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2.26
조회 수 1114
추천 수 9
댓글 7








고등학교때 일입니다. 약7년전 고2때 지구온난화로 인해 평균기온이 높아지긴 했지만 겨울은 여전히춥습니다.

그런데 교복위에 겉옷을 못입게하고 다니게하더군요 그추운겨울에 그러고 교감선생(학생부장)이라는 작자가 하는말이

뭐가추워 하면서 지는 패딩입고 그말하던데 상당히 모순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을에 춘추복으로 갈아입는계절 제가 빨간후드티

입고오니 너이리와봐 그러더니 너 빨갱이야?왜 빨간옷입어?

?? 무슨 되도않는논리를 색상으로 빨갱이드립은 처음입니다.






  • 레가투스Best
    17.02.26
    빨간것은 특별히 눈에 띄어서 긴급이나 경고에 쓰이기도 하지만, 개성표현,섹스어필의 기능이 있는데, 특히, 불필요한 멍에와 족쇠가 가득한, 얌전함과 일률을강조하는 조선사회에서는 "이탈"이죠.

    지금 당장 로데오만 가봐도, 죄다 하얀색,검은색 BMW 지, 빨간색차가 어딨어요? 

    게다가 교감이란 그 양반은 1973년대의 박정희시대의 파시스트  사육으로 세뇌 받았기에, 1970년대에 헨리키신저가 닉슨과 마오쩌둥, 공산주의와 자본주의의 양 진영이 화해를 하도록 이루어 놓은 데탕트(detante) 에도 불구하고, 냉전시대가 공식적으로 끝난지 40년이 지난 2010년인 지금에도 "빨갱이"라는 시대착오적 발상을 갖는것입니다. 

    그런 구시대적인 국제 정세관을 가진 교감이란 양반들 세대가 현재  이 국가의 위기와 쇠퇴를 가져오는겁니다. 아니, 지금 한인들의 궁극적 안위를 위해서라도, 현 체재는 붕괴되어야 하는게 맞습니다. 나이 많은 사람들은 저희 세대 앞에서 무릎을 꿀고 눈물 흘리며 사죄 해야 합니다. 
  • 레가투스
    17.02.26
    빨간것은 특별히 눈에 띄어서 긴급이나 경고에 쓰이기도 하지만, 개성표현,섹스어필의 기능이 있는데, 특히, 불필요한 멍에와 족쇠가 가득한, 얌전함과 일률을강조하는 조선사회에서는 "이탈"이죠.

    지금 당장 로데오만 가봐도, 죄다 하얀색,검은색 BMW 지, 빨간색차가 어딨어요? 

    게다가 교감이란 그 양반은 1973년대의 박정희시대의 파시스트  사육으로 세뇌 받았기에, 1970년대에 헨리키신저가 닉슨과 마오쩌둥, 공산주의와 자본주의의 양 진영이 화해를 하도록 이루어 놓은 데탕트(detante) 에도 불구하고, 냉전시대가 공식적으로 끝난지 40년이 지난 2010년인 지금에도 "빨갱이"라는 시대착오적 발상을 갖는것입니다. 

    그런 구시대적인 국제 정세관을 가진 교감이란 양반들 세대가 현재  이 국가의 위기와 쇠퇴를 가져오는겁니다. 아니, 지금 한인들의 궁극적 안위를 위해서라도, 현 체재는 붕괴되어야 하는게 맞습니다. 나이 많은 사람들은 저희 세대 앞에서 무릎을 꿀고 눈물 흘리며 사죄 해야 합니다. 
  • 서호
    17.02.27
    상당히 스바라시하시네요..
  • 조선에서는 거무튀튀한 색이 아니면 인정받기 어렵죠... 서양으로 말하면 딱 1920년대정도의 인식이라 이렇게 보면 될듯요....
  • 번데기
    17.02.27
    빨간색이니 빨갱이.. 아이들 말장난 같이 원초적인 발현이다. 그 공기가 헬반도의 대기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7
    겨울에는 따듯하게 지내 셔야돼요 잘못하면 동상 이나 감기 기타 등등 병이 올수도 있어요 근데 교감은 더 돕게 게 입고 학생들은 얄게 입으면 돼나요 추운 겨울 인데 말이져 따지 마시고 겨울 에 는 따뜻하게 생활을 하시는 게 좋아요 건강이 제일 중요 해서요 
  • 17.02.27
    빨간옷 입었다고 빨갱이 취급이라니 존나 웃기네
  • 멘델스존
    17.03.01
    겨울에 항상 덜덜떨면서 학창시절을 보냈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5 0 2015.09.21
10530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3 0 2019.01.07
10529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1 0 2019.01.07
10528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4 0 2019.01.07
1052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6 0 2019.01.07
10526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5 0 2019.01.07
1052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7 0 2019.01.07
10524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49 1 2019.01.07
1052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44 0 2019.01.07
1052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996 0 2019.01.07
10521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88 0 2019.01.07
10520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9.01.07
1051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4 0 2019.01.07
1051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4 0 2019.01.07
10517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7 0 2019.01.07
10516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5 1 2019.01.07
1051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5 0 2019.01.07
10514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098 1 2019.01.07
10513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4 1 2019.01.07
10512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9.01.07
10511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1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