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옥불반도에서승리하기
15.07.20
조회 수 1132
추천 수 0
댓글 2








1.jpg2.jpg3.jpg

ㅈㅈㅂ일수도 있지만?못본사람위해?존나웃겨서 올려봄 (출처 일베)

?

4줄요약

?

1.책장주인(남자)가 휴가간 사이 집에 책장이 배달됨

2.택배기사가 건물 안쪽에 잘 두고감

3.같은건물 김치녀가 쌔벼감

4.원래자리에 갖다놓으라고 하니까 자기도 집에들일때 사람써서 돈나갔다고 알아서 가져가라고 함

?

?

존나 당당함






  • 과연
    15.07.20
    어느 미친놈이 쓰레기를 자기 집 앞에 버리나
  • 개간년
    15.07.21
    어이 없네 누가 바로 앞에 버릴걸 저리 곱게 포장해서 버리나.. 그리고 반도 그지 개간년들 하나같이 졸라게 당당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410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82 1 2025.11.01
409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82 0 2025.11.01
408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86 0 2025.11.01
407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76 0 2025.11.01
406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85 0 2025.11.01
405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94 1 2025.11.01
404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73 1 2025.11.01
403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91 0 2025.11.03
402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49 0 2025.11.03
401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13 0 2025.11.03
400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47 0 2025.11.04
399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9 0 2025.11.04
398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33 0 2025.11.04
397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402 1 2025.11.04
396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7 0 2025.11.04
395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11 0 2025.11.04
394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58 0 2025.11.04
393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78 0 2025.11.04
392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98 0 2025.11.04
391 헬조센의 5대 기업 버러지새끼덜은 곧 쳐 망하게 된다. 인구구조의 변화 때문에 그렇게 된다. 2 new John 445 0 202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