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27
조회 수 898
추천 수 2
댓글 3








그냥 이건 그냥 한풀이야

친구도 없고 여친은 항상 일해서 바쁘고..

뭐. 일 끝나고 방에서 난 왜이러고 사나

하고 있는데 엄마한테 전화가 오더라고

받지는 않았어. 그냥 폰진동이 싫어서 무음으로

설정해놨지. 그냥 폰 보면서 드는 감정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 보다는 원망 과 측은함 이 앞서더라

헬조센 흙수저 주제에 날 왜 낳아서 이 고생하고 사는지

짜증 이 확올라오는 원망 과

그래도 부모라고 자식 살아있는지 궁금하긴 한가

보구나 하고 불쌍한 사람 이 라고 느끼는 측은함

기분이 참 좆같아

내가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이 고통을 느끼지 않았을텐데

생각할수록 참 좆같아

나도 알아

내가 영리한 사람도 아니고 끈기 있는 사람도 아니라는걸

내가 그랬더라면 영어 배우고 기술이민 으로

이딴 쓰레기같은 나라 진작 떠낫겠지

근데 어쩌냐 난 이런 사람인걸

이게 흔한 사람아닌가?

득과 실을 냉정히 판단하여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

아니면 머리속은 알지만 행동하기엔 나약한 사람

난 후자 쪽에 속해서 말이지

물론 예외도 있어

 친척누나처럼 가난한데 천성적인 독종이라

대기업들어가서 초고속 승진하는 그런 사람도

있지만ㅋ 난 자신없어 그렇게 독해질 자신도 말이야

그냥 그렇다구

그냥 나는 이런감정을 느끼고 있다고 누군가에게

말해보고 싶었어 

 

그리고 빌어먹을 개쫄보 익명새끼들아

니들처럼 안보인다고 욕짓거리 하며 희열느끼는

애미터진 니들 때문에 점점 재밌는 글들이 사라지고

있는거다. 남에게 유익한건 1도없으면서 해충새끼들

니들은 그냥 댓글 안다는게 도와주는거다

 

그리고 헬조선유저들

이런 나도 살고있는데 너도 살았으면 좋겠다

빌어먹게 살기 힘든하루지만 이 나라 사라지는꼴 보고

죽고싶다






  • 도시생활이 힘드시고 괴로우시면
     시골로 내려오세요.
    빈집,노는 땅많아요.
    가축도 돌보고 화초도 키우고 
    농사도 지으면서 쉬엄쉬엄 사세요
  • 번데기
    17.02.27

    혼모노다~ 진정성 쩌러.. 힘내라!

  • 김밥
    17.02.28
    아.. 뭔가 님이 되지 않았지만.. 와닿네요.. 나이대가 어디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힘들때는 자기 만의 취미를 갖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게임을 하는데.. (물론 스팀게임 위주로 하지만) 힘들게 일이나 공부같은거 하고 게임 하면 정말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고요..ㅎㅎ 한번 재밌을것같은 게임 같은거 찾아서 해보시는거 추천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10548 외국은 대부분 스레드형? 왜 유독 한국이 게시판? 한국같은나라 또머머잇음?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1 1 2019.01.05
10547 한국서 살면 온라인 오프라인 온갖곳들에서 경우없는 것들, 예의없는 것들, 무례한 것들, 인간아닌 것...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9 1 2019.01.06
10546 부의분배에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한다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2 0 2019.01.06
10545 경제 살릴 마지막 기회는 전쟁 뿐이다 new 쿠소춍 876 0 2019.01.06
10544 경제 좋은데 왜그러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8 1 2019.01.06
10543 소련망하기전 마지막 국가영상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8 1 2019.01.06
10542 왜 조선 인민공화국 인민의 인권을 대한민국 정부가 챙겨야 하냐? 9 new 멍뭉이 1028 1 2019.01.06
10541 노망든 한 유저에게(노인분.) 38 new 멍뭉이 1235 3 2019.01.06
10540 한국 치안은 세계 최악이기 때문에 여성특혜정책은 옳다 6 new 쿠소춍 1041 0 2019.01.06
10539 동성애 비판자가 빠지는 모순 1 new 쿠소춍 960 0 2019.01.06
10538 원래 동독 마르크랑 서독마르크랑 차등 둿어야 하는데, 화폐알못 금융알못인 총리가 멋대로 1:1로 교환해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5 1 2019.01.06
10537 예전이 Direk 이 쓴 글에, 한국사는 서양인 중에 제대로된 인간이 없다. 개네들 스스로 그렇게 말한다.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6 0 2019.01.06
10536 닛산 이 새끼들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 PN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9 0 2019.01.07
10535 일본 90년대 이후 경제, 채무 왜이럼.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3 1 2019.01.07
10534 베컴 02월컵 직전에 알도두셰르라는 새끼가 쓰레기 태클해서.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9 1 2019.01.07
10533 크리스티나 호프 소머즈가 주최하는 Femsplainers에 참여한 조던 피터슨 2 new 노인 699 0 2019.01.07
10532 극우 언론을 후원하는 루퍼트 머독 때문에 브렉시트가 일어난 거 아닐까? newfile 노인 934 0 2019.01.07
10531 혐오표현이 표현의 자유라고 운운하는 자들 사고 수준(퍼옴) new 노인 579 0 2019.01.07
10530 일본서 아베정권이 하려는 시간으로 임금주는게 아니고, 일로 임금주는거.  이거이름머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6 0 2019.01.07
1052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에게 : 찔리니 댓글 차단 했냐? ㅋㅋㅋㅋㅋ new 노인 1091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