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달마시안
17.02.23
조회 수 1518
추천 수 2
댓글 4








 

보다시피 나는 무정부주의자다. 지금같은 정부라면 차라리

정부 없는게 낫지 않나? 국가변란세력과 유신잔재 대기업 밀어주기 하는 현정부는 정부의 자격이 없다.

 

무정부주의 장점 나열해본다.

 

1. 독재를 막을 수 있다. 현재 세누리만 비정상적으로 많은

권력을 행사하는데 매우 위험하다. 무정부주의가 되면 당들이 힘의 균형을 맞추고 국민이 주가 되므로 독재를 원천 봉쇄할 수 있다.

 

2. 당들끼리 모든걸 해결해야 되므로 책임의식과 토론문화가 발달한다. 또한 정부에 아부할 일도 뒷돈 거래될 일도

없어 부패를 척결할 수 있다.

 

3. 국민의 정치참여가 확실히 반영되어 민주주의가 발전한다. 정부가 있으면 독재할 가능성과 중간에서 농간할 수 있지만 무정부국가에서는 그럴일이 없다.

 

저승만때부터 잘못낀 단추를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블레이징Best
    17.02.23

    그건 지방분권이지 무정부주의가 아니다. 애초에 무정부주의는 정부나 통제의 주체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세상을 뜻한다.

     

    그게 뭔 뜻인줄 아냐? 만인의 만인에 대한 투쟁상태다. 내 장담하건데 그 상황을 버틸 수 있는 사람 정말 드물거다. 생존주의를 고수하며 말 그대로 무정부 상태와 필적하는 환난이 닥친 상황을 상정하고 대비를 해야 겨우 살아갈만 한 세상이 온다는거다.

     

    감당할 수 있겠냐?

  • 블레이징
    17.02.23

    그건 지방분권이지 무정부주의가 아니다. 애초에 무정부주의는 정부나 통제의 주체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세상을 뜻한다.

     

    그게 뭔 뜻인줄 아냐? 만인의 만인에 대한 투쟁상태다. 내 장담하건데 그 상황을 버틸 수 있는 사람 정말 드물거다. 생존주의를 고수하며 말 그대로 무정부 상태와 필적하는 환난이 닥친 상황을 상정하고 대비를 해야 겨우 살아갈만 한 세상이 온다는거다.

     

    감당할 수 있겠냐?

  • 노인
    17.02.23

    무정부주의 운동을 한 독립운동가를 본받아라

    (Ex 신채호 등)

  • 씹센비
    17.02.23
    뭔 소리여..
  • 地狱
    17.02.24
    https://ko.wikipedia.org/wiki/%EC%95%84%EB%82%98%ED%82%A4%EC%A6%9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0465 히익여기는헬조선이라니가 민족주의 운운할 자격이 죽어도 없는 이유 2 new 노인 921 0 2019.01.10
10464 헬조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세력들은 new 노인 694 0 2019.01.10
10463 아직도 냉전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칭 우파들 new 노인 741 0 2019.01.10
10462 냉전 시대 사고로 판단이 불가능한 이유 new 노인 730 0 2019.01.10
10461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3 3 2019.01.10
10460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0459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8 0 2019.01.10
10458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7 1 2019.01.10
10457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9.01.10
10456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02 0 2019.01.10
10455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20 7 2018.12.10
10454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70 8 2018.07.19
10453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8 0 2019.01.10
10452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1 8 2019.01.10
10451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0450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7 0 2019.01.10
10449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34 1 2019.01.11
10448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0 0 2019.01.11
10447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5 0 2019.01.11
10446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8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