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2.22
조회 수 1108
추천 수 4
댓글 18








워낙 개막장 전쟁이긴한데

결론적으로 한국 북한 만을두고 말한다면 한국은 진다

왜냐? 군인들 다 도망침ㅋㅋㅋㅋ

지금이 옛세대도 아니고 배울거 다배우고 국가가 군인을

어떻게 대우하는지 뻔히아는데 미쳤다고 나라지키냐

6.25참전용사 꼴난다 ㅋㅋㅋㅋㅋㅋ

병신같은틀딱충들ㅋㅋㅋㅋ 이용만당하고 버려짐

물론 나라지키는게 좋지 근데 나라지킬 가치가 있는지가

더 중요하지않냐? 가족을지켜? 군인이 국가를 지키지

무슨 가족을지켜 개병신새끼들아 더 정확하게는 돈온몸에

처바르고 섹스나 존나사서해대는 윗대가리들 지키다 뒈지는거지 ㅋㅋㅋ 야 시발 니들 군대때 기억을 생각해

장비가 좋냐 인권이 있냐 그렇다고 시발 간부가 간부답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다 개 ㅈ병신같은 것들만 있슴

여전히 방탄모 총맞으면 뚫리고 개후진 장비에

식량도 존나 60년대 때나 처먹던걸 먹고 ㅋㅋㅋㅋㅋ

수류탄 온몸에두르고 돌격해서 탱크바퀴에 깔리고

같이 뒤질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나 운좋게 이겼다 치자

그 후에는?

똑같아 응~안바껴 니들애미애비 폐지줍고다니고

니들 자식새끼는 성매매하던가 최저시급도 안되는돈

받을려고 서로 경쟁하겠지 

캬 유토피아넼ㅋㅋㄲㅋㅋㄱㅋㄱㅋㅋ






  • 노인
    17.02.22
    러시아도 군대 용품 형편 없다고 하는데 러시아와 남한은 군대 용품 개선을 왜 안하는 걸까요?
  • 달마시안
    17.02.22

    지들 배는 불리면서 이런데 돈쓰는건 아까운가보죠. 러시아건 한국이건 언젠가는 엎고 새나라 세워야 됩니다. 2등병들이 마음먹고 폭동한번 일으켜 똥군기 문화부터 뿌리뽑히길 바랍니다.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그사람들도 북한 김정은 이 처럼 아이큐가 작아서 그래요 너그렴 마음으로 흑수져 급 님들이 이해해 좋세요 
  • 위천하계
    17.02.22

    러시아는 GDP대비로 보면 아주 괜찮은 수준이죠.

    보병이 좀 딸린다 해도, 2차대전~냉전시대에 제작한 핵미사일 기지, 핵잠수함 등이 아직까지도 전쟁 억지력을 갖고 있구요.

    특수부대를 보면 대국의 특수부대 답게 각종 최신장비가 쓰입니다.

     

    위대한 정신의 힘을 믿는건지? "인간 다 똑같다"는 사상에 입각해서 하향평준화를 지향하는 어떤 군대와는 다르죠.

    한국군 특전사 사제장비도 못쓰게 하고, 광학장비 도입도 아주 소극적인걸 보면. "정예" 라는 개념이 없는것 같기도 하구요.

     

    하긴 뭐 국뎡원 요원들이 하는 짓이나, 기무4, 정보4에서 인터넷 댓글이나 감시하는 사람들,

    옛날 북파겅작원 부대가 어떻게 운영되었는지 생각해봐도,

    이 나라는 "정예"들을 활용하는 것에 무지하다고 봐야겠지요.

  • Kaboyi
    17.02.22
    시리아에 투입된 러시아군보시면 되시겠습니다.
  • 호프리스
    17.02.22
    러시아는 기술이라도 있죠. 항공기술 무시못하죠.
    하다못해 차르봄바가지고 뻐겨도 될 정도인데.
    한국은 가진거 뭣도 없는데 대우는 개같죠.
    정말 안 좋은 예이긴 하지만 일본조차도 가미가제특공대조차 야스쿠니신사에다 모시지 않습니까.
    지들딴에는 국가를 위해서 죽었다고.
    한국은 6.25참전용사님 조차도 대우안해주고 폐지줍게 하는처지라니..ㄷㄷ
    군대용품개선도 중요하지만 처우개선부터가 중요할 듯
    문제는 북한도 군인처우 병신아닌가?..

    그냥 이건 종특임..ㅇㅇ
  • 노인
    17.02.22
    기술 외에는 처우 개선이 더러운것은 남한과 북한이랑 다름 없음
    양말 아닌 발싸개를 쓰질 않냐?
    그런데 저 3나라 처우 개선 안함. 노답임
  • 위천하계
    17.02.22

    국가에게 뒤를 맡길 수 있는지 없는지의 차이.

     

    그런데 분명 뒤를 못맡기는 신뢰성이 없는 국가에 살면서도, 자신을 지킬 생각이 전혀 없는 사람들.

    이거야말로 종특임.

