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예의의나라죠센
17.02.27
조회 수 1156
추천 수 6
댓글 4








조선에서 개인이 자유로운 말을 하고, 자유로운 질문을 할수 있는가? 

솔직히 글 읽는 사람들도 스스로 질문해봐라. 

어렸을 때 선생이라는 타인에게, 부모라는 타인에게 

자유롭게 반론을 제기하고 자유로운 의견교환이 있었나? 

탈조선 금수저 출신 가정에서 살지 않았다면 

100% 연장자의 말을 강압적으로 받아 살아왔을 것이다. 

공부하라는대로 공부했는데 세상이 급변해 전세계가 4차 산업혁명, 인간노동력이 필요없어지는 이 시점에선 완전히 무용지물이다. 

쉽게 말하면 외국에서는 4차산업혁명으로 생산성이 비약적으로 상승하는데 비해 조센은 하루 15-16시간 중노동을 시키고 그러고도 생산성은 비참한 수준에 머문다는거다. 

유럽, 미국 일본은 각자 디자인, 지적노동, 1인메이커 정신운동을 통해 다가올 미래에 준비할동안 

한국의 학부모들은 고전적 자본주의의 고용방식을 고정관념으로 받아들여 샐러리맨노예를 길러내는데 집중했다. 

돈버는데 중요한 능력 키우기보다는 대학계급장 만들어서 그게 대기업 노예로 잘 만들어지도록 말이야. 

그 결과가 아무리 외국 나가도 한국 학생들은 파키스탄이나 인도 학생들보다 뒤떨어지게 만든거다. 

헬조센 담론에서는 뭐 스펙장사, 과도한 경쟁으로 힘든 것도 중요하지만. 세계 경제랑은 동떨어진 국내용 노예인재를 만들고 조센에서만 살도록하는 하는 이 병신같은 행태에 의해 조센은 망해가는거다. 

상황이 이러한데도 헬조센의 다음 바통을 이어받은 새로운 학부모(라 부르고 병신들이라 읽는다)들은 전세계가 어떻게 굴러가고 변화하는지는 관심없고 어떻게 하면 자기자식을 대기업 노예로 만들 수 있는지 기상천외한 일들을 벌인다. 그 결과 조센인들은 대학명함 따고 대기업 노예가 되던가 아니면 외국에서는 진작에 기계가 대체한 구식 노동자가 되던가, 자영업하며 대출금으로 이자와 원금으로 은행 좋은 일만 해주는 호구ㅂㅅ들이 되던가 

솔직히 토익이 기업의 생산성을 올려주냐??? 

어디서 사회봉사한 경험이 장차 도래할 새로운 노동의 개념과 부합하긴 하냐??? 

쓸데없는 것들을 공부하게 하고 노력하게 만드는 사회가 

바로 헬죠센사회다. 

 

 

 

 






  • PCB
    17.02.27
    그래서 조센의 선센들은 비열한 위선자 아니면 무능력한 머저리들이 될 수 밖에 없다. 알고도 모른척하거나 누구나 아는걸 몰라야하기 때문이다.
  • 사토리
    17.02.27
    어릴때부터 헬조선이 가장 살기좋은 나라라고 세뇌받아온 조센진들은 더 살기좋은 나라를 알게되더라도 헬조선식 실용성 0 난이도 헬의 언어교육을 받다보니 언어의 장벽때문에 이민 못간다며 겁먹고 결국엔 노예로 살지. 그 시발 발음 병신 니혼진들도 이민 가고하는데 원음에 가장 비슷하게 발음 가능한 한글을 모국어로 쓰는 조센진들이라고 이민 못갈까. 남자는 군대 징병제,예비군 때문에 젊은 날을 노예로 살다가 슬슬 하락할 때나 자유로워지고 여자는 생각이 없고
  • 감귤
    17.02.27
    백프로 맞는 말씀이지만 다른 곳에서 님처럼 하면 돌아올 대답은 뻔하죠?  
    잘난 사람은 안그런데 꼭 못난사람이 불만가진다는 식으로, 불만가지는게 잘못된 것인양 몰아가서, 불만을 드러내는 일 자체를 원천봉쇄 하려들죠
    그러니 한국사회는 고질병같은 단점들을 고치고 더 나은 나라가 되기 힘든겁니다
  • oldberry1800
    17.02.28
    맞는 말씀이시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07 0 2015.09.21
10540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3 0 2019.01.07
10539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2 0 2019.01.07
10538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5 0 2019.01.07
1053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9 0 2019.01.07
10536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7 0 2019.01.07
1053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9 0 2019.01.07
10534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51 1 2019.01.07
1053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52 0 2019.01.07
1053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1000 0 2019.01.07
10531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92 0 2019.01.07
10530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0 1 2019.01.07
1052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5 0 2019.01.07
1052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6 0 2019.01.07
10527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9 0 2019.01.07
10526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8 1 2019.01.07
1052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5 0 2019.01.07
10524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101 1 2019.01.07
10523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5 1 2019.01.07
10522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8 0 2019.01.07
10521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5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