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27
조회 수 1052
추천 수 8
댓글 13








알면서도 이용당할수 없는 사회에서 어릴때 부터

꾸준히 살아왔기 때문임

다들 주위를 둘러봐봐 이 사람들 표정이 어떤지

난 그사람들의 표정에서 한탄 과 슬픔 이 보인다

니들도 답을 알잖아 나라를 엎어서 새로 시작하는것

말고는 답이없다 언제까지 90퍼가 10퍼를 위해

희생을 당해야할까

답은 뻔한데 다른 길로만 돌아갈려고하는게 답답하다

사람은 적응하는 동물이지만 감정까지 적응하지는 못한다

시대는 변했고 먹고 입는것도 발전했지만 사람들은

너무나 외롭다 그 이유를 다들 스스로 알고있다

어쩔수없지 가 아니라 증오하고 분노하고 민주주의를

되찾아야 한다

역사를 잊은 민국에겐 미래가 없다

답은 하나다

나라를 엎어야한다

민주주의를 되찾고 우리가 주인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가해자들을 심판해야지

 






  • 교착상태Best
    17.02.27
    Uri가 주인이 된다고 달라질거라고 생각nika?
    그건 아직 센징을 모르는 것nida
  • 헛된희망 갖지말고 살아남아라 권좌에만 연연하는 애들이 많아서 큰희생 큰모험을 하지못하는 애들이라 불가능하다 

  • 그래나도그점을잘알지시발탈조선만이답인데
    나도근본이어쩔수없는헬조센ㅈ이라그래도나라걱정하는마음은변하지않더라
  • 걱정한다한들 변하는거 없다 어여돈벌어서 튀길바란다
  • 교착상태
    17.02.27
    Uri가 주인이 된다고 달라질거라고 생각nika?
    그건 아직 센징을 모르는 것nida
  • 로만
    17.02.27

    90%가 10%를 위해 희생된다고? 10%씩이나? 너무 헬조선을 모르는거 아니냐 ㅋㅋ 그정도로 부자나 기득권이 많으면 헬조선도 나름 살만한 곳이지..

    통계청 자료보면 순자산 7억이 상위 10%정도다. 그정도로 기득권? 웃기는소리지 이정도는 중산층이다.

    진짜 돈걱정 거의 안할정도로 살려면 상위 2~3%는 되야한다. 이사람들은 자산도 자산인데 소득도 받쳐주니

  • 달마시안
    17.02.27
    어쩜 나와 생각이 같은가. 분노를 누를게 아니라 표출해야되는 지경까진 온것이다.
  • hellrider
    17.02.27
    그게 아니라고 본다 

    한국인은 본질적으로 (본성적으로) 열등감이 강하다

    열등감이 많은 사람들의 특징이 

    자기가 잘났다고 확신한다 
    허세를 많이 부린다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한다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본다 
    자신의 인생을 살지 못하고 남의 인생을 대신 산다 
    똥고집이 강하다 
    잘못을 인정하는것을 진다고 생각하고,
    주제파악을 하는것을 치욕이라고 생각한다 
    낮고 비천하다 
    내면이 텅 비였다 

    이정도인데, 이게 대부분의 한국인들의 모습에서 나타나는 공통분모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열등감 강한 사람들이 하도 많이 닭장에서 부딪히며 살다보니까 
    충돌이 그만큼 많은거다 
    그래서 약육강식의 야만사회가 되는거지 
    또한 현실도 당연히 개판 지옥판이 되는거고 
    앞서 말한대로 
    자기는 잘났는데 남때문에 혹은 다른것 때문에 내 현실이 개판이니 
    이게 강한 분노로 나타나는거다
    억울함과 한으로 표현되는거지 
    그러니까 당연히 길거리에나 어디나 한국인들의 표정에는 분노와 열등감, 화, 현실에 대한 욕구 불만, 등이 나타날수밖에 없는거다.

  • 화가 나있고 증오와 분노가 있으면,
    저처럼 애완동물을 돌보세요.
    흑염소.거위.닭.강아지.칠면조.오리를 키워보세요.
    도회지여서 공간이 없으면 조그만 새라도 키워보세요.
    동물키우는게 귀찬으면 화초를 키우는 것도 재미있어요
  • 학교시러,집에서게임이조아 회원이 흑염소 거위 닭 강아지 칠면조 오리 를 모두 다 키우는 것인지?
  • 네. 전부 키워요.
    여긴 시골이라 마당이 아주 넓어요
  • 블레이징
    17.02.27
    왕이랑 주인놈 모가지 썰어본 적 없는 새끼들이 뭔 주인거리는거야.
  • 선생님은 너무 과격해보여요 ㅎㄷㄷ
  • 헬국
    17.02.28
    근본이 센징인데 어떻게 바뀌겠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1 0 2015.09.21
10542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4 0 2019.01.07
10541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3 0 2019.01.07
10540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6 0 2019.01.07
1053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9 0 2019.01.07
1053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7 0 2019.01.07
1053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32 0 2019.01.07
10536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55 1 2019.01.07
1053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54 0 2019.01.07
1053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1005 0 2019.01.07
10533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93 0 2019.01.07
10532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2 1 2019.01.07
10531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6 0 2019.01.07
10530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71 0 2019.01.07
10529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9 0 2019.01.07
10528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800 1 2019.01.07
1052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7 0 2019.01.07
10526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103 1 2019.01.07
10525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8 1 2019.01.07
10524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2 0 2019.01.07
10523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8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