익들 특징. JPG
7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7
1
2019.01.05
10557
아직도 사상과 이념에만 머물러있는 헬조선사람들 진심 답없다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24
1
2019.01.05
10556
근본적인문제는 찾지 않으려하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60
2
2019.01.05
10555
아니 도대체 그러고싶냐 .
1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9
1
2019.01.05
10554
헬조선에서 정치싸움은 사실 의미없다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0
0
2019.01.05
10553
사실 짱개욕할 자격있나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9
3
2019.01.05
10552
사실 한국사회보면 이성이 실종된것같다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00
2
2019.01.05
10551
정치인들수준 = 국민들수준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5
2
2019.01.05
10550
본질을 흐리는게 가장 나쁜거라고봄 .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64
2
2019.01.05
10549
(온건이건 래디컬이건) 페미니즘의 실체를 한마디로 정의한다
쿠소춍
1110
0
2019.01.05
10548
2016년도 전생리딩 받앗을때 6개중 3개가 일본인 나옴 外. 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9.01.05
10547
니들이 보기에 이게 맞는말이냐?? [빨대론].txt
1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26
1
2019.01.05
10546
일한 역사 공동 연구위원회 한국측 참가학자들 행태 wwww. 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3
1
2019.01.05
목록
쓰기
1
-
947
948
949
950
951
952
953
954
955
956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