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행의나라=헬조선
17.02.26
조회 수 1017
추천 수 3
댓글 10








군대에 갈 나이가 되면

 

대체 15만명 징집인원에서 병력유지 어떻게함?

 

중국 짱개수입해서 머리수 채워너음?

 

아니면 그때되면 모병제?

 

징병 그대로 유지되면 개월수가 늘어나나???






  • 헬조선 노예
    17.02.26
    기행의나라=헬조선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방문자
    17.02.26
    어차피 병력 있어봤자 뭐 없습니다. 지금도 국방은 미군 몫 아니었나요? 
  • 그러니까 매해 50만명의 인구가 있어야 하는데 지금부터 부족하니까요 뭔 수 있나요?
  • 위천하계
    17.02.26

    옛날에는 남성의 2/3도 복무하지 않았고, 중졸만 되어도 면제 판정 받았지만.

    (병사 숫자는 일정한데) 복무기간이 짧아지면서 군대가는 남자의 비율이 계속 늘어났죠.
    지금 아마 90%가 넘을겁니다. 웬만한 병신들도 거의다 군대 간다는 뜻.

    그걸 거의 100% 채운 다음에는.
    (모든 남성이 군대를 다 겪게해서 노예화 시킨다는 목적이 달성 되었으므로)
    딱히 "군인숫자 유지" 이런것에 집착 하지 않을것같네요.
     

    애초에 "국가를 지켜야하므로 반드시 50만이 필요하다" 이건 둘러대는 말에 불과하므로. 그걸 계속 주장할 이유가 없죠.

  • 솔직히 말하자면 북헬조선 상대로 적절한 수준의 억지력을 가지려는 목적으로서는 30만명 남짓의 병력으로도 충분합니다.

    게다가 방문자님 말씀대로 실질적으로 전쟁수행능력이 거의 없는 북헬조선을 제외하면, 어차피 이 나라의 안보에 직결되는 대중/대러시아견제는 사실 미국의 힘으로 이루어지는 것이기도 하구요.
     
    중국이나 일본과 군비경쟁하겠다는 것은 망상이고, 사실 중일과 전쟁(전면전)나면 소수 통치계급의 보전을 위해 막대한 출혈을 감내하느니 차라리 무저항 항복이 더 나을수도있어서....
     
    가능한 범주내의 '북헬조선 견제'정도로는 사실 딱 30만정도가 적당하며 그 이상은 오히려 과잉병력입니다.
    그것도 불필요하게 늘어난 규모때문에 유지비에 막대한 돈을 뿌려대느라 제대로 된 장비나 정예도를 확보하지 못하는 군대라면 더더욱......
     
    그러나 그것보다는 국민의 노예화와 무상 노동력 착취에 그 목적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60만에 근접하는 병력이 유지되어 온 것이구요.
  • 밑에 다문화관련 내 글 보면 기득권층이 합심해서 다문화 선동하는 이유중 하나
  • 슬레이브
    17.02.26
    헬조센에서 애를 낳으면 강제징병될 남성들을 낳는 것이죠 ㅋ
  • 징집인구 안채워도 되지않나요? 

    어짜피 실제로 북한하고 전쟁나도 미사일몇방이랑 화학병기전으로 하루 이틀안에 양측다 싸그리 초토화되고

    남은 잔존병력 제거하자고 육군 위로올리고 아래로 내리고 하는 소모전양상일텐대

    전국민이 다 총들고 북한으로 남은병력 잡자고 올라가진 않을거아니에요 ㅋㅋ

     

     

    솔직히 군대문제는 출산율과는 별도로
    방산비리 싹다조저서 세는돈 막은다음에 그걸로 모병제 실시해서 직업군인을 늘리면 해결되는문제같은데
  • 교착상태
    17.02.26
    군 복무기간이 늘어나는 것이지.
    일반 사병 5년 복무해야 할거임.
  • 위천하계
    17.02.26

    국방부에서. 신체검사 4,5급 판정받아서 군대 못가는사람을 "병 고쳐주고 입대하기" 이런것도 하더군요.
    장애인, 저학력자, 기초수급자, 고아, 삼대독자, 그런사람들도 현역으로 보내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4 0 2015.09.21
10527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3 0 2019.01.07
10526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1 0 2019.01.07
10525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4 0 2019.01.07
1052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6 0 2019.01.07
1052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5 0 2019.01.07
1052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6 0 2019.01.07
10521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48 1 2019.01.07
10520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43 0 2019.01.07
1051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996 0 2019.01.07
10518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88 0 2019.01.07
10517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9.01.07
10516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4 0 2019.01.07
1051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4 0 2019.01.07
10514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7 0 2019.01.07
10513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5 1 2019.01.07
1051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5 0 2019.01.07
10511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098 1 2019.01.07
10510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2 1 2019.01.07
10509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9.01.07
10508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0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