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퍽킹코리아
17.02.26
조회 수 1023
추천 수 6
댓글 5








태극기 집회(라 쓰고 관제 집회라 읽는다)에 참가하는 헬센징 틀딱 씹꼰대충들의 궤변 중 하나.

 

"힘들지만 좋은 나라 물려줄려고 나왔다."

 

이야, 쓰레기만도 못한 헬센징 틀딱 씹꼰대충 새끼들답게 개소리 쩔어줍니다.

그 새끼들이 뽑아준 년과 정당 때문에 나라가 이 모양 이 꼴인데 여전히 반성 하나 없이 뻔뻔하게 구는 저 추악한 모습.

역시 이 새끼들은 빨리 뒈져버리는 것만이 세상을 위하는 길이에요.

"늙을수록 뻔뻔해진다"라는 명언을 남긴 채현국 옹께서는 오늘도 이렇게 1승을 챙깁니다. 

 

그리고 헬센징 틀딱 씹꼰대충들에게 보내는 짤 두 개.

 

001.jpg

 

arice.jpg






  • 힘들지만 (더 안) 좋은 나라 물려주려고 왔다 가 아니고?
    힘든데 좋은 나라 물려주기 싫다 이거 아닌가?
  • 우리 동네 할머니,할아버지들은 참 좋으세요.
    새벽부터 저녁까지 쉬지 않고 일하세요.
    가축도 잘돌보고 괴롭히지 않아요.
    근데 도회지의 노인들은 왜 그런가요?
    심심하고 무료해서 탄핵반대집회(태극기 집회)에 나가는 것인가요?
    심심풀이인가요?
    저도 초딩때 심심했는데 칠면조.흑염소.오리.닭.거위.강아지를 키우면서 심심하지 않아요. 인터넷게임도 하고요.
    도회지에는 가축을 키우기 힘들겠지요. ㅠㅠ

    가축들을 데리고 산너머 냇가로 가면 가축들이 무척 즐거워해요.  가끔 오소리나 너구리가 공격하려해도 
    강아지.칠면조.거위가 방어하죠. 오리도 파이팅이 있고요.
  • 슬레이브
    17.02.26
    헬조센에서는 그런년놈들 무시하게 내버려두세요, 어차피 스스로 지옥에서 발버둥치다가 자기들끼리 파괴됩니다.
    왜 신경써가면서 다른 일에 집중을 못해야하나요?
  • 사토리
    17.02.27
    난 그냥 헬조선이 망해서 주변 강대국들에게 흡수되기만을 기도한다
  • 그냥 (uri)기준에서 좋은 나라 물려주려고 그런다. 이런 의미로 알아들으시면 됩니다.

    [uri 기준]
    누구나 100% 공평하게 징병노예제 끌려가는 나라
    누구나 공평(=과중)한 세금을 부담하는 나라
    높으신 분이 막대한 귄위를 가지고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나라 = 독재국가, 과두제 귀족정, 재벌정치
    Uri민족교육을 강화하는 나라, 외세의 눈치따위 안보는 멋대로인 자주민족국가 = 국제평화와 세계질서에 협조하지 않는 악의 국가
    노인복지빼고 다른 복지는 없는 국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9 0 2015.09.21
10525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3 0 2019.01.07
10524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1 0 2019.01.07
10523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4 0 2019.01.07
1052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6 0 2019.01.07
10521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5 0 2019.01.07
10520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6 0 2019.01.07
10519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48 1 2019.01.07
10518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43 0 2019.01.07
1051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996 0 2019.01.07
10516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88 0 2019.01.07
10515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9.01.07
1051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4 0 2019.01.07
1051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4 0 2019.01.07
10512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7 0 2019.01.07
10511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5 1 2019.01.07
10510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5 0 2019.01.07
10509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098 1 2019.01.07
10508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2 1 2019.01.07
10507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9.01.07
10506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0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