  • 호프리스
    17.02.22
    ㅇㅇ 인정합니다. 
    거기다 지금 글 쓰고 있는 저도 문제가 많음. 이걸 고쳤으면 저는 이미 탈조선 했겠죠. 
  • 장담하건대 헬조선은 전쟁 나면 베트남 전 당시 미군 뺨 치는 병림픽을 보여줄 거라고 본다. 상관살해(장교 방에 수류탄 까기나 죽여 놓고 오인사격했다고 보고하기 등)는 당연히 일어날 테고 탈영이나 민간인 대민물의는 일상이 될 거다. 어차피 북한이라는 곳에 털 게 있긴 하겠냐만. 그냥 총을 든 깡패나 다름없게 될 테고 화력 지원 해달라고 하면 무전기부터 맛이 가버리겠지. 지원 연락 받았다고 해도 자주포가 가다가 고장나서 멈춰버리거나 발사하는데 포신에서 터져서 다같이 뒤즐 테고. 진짜 개그만화라면 볼 만하겠네.
  • 호프리스
    17.02.22
    일단 PRC-999K 그거 존나 안들림.. 무겁기도 무겁고.
    이거 왜 개선 안하는지 모름.. 언제적 장비를 아직도 써.
  • 블레이징
    17.02.22
    헬조선이 진다고? ㅋㅋㅋ 그렇게 쉽게 안끝낼걸? 북괴와 붙으면 서로가 궤멸된 채로 끝이 날거다. 전 국토가 불타오르도록 되어있다. 전쟁획책하는 개새끼들은 그렇게 일을 허술하게 하지 않는다.
  • 노인
    17.02.22

    북한 마저도 군대 용품 상태 안좋은데 두 나라 모두 도망칠 것 같다(핵무기 있을 뿐)

  • 블레이징
    17.02.22
    아니, 두 나라의 병력이 함께 공멸하게 만들어버린다니까? 전쟁으로 한탕장사 하려는 해외투기자본 개새끼들은 일을 확실하게 진행한다, 빈틈이 없을정도로.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전쟁 하는데 도 틀림 없이 군사 무기 장사 하는 사람들 있음 -.-;; 다른 사람들은 죽던가 돌아가시던가 엄청나개 다치던가 이렇개 돼어 있는데 말이져 거기서 장사 하는분들도 있으니 무기 만 장사는 하는분만 있지 않아요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전쟁 나는곳에 핵 떨어지면 거긴 인간 사람들 형체도 없고 그냥 저승 사람 돼 어 있을려나 몰로것내요 그만큼 강력 해서 유령 이래도 남을려 몰로것내요 
  • 17.02.22
    비리가 심각하고 군인 대우가 죄수보다 못하고
    머릿수 채우겠다고 약골들이나 정신병자까지 억지로 입대 시키는 이 나라의 군대는 도저히 군대로 안보인다 차라리 안경 쓴 놈 한명도 없는 러시아군이나 중국군이 훨씬 낫지
  • 전설의레전드 소설책
    17.02.23

           Related image 녹색 은 교도소 밥 은색깔은 군대 짬밥 사진 이에요       Related image 이건 한국 식 짬밥 먹을적에 시잔 찍은거 모순 안좋은 일 이쓴ㄴ것처럼 얼굴 생김새 가 쫌 그램 표정이 미국 짬밥을 먹개 돼면 져 얼굴이 아닐뜻 헤여 밑에건 한국 식 짬밥 이고 오른쭉 나온거 미국 짬밥 임 차이 엄청난 차이가 남 이거 요줌 현제 사실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퍼옴 사진임 군대 짬밥은 교도소 나오는 곳 보 단 안좋게 나옴 학교 도 비슷 하것져  Image result for 군대 짬밥 비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0444 영어 읽는 방법.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5 1 2019.01.11
10443 Direk이 갔냐 물어볼게 있는데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14 2 2019.01.11
10442 예전에 나무위키 토론에서 어떤 넘이 있지도 않은 용어를 쓰면서, ㅁ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66 0 2019.01.11
10441 밖에 나갓다 오니 먼가 얼굴 느낌이상하고 눈이 잘안보이는거 같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땜인가 ㅡㅡ 아씨발...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9.01.11
10440 언어는 차별의 도구이므로 쓰면 안 된다 1 new 쿠소춍 1078 1 2019.01.11
10439 거대익룡과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가 경악할 이 사이트의 성향 10 newfile ㅍㅍㅅㅅ 1197 0 2019.01.12
10438 일본에서 혐한이 늘어나는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4 9 2016.08.02
10437 영어 빨리느는방법 알려줄게 12 new 국뽕애국자 1436 9 2017.08.24
10436 가족과 부모, 학교와 교사.  이것들이 사람들의 성장기에 상당히 심한 악영향 끼치는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3 0 2019.01.12
10435 한국서 중급이상 공무원들 일반인(?) 들 존나 하찮게 보고 무례하고 우월주의 고압적 의식 갖고 잇음?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3 0 2019.01.12
10434 저출산이 축복이다라는게 개소리라는 재활용 불가 씹센징들과 씹사고방식 2 new 미네르바 1276 12 2018.11.26
10433 베풀기 싫어하는 심신미약 코스프레 꼰대새끼들의 추태&자가 향연 new 미네르바 928 11 2018.11.11
10432 씹좆스압. 양진호 쉴드치는 개돼지레밍노예새끼들은 왜 살까? new 미네르바 1039 11 2018.11.03
10431 양진호 방지, 잔혹행위 처벌 못해, 똥군기를 짝사랑하는 자한당.. 1 new 미네르바 1141 11 2018.11.06
10430 엠팍새끼들 일부? 다수? 꼰대 만렙 왤케 많아 인격모독 뜻 쳐알고 쓰냐 없는 사정에 애싸지르는게 자랑이냐? 1 new 미네르바 1293 11 2018.11.17
10429 꼰대처럼 보이는 이런 새끼들에 애쳐낳지 말고 홀로 살라는 뜻을 "강요"하고 싶다 1 new 미네르바 1126 10 2018.11.28
10428 마르크스주의 경제학 전문가 Richard D. Wolff 교수의 현 헬조선 상황 설명 2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4 12 2016.11.16
10427 도올 김용옥 “헬조선은 다 개소리 탓”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3 12 2016.02.09
10426 뻔뻔한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니 new 노인 803 8 2019.01.11
10425 유리 천장의 실태 6 new 노인 1346 9 2019.01.11