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극단적으로 아주 사랑하는 사람의 목숨 가족의 목숨 내가 아끼는 말그대로 없어선 안될 소중한 어떤것. 그런것을 빼앗는게 아니라면 절대 무슨 일이 있어도 미미한 반항조차안하고 현실과 적당히 타협하며 살아갈거다.

그이유는 나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아마 조선인의 뼛속깊은 노예근성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 국민들은 어떤것을 빼앗기면 어떻게든 주변에 더 못난사람 더 안좋은 상황 혹은 아직은 자신에게 남아있는것 등을 이유로 들어서 어떻게든 그 환경에 상황에 순응하고자 한다

 

물가가 이렇게 미쳐 날뛰기전 내가 고딩시절 이였을 때만해도 기업들이 찔끔찔끔 눈치보며 양을 줄이고 가격을 늘리는짓을 하고있었는데 난 솔직히 화가났다. 먹을거가지고 장난치는게 화가났고 그런 현상에도 안사먹음 그만이라며 그 문제를 외면하는 인간들에게도 어이없고 화가났다

 

한번은 주변 친구들 혹은 가족들한테 이런 상황이 화나지 않느냐고 왜 제값주고 양은 값에 훨씬 못미치는걸 사먹어야되냐고 열안받냐고 이거 소비자기만 아니냐 했더니 그건 그렇다고 근데 왜그렇게 너가 열받아하냐는 식의 말을 들었다

마치 그렇게 화낼 상황이냐는듯 내가 오바한다는듯의 반응이였다. 내가 억울한건 너무 못참는 성격이라 소비자센터에전화를 걸어 물어볼까 까지 생각했지만 주변의 그런반응에 내가 너무 오바하는건가 싶어 관뒀다. 

 

과자값다음은 뭐 담배값에 단통법에 맥통법 도서정가제 누진세   

 

안사먹음돼 끊으면돼 이러면서 외면하고 잘못된걸 잘못됐다고 말하는 사람을 오바한다는 식의 반응으로 끌어내리며 자신들의 수준에 맞는 환경에서 살길 원하는 노예들. 

 

이나라 국민들은 말했던것처럼 정말 당장 죽고못사는 어떤것을 빼앗아서 정신이나가게 하지않는 이상은 절대 반항하지 않고 묵묵히 살아가다 죽을거다. 왜냐하면 이 나라 국민은 어떤 이유를 들어서 그 환경에 순응하며 자신을 맞출것이기 때문에ㅎㅎ   

 

그래두 하루 밥세끼는 먹을수 있잖아 굶진않잖아.

 

자신에게서 빼앗아 갈것이 없을때까지 무슨 이유를 들어서든 그 상황에 자신을 맞추거나 주변 더 안좋은 상황들을 예로들어 자신의 상황은 낫다고 끝까지 자위하다가 서서히 죽을것이기 때문ㅎㅎㅎ 정말 완벽한 노예의 피가 흐르고 있다

이나라 국민들에겐






  • 톨이장군
    17.02.23
    수천년간 이민족의 침략과 자국민 수탈하는 왕들 밑에서 눈뜨면 끼니걱정만 하며 살아온 민족이라 그런듯합니다 인사 자체가 "밥먹었냐 "라는게 모든걸 말해주는 나라입니다 끼니 안굶고 사는것만 해도 감사할따름 이겠죠 시민의식 이런건 애초에 존재하질 않습니다 님도 기대하지 않는게 좋구요 노예들에게 권리는 없습니다 책임만이 존재하죠 그러니 수천년을 노예로 살다보니 권리를 찾을줄도 모르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8 0 2015.09.21
10455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8 1 2019.01.11
10454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4 2 2019.01.11
10453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7 0 2019.01.11
10452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7 0 2019.01.11
10451 언어는 차별의 도구이므로 쓰면 안 된다 1 new 쿠소춍 1078 1 2019.01.11
10450 거대익룡과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경악할 이 사이트의 성향 10 newfile ㅍㅍㅅㅅ 1199 0 2019.01.12
10449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6 9 2016.08.02
10448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1440 9 2017.08.24
10447 가족과 부모, 학교와 교사.  이것들이 사람들의 성장기에 상당히 심한 악영향 끼치는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2 0 2019.01.12
10446 한국서 중급이상 공무원들 일반인(?) 들 존나 하찮게 보고 무례하고 우월주의 고압적 의식 갖고 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6 0 2019.01.12
10445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1284 12 2018.11.26
10444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933 11 2018.11.11
10443 씹좆스압. 양진호 쉴드치는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은 왜 살까? new 미네르바 1040 11 2018.11.03
10442 양진호 방지, 잔혹행위 처벌 못해, 똥군기를 짝사랑하는 자한당.. 1 new 미네르바 1146 11 2018.11.06
10441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1298 11 2018.11.17
10440 꼰대처럼 보이는 이런 새끼들에 애쳐낳지 말고 홀로 살라는 뜻을 "강요"하고 싶다 1 new 미네르바 1128 10 2018.11.28
10439 마르크스주의 경제학 전문가 Richard D. Wolff 교수의 현 헬조선 상황 설명 2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7 12 2016.11.16
10438 도올 김용옥 “헬조선은 다 개소리 탓”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4 12 2016.02.09
10437 뻔뻔한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806 8 2019.01.11
10436 유리 천장의 실태 6 new 노인 1349 9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