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좀비생활
17.02.24
조회 수 986
추천 수 1
댓글 8








3064187941_ad79a59d_5.jpg

 

나만그렇게 느끼나?






  • 친구는 인터넷 친구가 있고요. 
  • 좀비생활
    17.02.24
    인터넷친구가 더 정감이 갑니다.
  • 사실 헬조선에서 진정한 의미의 친구는 없다고 보는 게 맞는 거 아닌가 생각한다. 그냥 겉에서는 농담 따먹기 하면서 커피 마시며 깔깔대고 할 지 몰라도 속으로는 저 새끼 잡아먹어야 내가 살지 이러면서 호구 되길 바라고 은근히 배 아파 하기만 하며 남의 불행을 자기 기쁨으로 여기는 이기적이고 사악한 센징이들에게 친구라는 거는 만만한 호구의 다른 말이 아닌가 싶다.
  • 좀비생활
    17.02.24
    그렇지요 샤머니즘과 위아래를 따지는게 센징의 본능이니까요ㅎ
    보고있으면 미개해서 한숨만 나옵니다. 깨어나지 말았어야됬는데 ㅠㅠ
  • 국민도 미개하고 국민들의 하인이라고 하는 공무원이나 국가도 미개하고 국가 자체도 미개하고 진짜 미개하지 않은 게 없습니다. 이 미친 반도에는.
  • 달마시안
    17.02.24
    그런친구라면 차라리 없는게 낫습니다. 누군가가 그랬죠. 어려울때 도와줄 수 있는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으면 대단한거라고.
  • 맞는 말입니다. 다만 센징이들 대다수가 본질부터가 악하기 때문에 진정으로 도와 준다는 개념이 전무하다고 봅니다. 그래서 저는 센징이들이 도와 준다면 열에 아홉은 분명히 뭔가 받아낼 게 있을 것이라는 의심부터 시작하고 접근합니다. 왜냐 하면 제가 먼저 그래 반갑다 하고 덥석 물면 그 사람 입장에서는 새로운 호구가 되는 거니까요,
  • 방문자
    17.02.24
    저는 진정한 탈센징 친구 딱 한 명 있습니다. 그 친구는 정말 허물없이 대합니다. 

    나머지는 그냥 가짜죠. 인터넷에서 자주 보는 사람들에게 더 정이 갈 정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8 0 2015.09.21
10470 히익여기는헬조선이라니가 민족주의 운운할 자격이 죽어도 없는 이유 2 new 노인 921 0 2019.01.10
10469 헬조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세력들은 new 노인 694 0 2019.01.10
10468 아직도 냉전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칭 우파들 new 노인 743 0 2019.01.10
10467 냉전 시대 사고로 판단이 불가능한 이유 new 노인 731 0 2019.01.10
10466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4 3 2019.01.10
10465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0464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9 0 2019.01.10
10463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9 1 2019.01.10
10462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3 0 2019.01.10
10461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04 0 2019.01.10
10460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20 7 2018.12.10
10459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70 8 2018.07.19
10458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0 0 2019.01.10
10457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3 8 2019.01.10
10456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0455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7 0 2019.01.10
10454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36 1 2019.01.11
10453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3 0 2019.01.11
10452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5 0 2019.01.11
10451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8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