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22
조회 수 1010
추천 수 3
댓글 5








일힘든건 시발 니들도 어느정도 알고 하는거잖아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팀분위기 와 반장(팀대가리)

그 인간들이 좋은인간이면 일은 힘들어도 마음은 편하다

근데 만약 인간들도 쓰레기면 일도 일대로 존나힘들고

갈굼도 존나받고 사람이 존나 외로워 진다

나같은 경우에는 반장새끼가 시발놈임

존나 군대식으로 대하고 행색도 존나 불량하고

하나부터 전부다 감정적임 개시발놈

아침마다 인사하고 말하기전에 먼저 챙기고 대화할때도

존나 웃으면서 친절하게 말해줘도 하나 지맘에 안든다

싶으면 지랄지랄 개시발새끼 반장새끼라 싸울수도없고

예예 하면서 웃으면서 대화해야함

 

결국 노동강도 보다 무조건 사람잘만나야한다

헬좆센ㅈ들 중에 나이먹은 것들중 인간다운인간들은 

대부분 뒈졋으므로 그냥 포기하는것도 좋다

 

나도 저새끼를 바꾸는것보다 나를 바꾸는게 더 

가능성 있어보여서 환경에 맞게 적응하고산다

 

1.노가다 돈은 시급당 만원꼴

2.일강도보다 반장새끼를 먼저봐라

3.군대라고 생각해라

4.적당히 하는척해라(몸사려서해라

5.아직하기에너무위험한건못한다고해라(시발 이건 노력해야한다)

6.적당히 인간들과 친해져라

7.씨발놈들이 너무많다 알고만있어라






  • 사실 힘든 일일수록 서로 돕고 하는 게 보통 정상적이라고 하는데 센징이들은 정반대죠. 힘든 일 하면 오히려 지들끼리 잡아먹으려고 안달입니다. 군대도 마찬가지고요. 어떤 작업 하나 하면 무조건 장비 좋은 거(흔히 A급이라고 하는 거)는 선임들이 독식하고 후임들은 개폐급 쓰라고 하는데 일은 후임들이 더 합니다. 선임들은 정말 성실히 하는 사람 빼고 대부분은 간부 안 오면 대강대강 하고 간부 있을 때만 짬밥 차이 보여준다면서 ㅈ나게 개같이 하는 가식적인 짓거리만 하니까요. 그리고 애초에 센징이들은 존재 자체가 사악하기 때문에 누구도 믿으면 안 됩니다. 그게 반장이건 같은 동료건 말이죠.
  • 호프리스
    17.02.22
    ㅇㅈㅇㅈ 근데 노가다에서 좋은인간 찾기는 거의 복권당첨 수준임
  • 노인
    17.02.22
    좋은 오너 만나야 가능한 일이이깐요
  • 사실 힘든 일일수록 서로 돕고 하는 게 보통 정상적이라고 하는데 센징이들은 정반대죠. 힘든 일 하면 오히려 지들끼리 잡아먹으려고 안달입니다. 군대도 마찬가지고요. 어떤 작업 하나 하면 무조건 장비 좋은 거(흔히 A급이라고 하는 거)는 선임들이 독식하고 후임들은 개폐급 쓰라고 하는데 일은 후임들이 더 합니다. 선임들은 정말 성실히 하는 사람 빼고 대부분은 간부 안 오면 대강대강 하고 간부 있을 때만 짬밥 차이 보여준다면서 ㅈ나게 개같이 하는 가식적인 짓거리만 하니까요. 그리고 애초에 센징이들은 존재 자체가 사악하기 때문에 누구도 믿으면 안 됩니다. 그게 반장이건 같은 동료건 말이죠.
  • 노인
    17.02.22
    인건비 아끼겠다는 명목으로 회사의 오너가 무리한 노동이나 야근을 시키죠
    그러다 보니 탈퇴 하는 사람들이 피해 봅니다
  • 국민성이 양아치건달근성이라 어딜가나 똑같은데 특히 노가다,헬산직같은 밑바닥일수록 침전물들이 많아 농도가 짙습니다. 전 블루칼라 멸시하긴 싫지만 좆선은 꼭 인성개막장쓰레기들이 주로 포진해있더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0445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5 1 2019.01.11
10444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4 2 2019.01.11
10443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6 0 2019.01.11
10442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6 0 2019.01.11
10441 언어는 차별의 도구이므로 쓰면 안 된다 1 new 쿠소춍 1078 1 2019.01.11
10440 거대익룡과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경악할 이 사이트의 성향 10 newfile ㅍㅍㅅㅅ 1197 0 2019.01.12
10439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4 9 2016.08.02
10438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1437 9 2017.08.24
10437 가족과 부모, 학교와 교사.  이것들이 사람들의 성장기에 상당히 심한 악영향 끼치는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6 0 2019.01.12
10436 한국서 중급이상 공무원들 일반인(?) 들 존나 하찮게 보고 무례하고 우월주의 고압적 의식 갖고 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3 0 2019.01.12
10435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1276 12 2018.11.26
10434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928 11 2018.11.11
10433 씹좆스압. 양진호 쉴드치는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은 왜 살까? new 미네르바 1039 11 2018.11.03
10432 양진호 방지, 잔혹행위 처벌 못해, 똥군기를 짝사랑하는 자한당.. 1 new 미네르바 1141 11 2018.11.06
10431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1293 11 2018.11.17
10430 꼰대처럼 보이는 이런 새끼들에 애쳐낳지 말고 홀로 살라는 뜻을 "강요"하고 싶다 1 new 미네르바 1126 10 2018.11.28
10429 마르크스주의 경제학 전문가 Richard D. Wolff 교수의 현 헬조선 상황 설명 2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4 12 2016.11.16
10428 도올 김용옥 “헬조선은 다 개소리 탓”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3 12 2016.02.09
10427 뻔뻔한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803 8 2019.01.11
10426 유리 천장의 실태 6 new 노인 1346 9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