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2.24
조회 수 1093
추천 수 0
댓글 2








IMG_0655.JPG

태극기 집회에서 폭력이나 하고 

국뽕 답다






  • 달마시안
    17.02.24
    우린 폭동일으킬지 몰라서 안일으키나요? 맘먹고 훳불로 조지면 저것들? 한방에 골로 갈텐데 가만있으닌까
    너무 설치네요.
  • 그냔 태극기를 들면 정의롭다 애국자다 하는 그 이미지로 가식적인 짓거리를 하는 위선자 새끼들이죠. 그렇게 태극기 사랑해서 대극기 들고 암탉년 빨아대면서 집회 끝나면 헌신짝처럼 태국기를 버린다? 그냥 태극기를 든 틀딱 깡패 새끼들이죠. 돈 준다니까 태극기 들고 와서 앵무새처럼 탄핵 반대 해대는 짓거리 보면 틀니와 함께 대가리를 뽀개 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0642 닭그네 화보 철거해라 1 newfile 노인 895 0 2017.03.06
10641 원래 이 나라는 미쳤다 2 new 생각하고살자 967 5 2017.03.06
10640 내가 왜 이나라 때문에 불행해야 하는거지? 2 new 생각하고살자 876 2 2017.03.06
10639 대만의 한류 1 new Uriginal 1171 4 2017.03.06
10638 중고차 이야기 나와서 나도거들어보자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8 1 2017.03.06
10637 알파수컷 되는 방법 8 new fck123 1142 1 2017.03.06
10636 왜 아무도 수능이라는 시험을 변화시키려 하지 않는것이죠? 9 new 슬레이브 1193 6 2017.03.06
10635 호주 싸이코 새끼들이 많다.news 6 newfile 잭잭 1029 6 2017.03.06
10634 월급이 너무 적은데 편한 회사 9 newfile 좀비생활 1176 3 2017.03.06
10633 수능이 제일 공정한 시험이라고 말들하는데.. 9 new 물고기는나무를오르지못한다 1063 8 2017.03.06
10632 헬조선에서 사는게 힘든 이유 8 new 인생은고통 1179 4 2017.03.06
10631 센징에 대한 내 주관적인 구분 3 new 헬반도마지노선 1420 6 2017.03.06
10630 이 나라엔 예술과 문학은 사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41 3 2017.03.05
10629 강제 낳음 당해서 너무 슬프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89 7 2017.03.05
10628 한국어른새끼들보면 너무 무책임하다 9 new 생각하고살자 1065 2 2017.03.05
10627 인생살이 가 이렇게 하찮은 거임? 1 new 생각하고살자 988 2 2017.03.05
10626 일본이 한국 식민지 삼는 것이 후회되는 이유? 8 newfile 노인 1394 5 2017.03.05
10625 헬조선의 현실을 보여주는 글 2 newfile 노인 1063 2 2017.03.05
10624 헬조선식 회사 괴롭힘 2 new 노인 1241 2 2017.03.05
10623 한국 쓰레기 나라인거 모르는 한국인도 있슴? 19 new 생각하고살자 1220 7 2017.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