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CARCASS
17.02.25
조회 수 1047
추천 수 3
댓글 13








166656956.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걸 몇 명한테 얼마씩 줘야 감당 가능하냐 ?????????????

 






  • 교착상태
    17.02.25
    일이 왜이렇게 많냐 ㅋ
  • 반헬센
    17.02.25
    요건이 충족되면, 오로지 회사에서 미친듯이 일만하다 과로해서 뒈지란 소리임.
  • 방문자
    17.02.25

    4명에게 400만원씩 주고 주 35시간 노동할 만한 일거리네요. 

    물론 헬조센에서는 1명에게 120만원 주고 주 80시간 노동시키겠지만요. 
  • 노인
    17.02.25
    일을 할때 분업화를 해야 효율성이 있는데
    인건비 아끼겠다 명목으로 야근을 시키죠
  • oldberry1800
    17.02.25
    미친 공고다, 이건 진짜 미친 공고임..저런 또라이 공고는 첨봅니다.
  • 사기업들은 10명이서 할 일은 10명에게 시키는 게 아니고 어떻게든 껀수 잡아서 최대한 줄인 후에 남은 인워들에게 갈아넣는다는 거죠. 처음에는 5명으로 했다가 5명도 너무 많다고 3명, 3명도 많으면 2명, 2명 고용하기도 아까우면 1명만 고용해서 남은 한 명이 그만둘 때까지 갈아넣는다는 겁니다. 그러다 보니까 사기업 가면 글자 그대로 죽는다는 거고요.

    반명 공무원은 사기업에서 10명이서 할 일을 한 사람에게 몰아주지 않고 일단 채용하면 무조건 일은 시켜야 하니까 10명이서 할 일을 20명, 30명이서 달라붙게 되니까 2~3명이 1명분 일을 하니까 1/2, 1/3으로 줄어드는데 그렇게 일하면서 월급 수당 복지혜택 받을 거 다 받아먹고 안 짤린다는 거죠. 개같은 세상. 에라이 퉤.
  • oldberry1800
    17.02.27
    그러니까 공무원으로 몰리죠.
  • 누가 헬조센 기업 아니랄까봐 ㅋㅋㅋㅋ
  • 정반대인 공무원들은 저렇게 많은 일들을 하나씩 조개서 한 직렬로 만들어서 따로 채용하는데 사기업은 한 명을 갈아넣는 미친 짓거리를 하니까 사기업 가기 싫어하지 에라이 퉤. 사기업이 ㅈ같이 돌아가는데 공무원에 안 몰리면 그게 더 이상한 거다 씨발. 이런 현실을 무시하고 그냥 닥치고 공무원 채용만 늘리자는 문재인은 그냥 개념이 없다고 본다.
  • 번데기
    17.02.25

    저긴 아무도 지원하지 말아야 하는데... 참 기어코 누군가 순진한 열정에 들어가서 아주 작살이 나서 나오지.... 하얗게 불태워져 따먹히는 곳.

  • 이거 미친새끼 아님? 노동부에 고발각인데?
    #아니 시발 혼자서 네트워크 서버 pc관리 os 프로그래밍 다 하라는 곳은 있지도 않고 것다가 사무직까지
    이거 제대로 미친회사다
    회사가 존만해서 대충 조금씩봐도 문제 있는거 아니면... 저게 제대로 업무한다면 한달 넘는 놈 하나 없을걸?
  • 5년경력에 서버관리자면요.. ㅎㅎ
    어느곳 어딜가도 월 250은 받습니다
    아 물론 서버관리만 하고요
    그리고 윈도우서버 리눅스서버 각각이구요
    대략 하루 설치2건 2시간 일하고 나머지 공부하거나 편히 보내고 퇴근합니다 ㅋㅋ
    경력5년차에 저기 간다면 월1000만원 아니면 안가는각인데 저 시발 좆소라네 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야 전산관리 5년각이 미쳔냐?
    나도 네트워크밥만 10년 먹었지만 이런 미친광고는 처음봤다
  • 저 개같은 광고가 얼마나 어처이구니 없냐면
    전산 필요인원
    1 네트워크 주 보조 2인
    2. 서버 주 보조 2인
    3. 컴하드 관리 1인
    4. 프로그램 코딩 주 보조 2인
    5. Db관리 주 보조 2인
    인사쪽은 모르겠고..
    한눈에 봐도 10명분 일입니다
    그리고 sql 디비관리지가 시발 보안관리자보다 더 단가가 비싼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트러블슈팅?
    장애나면 업체없이 혼자 다 해결하란건데 트슛은 기본 경력 5년에서 10년차 그리고 장애처리 혼자 안합니다
    존만하고 서버 디져도 괜찬을 개좆만한 좆소 아니면 최소 3인 이상이 장애처리합니다
    저기 어느 회사?
    블랙걸고 냐 아는 카페후배한테 절댜 가지말고 악플달라고 하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6 0 2015.09.21
10508 다른 헬조선인들에 비해 시대를 앞선 홍세화를 보고 느낀 점 3 new 노인 927 0 2019.01.07
10507 10~30대 남자들이 진보를 경멸하고 보수로 가는 이유 9 new 쿠소춍 1193 1 2019.01.07
10506 헬조선을 만든 개새끼덜. 5 new 헬조선극혐 925 2 2019.01.07
10505 김정은을 숭배하는 북한인과 박사모의 심리 상태와 가장 유사한 사례 new 노인 1148 0 2019.01.07
10504 페미위키의 여성 혐오 내용을 보고 2 new 노인 952 1 2019.01.08
10503 감히 노예 새끼들이 빵을 먹어 ??? 3 new CARCASS 1105 3 2019.01.08
10502 편향성 운운 하며 자기 의견에 맞지 않으면 무시하는 헬센징들이 읽어야 하는 글 2 new 노인 1116 0 2019.01.08
10501 헬조선인들의 대표적 범주화 사례 3 new 노인 1001 0 2019.01.08
10500 역갤러는 좌파도 우파도 아닌 기회주의자 5 new 노인 919 1 2019.01.08
10499 만약에 2016년에도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글을 쓴다면 죽창게로 바로 옮겼을 것이다 2 new 노인 1167 0 2019.01.08
10498 헬조선인의 범주화 사례 - 조승희 new 노인 844 0 2019.01.08
1049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의 인지부조화 6 new 노인 969 0 2019.01.08
10496 이승만이 만든 반공주의 종교를 숭배하는 헬조선 자칭 우파들과 북한체제를 숭배하는 자들은 적대적 공생관계 5 new 노인 1098 0 2019.01.08
10495 인터넷서 전라디언 홍어새끼가 먼저 나 모욕해서 욕 햇더니 신고햇음. 경찰서 연락옴. ㅁ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5 1 2019.01.08
10494 전라도 홍어 드립 치는 자 특징 4 new 노인 1319 0 2019.01.08
10493 뭐만 하면 좌파몰이 하는 헬조선인의 특징 15 new 노인 1063 0 2019.01.08
10492 헬조선인이 얼마나 입시로부터 피해를 보고 있는 지 알 수 있는 사례 new 노인 1250 0 2019.01.08
10491 메웜 래디컬 페미는 진정한 페미가 아니다 2 new 쿠소춍 1082 1 2019.01.08
10490 교레기들한테 선생이란 극존칭 + 님이란 극존칭 따따블극존칭 붙여부르게 하면서ㅁ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56 0 2019.01.08
10489 강제야자 - 미성년자 약취감금 중범죄 남괴 교새들은 모조리 수용소에 감금해 고문해야함.ㅈ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9 0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