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베츙
17.02.27
조회 수 1197
추천 수 4
댓글 4








 

 

 

일뽕은 조온나 싫지만

이 느낌은 인정한다..

 

아날로그의 감성






  • 아 난 왜케 눈물나려 하는가 
    순수하다 
  • 옆동네 할아버지가 그러시는데,
    돈없는 사람이 살기에는 일제시대가 더 나았데요.
    그리고 미국과 맞짱뜬 나라는 일본밖에 없대요.
    옛날에 항공모함을 만들어서 미국을 ㅎㄷㄷ하게 했데요
    한국을 일본의 10분1이라도 쳐주면 아주 후하게 쳐준거라 했어요
  • 번데기
    17.02.27

    쇼와시대의 낭만은 일본에서도 버블 붕괴 후 사실상 끝났고 헬조선도 IMF 이후에 투박했지만 그나마 존재했던 사람사는 연대의식이 끊어졌다. 미국도 대부분 그렇게... 번영의 시대는 끝났다.

    앞으로 새롭게 시대의 패러다임이 바뀌지 않은 이상 저런 세상은 두번다시 않온다. 사실 내가 진정 바라는 건 넘쳐나는 물질 속에서 오히려 빈곤한 이 기형화된 지금의 자본주의를 끝내는 것이다.
    이재용이 아니라 저 유태인 아키텍쳐 할배들을 무너뜨려야 하는데.... 커티스는 없고 배나온 트럼프가 있다.
  • 노인
    17.03.04
    혹시 세계무역센터 건축가 말인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10548 외국은 대부분 스레드형? 왜 유독 한국이 게시판? 한국같은나라 또머머잇음?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1 1 2019.01.05
10547 한국서 살면 온라인 오프라인 온갖곳들에서 경우없는 것들, 예의없는 것들, 무례한 것들, 인간아닌 것...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9 1 2019.01.06
10546 부의분배에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한다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2 0 2019.01.06
10545 경제 살릴 마지막 기회는 전쟁 뿐이다 new 쿠소춍 876 0 2019.01.06
10544 경제 좋은데 왜그러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28 1 2019.01.06
10543 소련망하기전 마지막 국가영상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8 1 2019.01.06
10542 왜 조선 인민공화국 인민의 인권을 대한민국 정부가 챙겨야 하냐? 9 new 멍뭉이 1028 1 2019.01.06
10541 노망든 한 유저에게(노인분.) 38 new 멍뭉이 1235 3 2019.01.06
10540 한국 치안은 세계 최악이기 때문에 여성특혜정책은 옳다 6 new 쿠소춍 1041 0 2019.01.06
10539 동성애 비판자가 빠지는 모순 1 new 쿠소춍 960 0 2019.01.06
10538 원래 동독 마르크랑 서독마르크랑 차등 둿어야 하는데, 화폐알못 금융알못인 총리가 멋대로 1:1로 교환해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5 1 2019.01.06
10537 예전이 Direk 이 쓴 글에, 한국사는 서양인 중에 제대로된 인간이 없다. 개네들 스스로 그렇게 말한다.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6 0 2019.01.06
10536 닛산 이 새끼들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 PN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9 0 2019.01.07
10535 일본 90년대 이후 경제, 채무 왜이럼. 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3 1 2019.01.07
10534 베컴 02월컵 직전에 알도두셰르라는 새끼가 쓰레기 태클해서.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09 1 2019.01.07
10533 크리스티나 호프 소머즈가 주최하는 Femsplainers에 참여한 조던 피터슨 2 new 노인 699 0 2019.01.07
10532 극우 언론을 후원하는 루퍼트 머독 때문에 브렉시트가 일어난 거 아닐까? newfile 노인 934 0 2019.01.07
10531 혐오표현이 표현의 자유라고 운운하는 자들 사고 수준(퍼옴) new 노인 579 0 2019.01.07
10530 일본서 아베정권이 하려는 시간으로 임금주는게 아니고, 일로 임금주는거.  이거이름머지?ㄹ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6 0 2019.01.07
1052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에게 : 찔리니 댓글 차단 했냐? ㅋㅋㅋㅋㅋ new 노인 1091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