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얼마전에 어떤 분께서 말씀주셨는데 저 역시 헬센징들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미쳤다고 욕하고 이런걸 보면서 어이가 없고 헛웃음도 나옵니다...저기도 대통령 잘못뽑았다느니 트럼프가 인종차별 주의자라느니 약자를 무시하느니 어쩌구 저쩌구..네이버 뉴스 댓글보면 트럼프를 온통 미치광이,또라이 취급하는 댓글이 많은데 과연 헬센징들이 트럼프한테 저럴 자격이 있는가 저 역시 묻고싶었습니다!  아니 지금 우리가 남 욕을 할 처지인가요?? 대통령이라 하기도 부끄러운 멍청한 X과 최순실로 인해 세계적 망신거리가 된 나라가 누구를 욕할수있겠습니까!

 

외국인 혐오니 어쩌니 하면서 이따위 소리하는것도 역겹습니다! 아니 그럼 세계에서 불법체류자를 전부 받아주는 나라가 있던가요?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역대 미국 정부들도 불법체류자 추방은 해왔죠! 그리고 트럼프가 이민자들 자체를 완전하게 안받겠다고 했습니까? 합법적 이민자는 받는다했고 미국에 오래 거주한 사람들에 대한 대책도 생각해보겠다 한 적이 있습니다...단순히 극악하고 악랄한 인종차별주의자라 보기에도 어려운데.....물론 잘못한 것들도 많고 불확실해보이는것도 많은데도 막말이니 독선적이니 이런것들 당연히 비판받아야 마땅합니다! 절대 트럼프가 전부 잘한다고 옹호하는 것도 말이 안되죠!

 

하지만 분명히 좀 뭔가 실용적으로 변하는것도있고 잘하려고 하는것도 있는 것은 사실인데...그냥 단순히 편승해가지고 트럼프를 까는것 웃겼습니다..그렇게따지면 헬조선,헬센징들은 그렇게 개방적이고 트럼프를 깔 만한 자격이 있을까요? 장애인 시설이나 이런거 하나 들어와도 아주 게거품을 물고 반대하고 온갖 업신여김과 차별을 자행하면서,소방서조차 게거품 물고 반대하면서..입에 담을 가치도 없는 이슬람 극단세력들이나 이런 세력들에 대해 단호하고 강경한건 필요하지만 일반적 외국인들에 대해서도 배타적이고 말도 안되는 행패를 부리는 경우가 많으면서 트럼프를 깔 자격이 있는지....

 

극악무도한 범죄나 경우에 없이 무례하거나 이런게 아니면 생각의 차이나 이런게 존중되야 하는데 이런것도 안하면서 트럼프를 깔 자격이 있는지도 의문입니다...오죽하면 이민을 떠나는 한 젊은 여성이 그랬을까요...외국에서 소수자로 당할 차별이나 이런것보다 헬조선에서 목격한 약자에 대한 멸시나 이런게 더 견디기 힘들다....남탓할 건덕지가 없는거죠..맹목적으로 트럼프를 추종하거나 일본을 추종하는 이런 뽕짓들은 반대하지만 현실적인 생각을 하면서 어떤게 우리의 국익에 도움이 될지를 생각해야하는데..트럼프한테도 그렇고...일본에게도 그렇고...진짜 과거 이조시대보다도 더 후퇴한 한심한 족속들입니다...

 

그렇게 명분에 죽고 명분에 사는 이조시대 당시에도,왕릉을 불태운 도저히 용납될수 없는 적인 일본하고 임진왜란 이후 수교를 맺어서 200년이 넘게 통신사를 보내고 교류를 해온것을 보면...그리고 조선말기가 워낙 개판이되고 그런건있지만 그래도 장애인들에 대해서도 관직을 받고 활동을 어쩌면 지금보다 더 활발하게 했던걸 보면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도 그때보다 더 후퇴한것도있으니...조선시대보다도 더욱 후퇴하는 병X같은게 지금의 헬조선이라 봅니다....남의 눈에 있는 허물은 잘 보면서 자신들의 허물은 잘 못보는 헬센징들에게 웃음만 나와 삼가 주절주절 말씀드렸습니다....수고들 하시고 건승들 하십시오...






  • 방문자Best
    17.02.26
    헬조센이 미친 것 맞습니다. 그런데 트럼프는 욕할 만 합니다. 
    한국인들이 트럼프를 욕하는 것을 뭐라 그럴 게 아니라 둘 다 잘못된 겁니다. 어느 한 쪽만 잘못된 게 아니고 최순실과 박근혜도, 트럼프도 전부 문제가 있는 겁니다. 
  • 방문자
    17.02.26
    헬조센이 미친 것 맞습니다. 그런데 트럼프는 욕할 만 합니다. 
    한국인들이 트럼프를 욕하는 것을 뭐라 그럴 게 아니라 둘 다 잘못된 겁니다. 어느 한 쪽만 잘못된 게 아니고 최순실과 박근혜도, 트럼프도 전부 문제가 있는 겁니다. 
  • 노인
    17.02.26
    트럼프나 닭그네나 똑같지 
  • 트럼프가 더 헬화되면 닭근혜가 됨.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4 0 2015.09.21
10527 그래봤자 뭐하겠냐 겁쟁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newfile 노인 1243 0 2019.01.07
10526 근거 없는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는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1151 0 2019.01.07
10525 히익여기가조선이라니에게 : 그래봤자 어차피 너는 나한테 근거 없는 비방을 하는 것에 불과하다 new 노인 724 0 2019.01.07
10524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논리대로라면 노란 조끼 운동을 옹호한 극우파도 좌파가 된다 new 노인 736 0 2019.01.07
1052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논리대로라면 일본 우익이 친이슬람적이라서 극혐한다. new 노인 895 0 2019.01.07
1052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의외로 경악할 글 new 노인 826 0 2019.01.07
10521 여기에 죽창 박은 놈들하고 노인 글을 못 읽나 보네 84 new 쿠소춍 1148 1 2019.01.07
10520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는 사실 백수입니다 new 노인 843 0 2019.01.07
10519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부터 이해력 딸린 주제에 빼애액 해봤자 뭐함? new 노인 996 0 2019.01.07
10518 히익여기가핼조선이라니의 남탓돌리기를 보고 new 노인 1188 0 2019.01.07
10517 2006 ~ 2008 년 단 2년 간 CPU 성능 진화 개쩔엇노.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9 1 2019.01.07
10516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문제점 new 노인 1354 0 2019.01.07
10515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new 노인 964 0 2019.01.07
10514 이승만의 반공주의와 북한 김일성의 주체 사상의 공통점 new 노인 1057 0 2019.01.07
10513 성적 표현이 압박 받고 있다 new 쿠소춍 795 1 2019.01.07
10512 히익여기가헬조선이니가 아무리 댓글로 향변 해봤자 소용 없는 이유 2 new 노인 1125 0 2019.01.07
10511 아무리 찬양해도 50-60년대를 빨아야 하는 이유 1 new 노인 1098 1 2019.01.07
10510 일본 플라자합의로 맛 안가고 독일이 통일 제대로 잘하고 소련 해체 후 러시아도 올리가르히들한테 어마어마...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72 1 2019.01.07
10509 2011년 초에 컴 삿는데 인터넷 얘기들 믿고 일케 삼 ㅋㅋ.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9.01.07
10508 어느 블로거가 쓴 1945-1975년 시기의 이야기 7 new 노인 870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