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난 침묵하고 있는 다수에 속한다 

 

난 좌도 아니고 우도 아니다 하지만 한국의 정치는

개판이다 한마디로 영원이 없다 

 

트럼프가 북한 부신다는데 밑더끝도없이 개성공단 재개이야기가 나오는 어의없는 사람부터 박모씨가 잘못이 없다는

 

자칭 돈받고 출연해주시는 애국보수 과연애국일까?

 

사실 친미 친중이 중요한것이 아니다  

 

한국을의해 과감히 국익을 위해 일할사람이 필요한데

다들 피빨아먹을라고 안달들이다 ㅎㅎ 어쩌자는건가?

 

민생은 뒷전이고 서로 총질이니 대안이 있것나? 

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나도 머르겠다 요즘 둘다 똑같다고 본다  권좌에만 눈이멀어서 외쳐대니 ㅎㅎㅎㅎ 






  • 블레이징
    17.02.22
    그래서 내가 늘 말하잖냐, 이 빌어쳐먹을 헬조선은 聖火로서 정화되어 대지위의 지장물과 생명체가 모조리 불타올라 잿더미가 된 후, 살아남은 강력한 자 들이 모여 새로 시작해야된다고.
  • 아직도 제사를 지내는 집안이 있다는게 진짜 웃기다
    이거에 대해선 어찌 봐야하나?
  • 블레이징
    17.02.22
    모여서 함께 음식을 만들고 먹는건 나쁜게 아니지만 이미 뒈진놈에게 먼저 쳐먹으라고 바치는건 졸라 미개하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먼 져 나이가 우리보단 더 드신분 인데 예의로 먼져 해드린 거에요 우리가 있기전 조상 님 들이 먼져 있어서 먼져 올린거 에요 그분들도 한때 는 지구 에서 생활 하신분 들이에요 이승 에만 사람들이 있는거 는 아니거든요 죽개 돼면은 앞은 것은 못 느끼지 많은요 여러가지 알구 있을지 몰로것내요 이승 저승 세게 관 

  • 블레이징
    17.02.23
    그 조상이라는 것도 명예라는 것을 알고, 자신의 미래가 아닌 후손들을 위해 죽을 각오로 싸워 무엇인가를 쟁취해냈다면 제사는 그를 기억하자는 취지로 모인 일종의 축제가 되어야 하며, 그의 명예를 드높여야 마땅한 것이지.

    하지만 우리가 제사를 지내는 대부분의 대상은 전혀 그렇지가 않다. 그저 비참한 노예이자, 자신의 목표조차 없이 시대에 끌려가는 대로 이리저리 끌려다니다 비참히 인생을 마감한 쓰레기들이지.
  • ILoveFuckingGooks!
    17.02.22

    이 세상에 남의 나라가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 줄것이라는 생각을 가진것도 헬센징 특성인것 같다.

     
    이스라엘은 시리아가 농축시설 건설한다 하니 바로 폭격을 햇버리는데,
     
    아니 헬조선 공군은 에드벌룬이나 타고다니는 광대들인가? 북한 공격못하나? 
     
    헬조선 군대는 쿠르주미사일 못쏴? 이건 미군들만 쏘는건가?
     
    헬센징은 미군들 좆물받이, 총알 받이인거야?
     
    도대체 몇년을 기다린 거야? 미국이 하지 않으면 전작권이라도 회수해서 우리가 해야지. 도대체 대가리들이..
  • 호프리스
    17.02.23
    저도 관전자입장이라.. 그래도 긍정적으로 바뀌길 바랄뿐..ㅎㅎ 생각은 진보니 보수니, 친미, 친중 그딴거 필요없고 싸그리 갈아 엎어져야 하겠죠..
    퇴보하더라도 기초공사 제대로 안된거 보수라도 해야죠ㅇㅇ
  • 헬좆센에서 과연 보수가 진짜 보수고 진보가 진짜 진보일까?

    난 아니라고 봐

    보수는 그냥 개썩은 수구이기집단이고

    진보는 개혁의 탈을 쓴 준보수집단이고

    중도는 보수와 진보 양쪽 표가 필요하니 쑈하는거지

    헬좆센에서 하고 이루어지고 결과물 나타나는건 모든게 개같단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0461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2 1 2019.01.11
10460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5 2 2019.01.11
10459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0 0 2019.01.11
10458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8 0 2019.01.11
10457 언어는 차별의 도구이므로 쓰면 안 된다 1 new 쿠소춍 1078 1 2019.01.11
10456 거대익룡과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경악할 이 사이트의 성향 10 newfile ㅍㅍㅅㅅ 1200 0 2019.01.12
10455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7 9 2016.08.02
10454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1442 9 2017.08.24
10453 가족과 부모, 학교와 교사.  이것들이 사람들의 성장기에 상당히 심한 악영향 끼치는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4 0 2019.01.12
10452 한국서 중급이상 공무원들 일반인(?) 들 존나 하찮게 보고 무례하고 우월주의 고압적 의식 갖고 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6 0 2019.01.12
10451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1285 12 2018.11.26
10450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934 11 2018.11.11
10449 씹좆스압. 양진호 쉴드치는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은 왜 살까? new 미네르바 1042 11 2018.11.03
10448 양진호 방지, 잔혹행위 처벌 못해, 똥군기를 짝사랑하는 자한당.. 1 new 미네르바 1151 11 2018.11.06
10447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1300 11 2018.11.17
10446 꼰대처럼 보이는 이런 새끼들에 애쳐낳지 말고 홀로 살라는 뜻을 "강요"하고 싶다 1 new 미네르바 1129 10 2018.11.28
10445 마르크스주의 경제학 전문가 Richard D. Wolff 교수의 현 헬조선 상황 설명 2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8 12 2016.11.16
10444 도올 김용옥 “헬조선은 다 개소리 탓”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4 12 2016.02.09
10443 뻔뻔한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808 8 2019.01.11
10442 유리 천장의 실태 6 new 노인 1349 9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