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베츙
17.02.23
조회 수 1005
추천 수 6
댓글 8








 

1487768129.png

 

 

후쿠시마의 현 상황에 대해 발설하는 기자를 징역형에 처할 수 있게 하는 법안 통과,

 

암의 원인이 방사능이라고 말하는 의사에게는 급여를 지급하지 않는 법안 통과.

 

 

ㅋㅋㅋㅋㅋ






  • ㅇㅇBest
    17.02.23
    한국이 더했으면 더했을거다 저런일 일어나도 정부 감싸주는 경북괴들이 옹호해줄텐데 법제정까지 가지도않을듯 
    난 전혀 헬본이라는생각이 안든다
  • 블레이징Best
    17.02.23
    ㅋㅋ 법은 무슨, 걍 마티즈 태워버리지.
  • 블레이징
    17.02.23
    일뽕들아 보고있냐? ㅋㅋㅋ 이게 니들이 그토록 빨아대는 대일본제국이다.

    후쿠시마 방사능이 실체건 아니건 알 바없어, 걍 우리는 최악의 상황 상정해서 대비만 하면 그만이지.
  • ㅇㅇ
    17.02.23
    한국이 더했으면 더했을거다 저런일 일어나도 정부 감싸주는 경북괴들이 옹호해줄텐데 법제정까지 가지도않을듯 
    난 전혀 헬본이라는생각이 안든다
  • 블레이징
    17.02.23
    ㅋㅋ 법은 무슨, 걍 마티즈 태워버리지.
  • 地狱
    17.02.23
    출처 찾아보니 국가기밀유출시 10년 국가기밀정보를 조사하는 것만으로도 5년 징역이라는 강도높은 국가보안법이 하원을 통과했다네요.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법이라는건 인정하지만 일반적인 국가보안법 통과시킨걸 방사능입막음이라는 식으로 표현한건 과해보이네요. (저자가 반핵주의자라서 주관이 크게 들어간듯) 의사가 돈못받는다는건 출처를 못찾겠네요. 
  • 이 정도가 맞는듯요. 

    방사능입막음은 국뽕의 날조이지만, 그래도 동북아 국가들이란 희망이 없는 국가주의자들의 천국이기는 한 거 같네요. 
    사실 헬조선이 20년간 무난하게 발전했을때의 모습이 딱 헬본이라 그다지 좋은것도 아닙니다. 

    헬조선이 앞으로 20년 지난다고 한들 헬이 아니게 되지는 않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될듯요.
  • 씹센비
    17.02.23
    역시... 일본도.. 탈아 실패...
    걍 동북아시아엔 희망이 없지. 짱깨, 북조센, 남조센, 니뽕. 다 노답...
    나중엔 동남아한테도 따라잡힐 삘
    ex) 말레이시아, 타이완, 홍콩/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등
  • 그냥 Asia는 다 노답, 역시 서구가 똥아시아보다는 정신적으로 우월하다는 게 사실인 거 같네요.

    19, 20세기에 서구에게 식민지배를 당한 건 우연이 아니지요.
  • 씹센비
    17.02.24
    인류의 희망인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10456 히익여기는헬조선이라니가 민족주의 운운할 자격이 죽어도 없는 이유 2 new 노인 919 0 2019.01.10
10455 헬조선을 만드는 데 큰 기여를 한 세력들은 new 노인 688 0 2019.01.10
10454 아직도 냉전 시대에 머물러 있는 자칭 우파들 new 노인 740 0 2019.01.10
10453 냉전 시대 사고로 판단이 불가능한 이유 new 노인 724 0 2019.01.10
10452 헬조선에서 출산율이 폭락하는 이유 (펌) 2 new 지고쿠데스 1102 3 2019.01.10
10451 과거 구 공산권 국가들이 공산주의를 제대로 실천했는 줄 아냐? 5 new 노인 1101 0 2019.01.10
10450 계집애, 가시나보다 머슴애, 머시마가 더 심각한 혐오 표현 아닌가 10 new 쿠소춍 1057 0 2019.01.10
10449 박정희가 죽지 말았어야됐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54 1 2019.01.10
10448 왜 헬조선은 우주기술이 뒤떨어지냐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6 0 2019.01.10
10447 뭔 개소리야.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8 0 2019.01.10
10446 촛불집회가 중국 공산당의 음모라는 미친 놈 6 new DireK 1219 7 2018.12.10
10445 민주당은 보수지 그 것도 한국의 정통보수다. 3 new DireK 1269 8 2018.07.19
10444 당당하게 무단횡단하며 차가 바로옆에서 기다리는거 알면서 느릿느릿 걷는 애들은 대체 왜저런거야?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48 0 2019.01.10
10443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19 new 헬조선극혐 1230 8 2019.01.10
10442 난 근데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1 2019.01.10
10441 애초에 군인대우도 안좋은데.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6 0 2019.01.10
10440 애국은 병신들이나 하는 거다 (2) 100 new 헬조선극혐 1228 1 2019.01.11
10439 인구 5천만 나라가 천만짜리 영화 존나 나온다는거 뭐냐 이거.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6 0 2019.01.11
10438 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 하는지' 라고 써놧는데, 통역년이 이걸 '왜 그런걸 당했는지'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3 0 2019.01.11
10437 교사병이 남들 가르치려들고 오지랍부리면서 훈계질하고 이런거라던데.ㅇ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5 0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